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리니지 레드나이츠 1차 업데이트 및 추가 스킨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14. 12:2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리니지 레드나이츠 1차 업데이트 및 추가 스킨 정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인 리니지 레드나이츠.


같은 리니지 IP를 활용한 옆동네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이 오픈하는 시기와 같이 1차 업데이트가 적용된 리니지 레드나이츠 ㅋㅋㅋㅋ. 

뜬금 서버 점검이길래 뭔가했더니 이것저것 업데이트가 됐네요. 




일단 신규 소환수로 마법딜러 호세, 탱커 아델하이드가 추가됐고 

겨울맞이 신규 코스튬 스킨이 추가됐음. 


의외로 스킨 가격은 현금이 아니라 보석 1000개 씩으로 구매가 가능한데 

마족 장교 서큐버스, 귀부인 올가, 해적왕 데스나이트, 풋볼 선수 커츠, 동양 고승 바포메트, 이집트 여왕 라미아, 고양이 집사 세리아 등등이 있음. 

보상으로 보석 3000개도 뜬금없이 주길래 4개정도 구입했네요 ㅋㅋㅋㅋㅋ 




아참 단검 충전 구매 가격도 싸졌음.

일일 퀘스트 단검 보상도 10개에서 60개로 높아지는 등 이것저것 패치로 편의성이 좋아진듯 ㅋㅋㅋㅋ


참고로 새롭게 추가될 3성 마법탱커 아델하이드의 경우 탱커 겸 힐이 되는 성기사 느낌의 포지션임.

뭔가 커츠를 뛰어넘는 씹사기 느낌이 난다 ㅋㅋㅋㅋ

참고로 아델하이드 패키지라고 파는데 가격은 3만원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