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인벤 기자들이 뽑은 2016년에 즐긴 게임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12. 28. 22:28

본문

반응형

[뱀선생] 인벤 기자들이 뽑은 2016년에 즐긴 게임 리스트


ㅋㅋㅋㅋ 올해의 게임 고티(GOTY) 이런게 아니라

그냥 인벤 게임 기자들이 올해 즐긴 게임 하나씩 뽑아보라고 해서 선정한 게임들.


선정된 게임을 보고 있으면 고티를 수상한 게임들과 다른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ㅋㅋㅋㅋ

뭐 게임이 일인 기자들의 추천 게임이라고 생각해도 괜찮을듯 싶네요. 

확실히 뭔가 취향에 따라 재미가 있는 게임들임 ㅋ




"2016년 올 해는 무슨 게임하고 놀았어요?"


강민우 기자 - 디아블로3

계속 반복되는 노가다, 시즌이지만 졸리기 전까지는 재미있다.


박태학 기자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군단

확장팩 군단은 라이트 유저 배려와 타격감 향상까지 왕의 귀환이다.


양영석 기자 - 길티기어 Xrd-Revelator-

개발진의 장인정신이 살아있는 디테일한 연출, 개그 센스.


정재훈 기자 -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초반 운영과 달리 2번의 확장팩 DLC 이후 디비전의 재미가 살아났다.


이현수 기자 - 퀀텀 브레이크

뛰어난 스토리,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력이 누워서 편히 플레이하기엔 최고다.


정필권 기자 - 다키스트 던전

고난과 역경, 고통을 즐기고 이겨내는 영웅적 쾌감.


윤홍만 기자 - 메탈 기어 솔리드 5 더 팬텀 페인

최고 걸작이 되지 못 한 다시는 볼 수 없는 코지마산 메탈기어의 아쉬움.


박광석 기자 -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엔딩 보는게 아깝고 센치한 감성과 중2병 망상에 빠질 정도로 푹 빠진 어드벤처 게임.


김규만 기자 - 디스아너드 2

스토리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암살 or 은신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김상균 기자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본심을 숨기지 마십시오. 그리고 히오스를 키십시오.



출처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70068#csidxa2ea51b0e7d0d1e82ab0f61cbff96f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