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GTA 5 싱글 플레이 (12) - 미스터 필립스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1. 29. 22: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GTA 5 (Grand Theft Auto V) 싱글 플레이 (12) - 미스터 필립스


게임 이름 : Grand Theft Auto V (gta5, 그타5)

개발사 : 락스타 노스

유통사 : 락스타 게임스, 정발 패키지 H2인터렉티브

출시 : 2015년 4월 14일, (플스3&엑박360 버전 2013년 9월 17일)

장르 :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 PC 패키지 + 락스타 게임스 소셜클럽 연동

한글화 : 공식 자막 한글화

가격 : 소장판 정발 패키지 gamepara 45,000원, 다이렉트 게임스 락스타 웨어하우스 키 62,000원, 스팀 65,000원

영상 정보 : GTX970 풀옵션 1080P 60fps

트위치 : http://www.twitch.tv/snaketeacher




Grand Theft Auto V | 미스터 필립스

보석상 털이에 성공한 마이클과 프랭클린은 성공을 자축하는데

이때 갑자기 등장한  데이브. 트레버가 알면 어쩌냐고 걱정하며 이번 범죄 행각을 나무라는데....

화면이 전환되며 베드신으로 등장하는 마지막 3번째 주인공인 트레버 ㅋㅋㅋㅋ 힘겹게 and 막장 또라이처럼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 줌.

마이클이 살아있다는 것을 뉴스를 보고 눈치채고 빡친김에 이 지역의 총과 마약 거래권을 장악해 버림. 

조직명은 트레버 필립스 엔터프라이즈 ㅋㅋㅋㅋ


트레버 필립스


GTA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미치광이.

GTA 5의 등장인물이자 3명의 주인공 중 한 명. 1969년생으로 추측. 따라서 GTA 5 출시 시점을 배경으로 하면 44세. 키는 186cm(6 ft 1 in)


사막 지대 블레인 카운티에 살고 있는 힙스터 전직 무장강도로 트레일러 하우스에 거주한다. 트레버 필립스 공업(Trevor Phillips Industry, TP Inc)이라는 마약과 총기를 취급하는 회사를 운영하는 파괴적인 충동을 가지고 있는 격정적인 인물로, 데모에서는 트레버가 차에 방화하고 있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일러에서 변기에 사람 발인지 인형 발인지를 밟으면서 쑤셔넣는 장면 때문에 정식발매에 위기를 주게 된 인물이기도 하다. 


여기서 Inc.는 Incorporation. 즉 법인이라는 뜻이다. 메리웨더를 습격하는 미션에서 마이클과 프랭클린이 이를 지적하지만 화를 벌컥 낸다.(...) 거기다 이 회사의 이름은 트레버가 자기 회사 이름을 말할때마다 개명된다. 언급할때마다 회사명이 트레버 필립스 산업체, 트레버 필립스 산업, 트레버 필립스 공업, 트레버 필립스 사, TPI 다각기업, TP 다각기업, TP 법인 등등 다양하게 바뀐다. 즉 회사 이름이라는 것은 그냥 트레버가 제멋대로 붙이는 것.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GTA 시리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주인공. 하지만 트레버만 본다면 GTA 2 시절에나 재미있었을 법한 개막장 주인공이라서, 스토리가 길어질수록 단순한 패턴 때문에 금방 지루해졌을 것이 뻔하다.


하지만 GTA 5 주인공 중 가장 특이하고 개성있는 편이라 인기가 가장 많긴 하다.


프랭클린에게 마이클이 아버지와 같은 존재라면, 트레버는 괴팍한 삼촌 같은 느낌.


특수 능력은 버서크. 자신의 공격력을 올려주며 자신은 무적이 되는 사기적인 능력의 보유자다. 단 탈 것에 타고 있을 때, 공중에 떠 있을 때는 사용할 수 없다. 즉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낙사시 완충재로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 당연히 난전 상황에서 빛을 발한다. 특수능력 발동 시 유일하게 말을 하는 캐릭터. 마이클과 프랭클린은 특수능력 사용 시 시간이 느려지는 효과를 보유 중이기 때문에 말을 할 수 없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