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컴맹들 새컴퓨터로 이런건 어떰? 조텍 미니PC ZBOX 시리즈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18. 13:3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컴맹들 새컴퓨터로 이런건 어떰? 조탁 미니PC ZBOX 시리즈


인터넷 보다가 재미있는 IT 제품을 발견했음.


ZOTAC ZBOX MAGNUS EN1070 (베어본) 이라는 제품인데 대충 이렇게 생긴 미니PC임 ㅋㅋㅋㅋ



조탁이라 하는줄 알았는데 조텍(ZOTAC)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고

ZBOX라는 브랜드 명칭에서 볼 수 있듯이 초소형 게이밍 PC 본체임.

마이크로소프트 콘솔 게임기인 XBOX 패러디 느낌 ㅋ


스펙은 인텔 i5 쿼드코어에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8GB에 

가장 눈에 띄이는건 와이파이가 되는 무선랜과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지원된다는거 ㅋㅋㅋㅋ


게임이 1번 취미인 게이머로 어렸을때는 무조건 내가 이것저것 DIY 사양을 맞춰 조립하는 조립 PC가 짱이였는데

나이먹고 귀찮기도 하고 요즘은 오히려 조립비 내고 완제품 게이밍 PC를 사고 싶은 마음.


게이밍 노트북 썼을때 깔끔하고 간편하지만 약간 스펙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는데

이 조텍 ZBOX는 그 중간의 느낌일것 같음. 

노트북과 데스크탑 중간의 양념반 후라이드반, 짬짜면 같은 느낌.

노트북과 다른 모니터, TV 디스플레이와 일체형이 아닌 미니PC.

하지만 그만큼 사이즈가 작고 휴대성이 올라갈듯


지마켓 최저가로 현재 약 150만원 정도 하는데

TV와 연결할 세컨드 PC로는 딱일것 같은 느낌.

스팀 켜놓고 엑원 무선 패드 연결해 놓고 쓰면 완전 새로운 콘솔 게임기 ㅋㅋㅋㅋ

여행갈때도 가방에 넣고 가는것도 괜찮을듯~

한번 써보고 싶긴하다.


새 컴퓨터 살때 이것저것 맞춰보기 머리 아픈 컴맹이신분들은 이런것도 한번 참고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는것 같음.

ZOTAC ZBOX MAGNUS EN1070 이런 컨셉의 제품도 있다는걸 기억해둬야지 ㅋ

가격아 떨어져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