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GTA 5 (Grand Theft Auto V) 싱글 플레이 (11) - 보석상 작업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1. 27. 20:45

본문

반응형

[뱀선생] GTA 5 (Grand Theft Auto V) 싱글 플레이 (11) - 보석상 작업


게임 이름 : Grand Theft Auto V (gta5, 그타5)

개발사 : 락스타 노스

유통사 : 락스타 게임스, 정발 패키지 H2인터렉티브

출시 : 2015년 4월 14일, (플스3&엑박360 버전 2013년 9월 17일)

장르 :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 PC 패키지 + 락스타 게임스 소셜클럽 연동

한글화 : 공식 자막 한글화

가격 : 소장판 정발 패키지 gamepara 45,000원, 다이렉트 게임스 락스타 웨어하우스 키 62,000원, 스팀 65,000원

영상 정보 : GTX970 풀옵션 1080P 60fps

트위치 : http://www.twitch.tv/snaketeacher



마틴 마드리조에게 돈을 갚기 위해 보석상 털이 ㄱㄱ

먼저 보석 털이 습격 계획을 결정.

플랜A 조용한 방법과 플랜B 시끄러운 방법이 있음.

A 조용한 방법은 환풍구에 신경가스를 풀어 안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잠들면 보석 털이 고고고. 

단 신경 가스와 방역차를 구해야 되서 준비 과정이 귀찮음.

B 시끄러운 방법은 카빈소총 네 정을 구해 무력으로 보석상을 터는 방법. 이거는 그냥 소총만 구하면 되는 듯.


저는 조용한 방법으로 진행했고 그러면 이제 팀을 짜야됨. 

운전사, 총잡이, 해커가 있는데 각각 능력치를 보고 팀 구성을 할 수 있음. 

당연히 능력치가 높을수록 미션을 진행하는데 좋은걸로 알고 있지만 돈을 많이 나눠줘야 됨.

저는 운전사는 비싼놈, 총잡이는 싼놈, 해커는 가장 싼 놈을 고름.

(참고로 헤커에 가장 싼 놈인 리키 루켄스는 예전 라이프 인베이더 사무실에서 만난 멍청한 프로그래머인데 직장 잃었다고 해커로 고용할 수 있음. ㅋㅋㅋ 한번 써보니까 역시나 보안 해킹이 서툴러서 제한시간 단축되는데 개빡치는 마이클의 대사 "지금 장난해? 내가 어쩌자고 백신 소프트웨어도 실행 못하는 해커를 고용했을까!" ㅋㅋㅋㅋㅋ)


계획대로 수면가스를 이용해 보석상을 털게 되는데

경찰의 추격을 오토바이로 이용해 도주하게 됨.

총잡이를 싼 놈으로 했더니 도주 도중에 죽어버리고 다행히 그 돈까지 챙김 ㅋㅋㅋㅋ


습격 성공(보석상 작업)을 마무리하면 상세 내역을 볼 수 있는데

성공하면 뭐하나... 마드라조에게 절반이상 떼어줌 ㅜㅜ

그래도 마이클은 90만 달러(약 9억), 프랭클린은 20만 달러(약 2억) 챙김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GTA 온라인에서도 습격 미션할 수 있음. 그건 4인 멀티가 되야 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