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PlayStation 4 Pro 홍보 영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9. 15: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PlayStation 4 Pro 홍보 영상


소니의 차세대(or 낀세대)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PS4 Pro) 발매가 얼마 남지 않는 상황에서

북미 플스 유튜브 채널에 플스4프로 홍보 영상이 올라왔네요~ㅋ


하나는 본체와 컨트롤러 패드 실물을 보여주는 PS4 Pro 언박싱 영상이고

나머지 하나는 기술 특징을 안내해주는 PS4 Pro 기술 소개 영상임 ㅋㅋㅋㅋ


영알못이지만 대충 보니까

플스4보다 2배 파워로 다이나믹 4K 게이밍(주의할게 모든 게임에 네이티브 4K 적용이 아니라 업스케일링 방식도 사용함), HDR 컬러, 더 높은 프레임 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함. 


플스4프로는 2016년 11월 10일 498,000원의 가격에 국내 동시 정발됨.

(문제는 수량이 얼마나 되는지 공개가 안됐다는거....;;;;)



The super-charged PS4 Pro is the world’s most powerful console, so we couldn’t wait to get it out of its packaging. 

The end result? The world’s fastest unboxing.


What makes PS4 Pro the most powerful console ever made? We've got the details.



참고로 업스케일링은 4K가 아니지만 4K 해상도로 보정해서 보여주는 방식.

업스케일링은 장단점이 있는데 소프트웨어 보정 기술이 허접하면 화연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다는 점이고

잘 만지면 낮은 스펙에서 4K급과 비슷한 화면을 뽑아낼수도 있다는거 ㅋㅋㅋ

위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첫번째 4k 사진에 비해 업스케일링이 적용된 3번째 사진은 살짝 퀄이 떨어지지만 확실히 2번째 사진보다는 보기 좋음을 알 수 있음.

요즘은 삼성, 엘지 TV 같은곳에도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기술이고 이런게 몇세대 영상처리 기술 이런식으로 경쟁하고 있음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