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로그 윈 개봉 기념으로 구입한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게임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6. 12. 28. 08: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로그 윈 개봉 기념으로 구입한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게임 ㅋㅋㅋㅋ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Rogue One: A Star Wars Story, 2016)가 곧 개봉해서 구매한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게임 ㅋㅋㅋㅋㅋ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2015)로 스타워즈 시리즈 처음 입문했는데 BB-8이 엄청 귀엽더라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메인 화면 및 설정 메뉴.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LEGO STAR WARS The Force Awakens, 2016)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깨어난 포스 이전 영화의 스토리부터 시작하는듯??? 


제국군 스톰트루퍼에 맞서 싸우는 한 솔로, 레아 오르가나, 츄바카, C-3PO, R2-D2 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초반 10분 게임플레이 ㅋㅋㅋㅋ 

미니 퍼즐 같은걸 풀어야 진행이 되는데 나름 연출이 괜찮은듯 ㅋㅋㅋㅋ

뭔가 전차 같은 AT-RT도 탈취해서 스톰트루퍼 쓸어버림~ ㅋ



광선검 라이트 세이버를 쓰는 제다이 기사 루크 스카이워커(Luke Skywalker)와 다스 베이더(Darth Vader) ㅋㅋㅋㅋㅋ 

다스베이더가 그 깨어난 포스에서 카일로 렌이 존경하던 헬멧 인물 맞죠? ㅋ

 

그런데 이번에 개봉할 영화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 재미있음???

스타워즈는 깨어난 포스밖에 안봤는데 전작 꼭 봐야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