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영화 툼 레이더 리부트(2018)의 짧막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12. 09:0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영화 툼 레이더 리부트(2018)의 짧막한 정보


게임으로도 유명한 라라 크로프트의 생고생 여행기인 툼 레이더 시리즈.


최근 Tomb Raider(2013)으로 성공적으로 리부트 시리즈를 안착시켰는데

영화판도 리부트 버전으로 다시 만드나 봄 ㅋㅋㅋㅋ


예전 라라 크로프트는 막 탱크탑에 섹시한 느낌이라 안젤리나 졸리가 뜨게 된 히트작이였는데

이번 리메이크 라라 크로프트는 누가 될지 궁금함.

(툼 레이더 리부트 시리즈 원작 게임에서의 새로운 라라 크로프트의 모습)



일단 개봉일은 2018년 3월 16일이라고 함.


알려진것은 각본은 올 여름에 개봉할 트랜스포머 5: 최후의 기사 (Transformers: The Last Knight, 2017)를 썻던 제네바 로버트슨 드워렛이라고 하고

감독은 노르웨이 출신의 로아 우다우그(Roar Uthaug). 

상 받은 필모그래피로는 더 웨이브: 사선에서, 탈출 등등이 보이네요. 

유럽에서 뜨고 있는 감독인가 봄.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의 배역으로는 스웨덴 출신의 여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캐스팅 됐다고 함.

2013년에 헐리웃에 진출하고 이미 2016년 대니쉬 걸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까지 받은 떠오르는 헐리우드 신예라고 함.

출연작으로 맨 프롬 엉클, 더 셰프, 제이슨 본 등이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ㅋ

잉? 알려진 남자친구로는 마이클 패스밴더네? ㅋ


주인공 라라의 아버지를 찾는걸 도와주는 함선 선장 역으로는 오언조가 캐스팅.

오언조는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2016)에서 굴단 역을 맡았던 배우 ㅋㅋㅋㅋ

(대충 게임상 초반 오프닝에서 등장하는 선원 중 한명의 역활인것 같음)



게임 원작의 영화로서 기대합니다!!!
그냥 빵빵 터지는 블록버스터 영화면 전 만족입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