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때 산 블프 배경의 게임 디비전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1. 26. 15:43

본문

반응형

[뱀선생]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때 산 블프 배경의 게임 디비전 ㅋ


유비소프트의 톰 클랜시의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 2016)


출시일 : 2016년 3월 8일

개발사 : 유비소프트 매시브

유통사 : 유비소프트

플랫폼 : XBOX ONE 콘솔 + 엑스박스원 패드

장르 : MMOTPS (슈팅형 디아블로3 느낌)


(톰 클랜시의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 2016)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이번 2016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때 구매한 유비소프트의 더 디비전. 


대충 초반 스토리가 미국 사람들이 블프 세일때 미친듯이 지르다가 

돈에 바이러스가 있어서 뉴욕은 물론 전 세계까지 바이러스 감염이 확산됨.

그래서 결국 전 세계가 무정부 상태가 됐다고 이 혼란한 세상을 위해 디비전 요원을 조직한다는 컨셉인가 봄. 


아직 초반이긴한데 블프 세일 기간에 블프 배경 게임을 하니까 뭔가 묘함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시디키즈닷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중인 제품을 구매함 ㅋ

엑박원 콘솔 게임기는 멀티 랭귀지라서 

해외 어디서나 가격 비교해서 싼놈을 구매해도 다운로드 코드 입력 후 

접속지역을 한국으로 바꾸고 설치하면 한글이 나온다는 장점이 있음.

즉 시스템이 스팀과 정말 비슷함 -_-;;;


cdkeys.com 사이트 접속 상황을 보면 알겠지만 

전세계 사람들이 블프 세일에 게임 지르려고 몰려들어서 서버 폭주 & 대기자 행 ㅋㅋㅋㅋㅋ

ㅆㅂ 저는 대기 시간 51분만에 접속이 가능했음....

(진짜 디비전 컨셉처럼 블프 기간 때 돈에 바이러스 묻어있으면 사망행~ ㅋㅋㅋㅋ)


저는 디비전을 할인코드까지 써서 대략 13달러에 구입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