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the game awards 2016 시싱식 및 수상작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6. 12. 2. 12:32

본문

반응형

[뱀선생] the game awards 2016 시싱식 및 수상작


The Game Awards 2016~!!!

게이머 입장에선 참으로 행복한 게임 시상식.

(세계 5대 시상식 중 하나라는데 스팀에서도 광고 뜨는 등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있게 봐온 더 게임 어워드 ㅋ)


틀어도틀어도 게임만 나옴 ㅋㅋㅋㅋㅋ

하스스톤, 타이탄폴2, 어쌔신 크리드, 엑박, 플스 등등 광고까지 모두 게임이야~~~

(월드프리미어라고 전세계 최초 독점 영상들이 공개되는데 닌텐도 스위치의 젤다 시리즈 영상이 공개되네요~ㅋ)


게임계 유명인사도 많이 등판해서 시상식에 참여하는데

MS, EA 대표를 지낸 피터 무어도 보이네요 ㅋ


참고로 저번에 포스팅 한 수상 부분 및 후보작들.

2016/12/01 - [게임 정보] - [뱀선생] The Game Awards 2016 일정 및 후보작 정보


베스트 RPG 롤플레잉 부분은

놀라운건지 당연한건지 2015년을 평정한 위쳐3의 두번째 확장팩 DLC인 블러드 와인이 수상함.

DLC가 수상하다니 놀랍네요~ 확실히 폴란드의 cd project red는 탑급 개발사로 올라선듯.


베스트 이스포츠(esports) 게임 플레이어 수상에 마이클 팰프스 등판 ㅋㅋㅋㅋ

페이커도 후보로 노미네이트 됐는데 아쉽게 수상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프로게이머인듯 ㅋㅋㅋㅋ


헐퀴 베스트 스포츠/레이싱 부분은 평점 난리 났었던 마이크로소프트 턴텐 스튜디오의 포르자 호라이즌3로 수상 결정.

진짜로 그란의 시대가 저무는건가??? 바짝 긴장타겠네요. 정식 넘버링 후속작 기대함.


베스트 내러티브(스토리, 연출) 부분은 언챠티드4가 수상.


베스트 액션/어드벤쳐 게임 부분은 아케인스튜디오의 디스아너드2가 수상.


베스트 개발사(스튜디오) 부분은 한국 게이머들에게도 유명한 블리자드 오버워치 팀의 제프 카플란 ㅋㅋㅋㅋㅋ

감격해서 그런가 울먹이면서 수상 소감을 말함.



와앜 game of the year 고티 발표 바로 전 

매스이펙트 신작인 안드로메다 독점 영상이 공개됐는데

갓겜냄시난다. 아마도 그 해의 고티 후보에 무조건 들어갈듯.

게임플레이 영상이 나왔는데 진짜 제대로 우주는 탐사하는 느낌.

영화로 따지면 인터스텔라의 행성 탐사 그 느낌이 제대로 남.


(MASS EFFECT: ANDROMEDA – Official Gameplay 4K 해상도 Trailer)



오마이갓 올해의 최우수 게임인 고티에 오버워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력한 경쟁후보였던 언챠티드4를 꺽고 블리자드 게임이 받다니 ㅋㅋㅋㅋ

고티 수상 기념 세일 때려라~~

하스스톤 카드팩 세일하면 안되냐? ㅋㅋㅋㅋ



더 게임 어워드 2016 수상작 리스트


게임 오브 더 이어: 오버워치

Best 스튜디오/게임 디렉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Best 네러티브: 언차티드4

Best 아트 디렉션: 인사이드

Best 뮤직/사운드 디자인: 둠

Best 연기: 놀란 노스 – 언차티드4

게임 포 임팩트 어워드: 댓 드래곤 캔서

Best 인디펜던트 게임: 인사이드

Best 모바일/핸드헬 게임: 포켓몬 고

Best VR 게임: 레즈 인피니트

Best 액션 게임: 둠

Best 액션/어드벤쳐 게임: 디스아너드2

Best 롤플레잉 게임: 더 위쳐3 와일드 헌트 – 블러드 & 와인

Best 파이팅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V

Best 패밀리 게임: 포케몬 고

Best 전략 게임: 문명 6

Best 스포츠/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3

Best 멀티플레이 게임: 오버워치

 

팬 투표:

Best e스포츠 플레이어:Coldzera

Best e스포츠 팀: Cloud9

Best e스포츠 게임: 오버워치

트렌딩 게이머: Boogie2988

가장 기대되는 게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인더스트리 아이콘 어워드: Hideo Kojima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1502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