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헤일로워즈2 오픈베타 PC WIN10 지금 접속 가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20. 19: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헤일로워즈2 오픈베타 PC WIN10 지금 접속 가능!!!!


오우야~ 저의 2017년 상반기 기대작, 대작 중 하나인 헤일로 워즈 2가 무료오픈베타를 진행하네요~ ㅋㅋㅋㅋㅋ

다만 전체 모드에 대한 베타가 아닌 블리츠(전격전) 멀티 모드만 플레이 가능함.


PC판의 경우 마우스도 지원하지만 엑박 패드가 있다면 한번 설치해 즐겨보세요~


일단 엑원판 헤일로워즈2 전격전 베타를 해본 간단한 소감 및 설명으로는

엑스박스원에 내장된 하드에 설치시 첫 실행 로딩이 꽤나 긴편.

영상에서 보면 알겠지만 1분 30초나 걸림 -_-;;

다만 그 첫 로딩이 끝나고 멀티 방을 잡아서 플레이시에서 로딩이 짧았음.

공식 한글화 된 작품이지만 아직 베타라서 그런가 아쉽게도 언어 선택 부분이 없고 그냥 영어 버전만 있음.


블리츠 모드의 조작감이나 진행 방식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을 끝내면 

하스스톤 같은 카드팩 보상을 줍니다.

카드팩을 개봉하면 대략 5장 정도 유닛이나 스킬이 랜덤으로 뜨는데 등급이 다 나누어져 있음.

저는 카드팩 까다가 레전더리 전설 카드인 마스터치프 스파르탄 유닛이 떠서 당황잼 ㅋㅋㅋㅋ

230 정도의 자원으로 소환하는 영웅 유닛인것 같음 ㅋㅋㅋㅋ


일단 블리츠 멀티 모드에는 1:1 2:2 3:3 모드가 보이고

일대일 대전을 해봤는데 승리~ 막판에 전설 카드로 뽑은 더글라스-042 유닛을 소환했는데 걍 끝나네요 ㅋ

아마도 승리의 원인은 초반부터 중앙을 먹고 2거점을 먹으며 버티는 싸움을 한게 주효한듯 ㅋㅋㅋㅋ



헤일로 워즈 2 (Halo Wars 2, 2017) 정보


유통사 :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사 : 343 인더스트리,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

장르 : RTS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플랫폼 : XBOX ONE, Win10 스토어

언어 : 한국어 자막 지원

출시일 : 2017년 2월 21일

가격 : 일반판 58900원 / 궁극판 77900원


참고로 헤일로워즈2는 헤일로 세계관을 이용해 만든 RTS 게임으로 

1편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개발진이 만들었고 2편은 워해머 시리즈를 만든 크리에티브 어셈블러에서 제작함.

xbox play anywhere(1+1) 정책을 지원해서 PC 윈도우10 버전과 콘솔 엑스박스원 버전이 동시 출시가 되고 서로 연동됨.

선택 가능한 종족은 인간 진영과 코버넌트 외계인 두가지 진영이지만 능력과 유닛이 다른 3영웅씩 총 6영웅 중 1명을 골라서 대결함.
패드로 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의 조작감이 또 하나의 특징.



헤일로 워즈 2 오픈베타(OBT) 접속 방법


1. 원래 윈도우10 스토어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엑스박스(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만들어 인증해둬야됨.


2. 윈도우10 업데이트로 최신 버전을 유지.


3. 윈도우10 - 시작 메뉴 - 스토어 앱을 실행시켜서 Halo 검색.

(엑스박스원 콘솔 게임기가 있으신 분들도 엑스박스 스토어 켜서 검색하면 블리즈 베타가 나옵니다)


4. 게임 쪽에 헤일로 워즈 2 블리츠 베타 앱을 찾으면 거의 성공

(PC사양이 딸리거나 윈도우10 버전이 낮으면 검색이 불가능 하거나 설치 버튼 활성화가 안된다는 소리를 들었음)


5. 헤일로 워즈 2 블리츠 멀티 모드의 설치 용량은 12기가 정도.

(저는 빠른 로딩을 위해 SSD에 설치를 했습니다.)


6. 시작메뉴에 Halo Wars 2 Blitz Beta 앱이 추가가 되는데 그걸 실행하면 끝~

참고로 오픈베타 기간은 10일동안일걸로 알고 있음.



출처 : 내 컴퓨터 + 내 엑원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