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아캄 오리진 개발사의 차기작은 수어사이드 스쿼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3. 05:4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아캄 오리진 개발사의 차기작은 수어사이드 스쿼드???


DC의 대표적 슈퍼히어로 캐릭터인 배트맨.

이 배트맨을 가지고 게임을 만들어서 큰 성공을 거둔 배트맨: 아캄 버스 프렌차이즈.


원래는 락스테디(Rocksteady Studios)가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Batman: Arkham Asylum, 2009)

배트맨: 아캄 시티(Batman: Arkham City, 2011)

배트맨: 아캄 나이트(Batman: Arkham Knight, 2015)

이 아캄 시리즈를 개발했는데 상업적인 판매량도 성공했고 고티 같은 평가부분도 사로 잡은 갓겜이라 그런지


워너 브라더스는 배트맨: 아캄 오리진(Batman: Arkham Origins, 2013)이라는 작품을 

WB 게임즈 몬트리올이라는 곳에서도 아캄 시리즈를 만들게 함.


어쨌거나 오늘 뜬 루머는 락스테디가 아니라 아캄 오리진을 만들었던 WB 몬트리올에서 개발중인 차기작 소식임.

보통 AAA 게임 제작 기간이 2~3년을 봤을떄 WB 게임즈 몬트리올의 마지막 작품이 2014년인걸로 봐서 슬슬 정보가 풀릴떄가 됐음.


첫번째 차기작으로는 2017년을 발매 목표로 하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두번째 차기작으로는 배트맨의 5대 로빈으로 알려진 데미안 웨인!!!!


워너브라더스의 자회사라 계속 DC 세계관의 슈퍼히어로 게임을 만든다는게 루머가 신빙성 있게 들림 ㅋㅋㅋㅋ




아캄 오리진 제작사 차기작 루머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처를 제공해주신 분의 보호를 위해 아트워크와 3D모델은 포스트하지 못하지만 제가 가진 약간의 정보는 알려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침내, WB 몬트리얼이 두 개의 게임개발 작업에 착수 했는데요


우선 락스테디에서 도움 을 받고 있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말씀 드리자면

액션은 치고 박는 일종의 길거리 싸움의 모습이 될 것이며

 자기 자신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고 여러 보상들과 함께 캐릭터를 육성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캐릭터들 선택가능 하고 코옵도 할 수 있으며 보더랜드 풍의 게임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2017년에 발매를 목표로 알차게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다음 게임은 데미안 웨인 게임인데요

지난 여름에 이미 개발에 대한 승인을 받았습니다. 

10년 후의 미래의 모습을 그리게 되는데 제 생각에는 현실 세계에서의 10년 후의 모습이라 배트맨 비욘드와는 상당히 다른 모습이 될 것 같습니다.

브루스는 굉장히 늙고 대머리(?!)의 모습으로 등장 할 것이고 다리도 불편해서 지팡이를 사용 할 것이라고 하는데 데미안 웨인이 새로운 배트맨이 될 수 있도록 멘토링을 해 준 다고 합니다. 

데미안은 배트바이크를 가지게 될 것이고 기존의 캐릭터들 뿐 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들도 추가가 되는데 이미 존재했던 기존의 캐릭터들은 디자인을 새롭게 해서 신선함을 줄 거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블랙마스크가 여자라던지...

딕 그레이슨도 여전히 등장하는데요 멋진 민머리(?!)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다른 빌런들인 플라밍고나 포이즌 아이비 화이트 래빗도 등장 하는데 그들의 모습은 정말 늙어서 할아버지, 할머니의 모습일 것이라고 합니다.


게임은 이제 막 제작에 들어가서 아마 당분간 어떠한 모습도 볼 수 없을 것이지만 굉장히 흥분되긴 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