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배틀필드1 유머 - 썸바디 헬프 미!!.gif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22. 18:3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배틀필드1 유머 - 썸바디 헬프 미!!.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진짜 X 빠지게 도망가능 중


혼자서 다른 게임을 하고 있는 비행선 위의 유저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션임파서블 같은 블록버스터 영화 찍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원래 배틀필드 시리즈는 뛰어내리는 중 점프 버튼 누르면 낙하산 펴진다고 함 -_-;;)


저기 올라가 폭파 중 도망가는 유저나 그걸 찾아낸 유저도 ㅎㄷㄷ


썸바디 헬 미~~ ㅋㅋㅋㅋ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51573726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