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GTA 5 (Grand Theft Auto V) 싱글 플레이 (7) - 결혼 상담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1. 22. 17:31

본문

반응형

[뱀선생] GTA 5 (Grand Theft Auto V) 싱글 플레이 (7) - 결혼 상담


게임 이름 : Grand Theft Auto V (gta5, 그타5)

개발사 : 락스타 노스

유통사 : 락스타 게임스, 정발 패키지 H2인터렉티브

출시 : 2015년 4월 14일, (플스3&엑박360 버전 2013년 9월 17일)

장르 :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 PC 패키지 + 락스타 게임스 소셜클럽 연동

한글화 : 공식 자막 한글화

가격 : 소장판 정발 패키지 gamepara 45,000원, 다이렉트 게임스 락스타 웨어하우스 키 62,000원, 스팀 65,000원

영상 정보 : GTX970 풀옵션 1080P 60fps

트위치 : http://www.twitch.tv/snaketeacher


 


GTA5  결혼 상담

ㅋㅋㅋㅋㅋ 어느날 문득 부인과 테니스 코치의 불륜 현장을 목격한 마이클 ㅋㅋㅋ

완전 빡쳐서 도망간 테니스 코치 죽이겠다고 프랭클린가 추격전 고고고

코치가 숨어있는 마을 언덕 위의 집을 무너뜨려버리는데

하필 그 집이 마틴 마드라조라는 마약 갱단 두목의 집 ㅋㅋㅋㅋ

집 수리비로 200만 달러(약 20억) 내놓으라고...


진짜 환상적인 날을 보낸 마이클 아저씨 ㅜㅜ

이 일을 계기로 다시 범죄의 세계로 돌아가는 듯...


(그런데 왜 챕터 제목이 결혼 상담인거지... 상담이 필요하다는건가 아님 정신 상담 받는게 필요없다는건가 ㅋㅋㅋ)


아만다 드 산타/Amanda De Santa

마이클의 아내. 1970년생. 전직은 스트립 댄서로 스트리퍼 시절 예명은 크리스털. 로스 산토스에 오기 전엔 트레일러 생활을 하고 지낸 듯하다. 프롤로그 미션 이전부터 마이클 사이에 아이들을 낳았던 상태.


마이클이 다시 범죄의 세계로 발을 딛게 만든 원인 제공자이기도 하다. 마이클과 아만다는 워낙 사이가 안 좋기는 했지만 그래도 한 가지 협약은 있었다. 집에서는 절대 바람 피우지는 않기로. 하지만 아만다가 테니스 코치와 집에서 섹스를 한 것으로 그 협약을 깨고, 이에 빡친 마이클이 테니스 코치의 집을 테러했는데, 사실 그 집이 멕시칸 갱 보스의 이름으로 된 탓에 그 대가로 멕시칸 갱 보스에게 돈을 구해오지 못하면 목숨을 잃을 판이라 다시 범죄의 세계로 돌아오게 되었다.GTA5의 대형 사건들이 터지게 된 뇌관역을 톡톡이 한 사람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