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메탈기어솔리드5 팬텀페인 PC판 한글패치 등장

게임 정보/한글패치

by 뱀선생게임 2016. 11. 2. 08:00

본문

반응형

[뱀선생] 메탈기어솔리드5 팬텀페인 PC판 한글패치 등장


코나미의 메탈 기어 솔리드 5 팬텀 페인(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 2015).

뭐 작년 위쳐3, 폴아웃4와 함께 고티 3대장이었던 게임임.


플스4 버전은 한글화가 됐었는데 PC버전은 한글화가 안되고 영어나 일본어만 지원한걸로 알고 있음.


뭐 어쨌거나 일본인 유저가 만든 한글패치라고 함 ㅋㅋㅋㅋㅋ

왜 일본인이 한국어 자막 패치를 만든건지 알 수는 없지만 어쨌거나 한글로 즐길 수 있게 되서 대박이라는 평가.


저는 옛날 플스2 시절에 메기솔2였나? 그거 살짝 해보고 말았는데

한글패치 나왔다니까 메기솔5가 살짝 땡기네요 ㅋㅋㅋㅋ


인터넷 보면 개발자인 코지마가 너무 신성화 되던데...

그정도로 대박인 게임인건가 -_-;;;


참고로 스팀 상점에는 그라운드 제로와 팬텀페인의 합본인 

METAL GEAR SOLID V: The Definitive Experience 을 35,000원에 팔고 있음.

2015년에 발매된 게임치고는 의외로 가격이 싼 편???


출처 : http://playwares.com/index.php?_filter=search&mid=gametalk&search_keyword=%EB%A9%94%ED%83%88&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5151963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