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엑박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때 지른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19. 16: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엑스박스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때 지른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이번 연말 땡처리 중인 엑스박스원 대란 ㅋㅋㅋㅋ

덕분에 싸게 구입을 했는데 


엑스박스원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1. 콘솔계의 스팀이라 불리는 엑스박스 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2. 전세대 XBOX 360 게임을 엑박원에서 즐길 수 있는 하위호환 시스템.


이 두가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 2(2012)를 질러봄 ㅋㅋㅋㅋ

가격은 약 7,000원 정도 했음.



혹시나 했는데 철권 태그2 한글판이라 더 좋았음 ㅋㅋㅋㅋ

막 싱글 중 보스로 그래도 아는 캐릭터인 헤이하치 나오고 그래서 반갑~ ㅋ

진파치, 준 카자마는 철알못이라 누군지도 모르겠고 어렵네요 -_-



엑스박스원에서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구매 방법


(엑스박스원에서 전세대 엑스박스 360 하위호환 게임을 미국 스토어에서 구매 방법)


1. 철권 태그 토너먼트 2의 블랙프라이데이 -75%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XBOX Live 서비스를 구독해 골드 멤버가 되야함.


2. 엑박라이브는 멀티를 할 수 있는 유료서비스로 한달에 11,800원(12개월 69,800원)을 내고 가입한다.

(시디키닷컴등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 참고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1달 1달러 이벤트 중임)


3. 위에 언급한 엑스박스 라이브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기 위해 엑스박스원 - 설정 - 시스템 지역과 언어를 모두 미국으로 바꾸고 재부팅.


4. 엑스박스원 OS가 다 영문으로 바뀌는데 스토어로 들어가면 우측에 엑스박스원 1달러 이벤트 배너를 누르고 구매 버튼 클릭.


5. 결제 방법을 정하라고 나오는데 해외 결제되는 카드로 가입. 이때 인터넷 검색해보면 나오는 알레스카 한인회 주소를 쓰던지 알아서~

(페이팔도 있는데 이상하게 페이팔은 미국 주소로 가입하다 에러나더라 -_-;;;)


6. 여기까지 정상적으로 진행했으면 엑원 라이브 1달 1달러 서비스가 정상 구독될거임.


7. 이제 철권 태그 토너먼트2를 구입하는데 Tekken Tag Tournament 2를 검색을 하던지 백워드 어쩌고저쩌고 카테고리로 들어가던지해서 구매 버튼을 누르면 정상 구입이 됨


8. 이제 다시 언어를 한국어, 한국지역으로 바꾸고 재부팅~


9. 게임 및 앱에 들어가보면 게임 쪽 말고 설치가능 탭이였나? 거기에 철권 태그 토너먼트 2가 딱 보임 ㅋㅋㅋㅋ


10. 설치하고 실행하면 됨. 처음 실행할 때 하위호환을 해야되서 그런지 로딩이 살짝 길더라.


11. 참고로 저 엑스박스 라이브 1달러 이벤트는 자동 연장 구독이되서 엑스박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계정 보기 - 서비스 및 구독 - 자동 갱싱 해지를 눌러야 됨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