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가 돈 쓴 이유 블리자드 디아블로4 게임패스 버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4. 3. 28. 19:34

본문

반응형

마소가 돈 쓴 이유 블리자드 디아블로4 게임패스 버전 정보 

전세계 시총 1위 기업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이밍 브랜드 엑스박스.

그중에서 이제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겠다고 엄청난 돈을 투자중인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이머들을 놀라게했던 인수 두건으로 하나는 베데스다,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액티비전블리자드.

그리고 드디어 내부적으로도 인수합병이 정리되가는중인지

2024년 3월 28일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들 대상으로 디아블로4가 게임패스 신작으로 업데이트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게임패스로 출시되는 디아블로4 정보 정리.

 

게임 패스로 출시되는 디아블로 IV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지옥의 문이 더욱 넓게 열리고 디아블로 IV가 3월 28일부터 콘솔과 PC용 게임 패스로 출시됩니다!

이 가이드는 노련한 악마사냥꾼이든, 디아블로 세계에 처음 입문한 초보자이든 상관없이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어둠을 걷어내고 성역의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PC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 시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에서 Xbox 앱을 열고 게임 패스 멤버십에 연결된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디아블로 IV를 클릭한 다음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 메시지가 표시되면 "Battle.net 설치"를 클릭하고 설치를 완료합니다. (이미 Battle.net을 설치한 경우 다음 단계로 자동으로 건너뜁니다.)
- Battle.net 계정을 Microsoft 계정에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미 Battle.net 계정이 있는 경우 로그인하여 연결을 완료하거나 여기에서 Battle.net 계정을 생성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 Battle.net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연결했으면 디아블로 IV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게임패스 - 이야기와 지식

디아블로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라면 전작을 플레이한 경험이 없어도 디아블로 IV의 악마 세계로 바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디아블로 III의 사건으로부터 수십 년 후를 배경으로 하며, 지금까지 디아블로 세계관 중 가장 사악한 장에서 새로운 캐릭터와 동기를 가진 인물들을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독립형 게임으로, 여러분이 구해야 할 바로 그 세계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설명합니다.

플레이어는 전쟁 중인 천상과 불타는 지옥의 구성원들이 끝없는 분쟁을 피해 건설한 피난처인 성역을 배경으로, 불길한 얼어붙은 땅을 떠돌며 여정을 시작합니다.

대천사 이나리우스와 함께 성역을 만든 증오의 딸 악마 릴리스의 예언된 귀환에 대해 알게 됩니다.

증오와 복수에 사로잡혀 천국과 지옥을 정복하고 파괴하려는 그녀의 욕망은 악마와 인간 모두의 마음에 어두운 충동을 불러일으키며 성역의 모든 주민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성역의 운명을 지키면서 그녀의 계획에 맞서 싸우는 것은 여러분과 소수의 선택받은 자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마소 게임패스에 들어오는 블리자드 디아블로4

 


디아블로4 게임패스 - 게임플레이

이제 성역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었으니 게임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 IV는 등각 투영 액션 롤플레잉 게임(ARPG)으로, 플레이어는 능력과 강력한 기술, 유명한 장비를 활용하여 으르렁거리는 악마들과 다른 세상의 공포로부터 집을 지켜야 합니다.

생츄어리에서는 절차에 따라 생성되는 반복 플레이 던전을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고 방랑자를 위한 더 강력한 아이템과 재료를 얻게 됩니다.

캐릭터는 성역의 오픈 월드를 가로지르며 다섯 가지 직업 중 하나로 성장 시스템을 통해 핵 앤 슬래시를 즐기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 드루이드, 강령술사, 도적, 마법사 월드 이벤트에 참여하고, 거점을 무너뜨리고,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월드 보스를 처치하고, 증오의 필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세요.

클랜에 가입하거나 클랜을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으세요.   

디아블로 로드 퍼거슨 총괄 프로듀서가 게임 플레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https://youtu.be/971V-LsPoZg


디아블로4 게임패스 - 직업 선택

디아블로 IV에는 5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각 직업은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기술과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만용사: 디아블로 IV의 무기의 달인. 거대한 양손 무기를 양손에 들고 휘두르며(전투가 치열할 때는 양손 무기를 교체할 수 있음) 적을 가까이서 공격합니다.

드루이드: 늑대인간이나 곰으로 변신하여 성역을 누비고, 정령 동물 애완동물(각각 특정 이점을 부여)과 함께 마법을 퍼부어 주변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세요.

네크로맨서: 망자의 말을 하는 자로서 혼자 여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불경한 지식을 이용해 나만의 해골 무리와 골렘을 소환하여 몬스터를 대신하거나 함께 싸우세요.

도적: 원거리와 근접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다면 둘 다 하면 어떨까요? 전투 중 빠르게 움직여 적을 가까이서 찌르거나 멀리서 활을 쏘아 공격하세요.

소서러: 원소 마법으로 적을 불태우거나 얼리거나 번개를 내리치며 불의 시간을 즐기세요.

디아블로 IV를 처음 접하는 경우, 계절 영역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것으로 시작하되 "캠페인 건너뛰기" 옵션을 선택하지 말고 디아블로 IV의 스토리 모드를 먼저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즌은 반복되는 시간 제한 이벤트, 도전 과제, 보상, 게임플레이 변화가 있으며, 시즌이 종료되면 시즌 캐릭터와 진행 상황은 비시즌 캐릭터로 전환되므로 스토리 모드를 완료했다면 5월에 출시되는 시즌 4에 맞춰 새 캐릭터를 생성해도 좋습니다!

이제 혼돈, 괴물, 장비, 그리고 천상과 불타는 지옥 사이의 갈등이 가득한 세계로 뛰어들게 됩니다.

직업과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고 릴리스를 사냥하세요. 지옥에서 뵙겠습니다, 친구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