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스타2 싱글 캠페인 DLC 노바 비밀 작전 임무팩 3 오픈!!!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11. 22. 12:5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스타크래프트2 싱글 캠페인 DLC 노바 비밀 작전 임무팩 3 오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2 3부작 트릴로지(자유의 날개, 군단의 심장, 공허의 유산)가 끝나고 시작된 

첫번째 싱글 캠페인 DLC인 노바 비밀 작전(StarCraft II: Nova Covert Ops, 2016)!!!


블리즈컨에서 노바 비밀 작전 첫 공개 당시 총 9개 캠페인 미션을 예고한 가운데 3개씩 쪼개서 임무팩 1~3으로 나눠서 팔았음.

(배틀넷 샵 가격은 1팩 당 7,000원. 3팩을 한꺼번에 묶음 구매하면 14,000원 ㅋ)


어쨌거나 노바 비밀 작전 스토리가 끝나는 임무팩 3이 드디어 연말 공개됐음.

원래 한국은 2016년 11월 24일 정식 출시 하지만 지금 동남아 서버에 접속하면 먼저 할 수 있다는거 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어 음성, 자막 모두 이상없이 나옴~


게이머 여러분~

즐거운 연말, 즐거운 게임과 함께 즐기세요. 지르세요 ㅋㅋㅋㅋ



스타크래프트2 노바 비밀 작전 싱글 스토리 영상 재생목록.


노바 비밀 작전 - 임무팩 1 오프닝 영상


노바 비밀 작전 - 임무팩 2 오프닝 영상


노바 비밀 작전 - 임무팩 3 오프닝 영상


노바 비밀 작전 - 엔딩 및 에필로그 영상.



(스포 주의) 노바 비밀 작전 엔딩 문구



노바 비밀 작전 완료!


인류의 수호자는 패배하고 데이비스는 죽음을 맞이했다. 

직통 명령에 불복종하고 데이비스를 사살한 노바는 이제 도망자의 신세가 되었다. 

그럼에도 노바는 대원들을 이끌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치령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


한 명의 비밀 요원의 노력으로, 셀 수 없이 많은 목숨을 앗아간 비리가 드러나고 그에 마땅한 대가가 치러졌으며, 다시 질서가 찾아왔습니다.

노바 비밀 작전은 이렇게 막을 내립니다.

플레이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노바는 이렇게 고급 레스토랑 시공의 폭풍속으로 합류 했나봄 ㅋㅋㅋㅋ

2010년 스타2 자날이 출시 이후 모든 작품을 플레이하고 엔딩을 본 팬이라서 그런가 뭔가 마지막 멘트게 괜히 개뿌듯 ㅋㅋㅋ

스타2 싱글 캠페인 시리즈들 내가 더 재미있게 즐겼네요~ 저도 감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