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1월 신작 바이오하자드7은 데누보 락 탑재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17. 16:12

본문

반응형

[뱀선생] 1월 신작 바이오하자드7은 데누보 락 탑재 확정?


2017년 1월에 발매되는 신작 게임인 바이오 하자드 7(레지던트 이블 7, 2017)~!!!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는 아직까지도 잘 발매되고 있는 캡콤 전통의 작품 중 하나임 ㅋㅋㅋㅋ


시리즈 1편인 바이오하자드1은 1996년 발매됐으니까 20년이나 됐네요 ㅋ

원래 좀비 서바이벌 호러 느낌의 게임이였는데 바하4가 TPS 액션 게임으로 대박쳐서 쭉 그런 노선을 타다가 

이번 바이오하자드7은 다시 호러 게임으로 회귀. 거기에 1인칭으로 바꿨음 ㅋㅋㅋㅋ


아 참고로 원작 제목은 바이오 하자드인데 해외에는 레지던트 이블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됨.

영화 제목도 아바 레지던트이블이었던걸로 기억 ㅋ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까 북미 지역에 바이오하자드라는 가수가 있어서 레지던트이블이라는 이름을 만들었다고 ㅋ)



레지던트이블7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타사 DRM : 데누보 안티 템퍼 적용.


예전 스트리트 파이터, 역전재판, 바이오하자드, 데빌 메이 크라이, 데드 라이징, 몬스터헌터 등등 캠콤의 르네상스 황금기인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딱히....

과연 VR 시대도 노리는 등 새롭게 바뀐 바이오하자드7로 다시 명성을 회복할 수 있을것인가~!! 


공식 한글화되서 출시되며 무료 체험판 있으니까 한번 해보세요~ ㅋ

한글 자막 잘 나옴.

저는 엑원버전으로 해봤는데 영어, 일어 음성 같은것도 옵션에서 설정 가능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