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바이오하자드7 쫄보도 즐길 수 있는 방법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 28. 19:2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바이오하자드7 쫄보도 즐길 수 있는 방법 ㅋㅋㅋㅋ


ㅋㅋㅋㅋ 최근 발매해서 평가가 좋은 바이오 하자드 7 (레지던트이블7, 2017).


1인칭 공포 게임으로 개발되서 잘 만든 게임이지만 플레이 하기 힘든 사람들을 위한 팁이 코다쿠에 올라옴 ㅋㅋㅋㅋ

나름 재미있는 내용이네요~ㅋ


딱히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를 해보지 않아서 고민하다가 이번에도 걸렀는데

나중에 세일해서 값이 좀 떨어지면 구매해서 해봐야겠음.



왕쫄보라 바이오하자드7을 플레이 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팁


 


1. 한 시간만 버티자.

 

바하7은 초반 1시간 정도가 무기도 없고 상황 자체가 절망적이라 굉장히 무서움.

하지만 첫번째 보스깨고 나면 무기도 생기고 아이템 조합도 할 수 있는

전형적인 바이오하자드 게임이 되기 때문에 공포감이 덜해짐.

 

 


2. 낮에 플레이 하자.


당연한 이야기지만 낮에 하면 덜 무서움.

 

이렇게 낮에 하면 쫄보도 바하7을 할 수 있다.

는 언인스톨... 그러면 몇 가지 방법을 더 시도해 보자.


 


3.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 하자.

 

호러게임은 여러 사람들과 같이 플레이 하면 즐거운 장르로 바뀜.

 



4. 밝기를 최대로 

 

밝기만 조절해도 게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짐.

기본 밝기 상태


밝기 최대로~~~~~



 

5. 볼륨을 줄이자.

 

자막을 틀고 볼륨을 줄이면 무서운 소리들을 씹을 수 있다.

 

 

 

6. VR로 플레이 하지 마라.


쫄보가 VR로 플레이 한다고?

 

 


7. PC 버전이면 창모드로 하자.

 

화면이 작아져서 덜 놀라게 됨.

 

  

 

8. 그냥 닥돌해서 몹들한테 죽자.


목숨 무한대인 비디오 게임일뿐인데 설령 몹한테 죽더라도 쫄지말고 닥돌하자. 

  

 


9. 주토피아 사운드 트랙을 틀어놓자.

 

호러 분위기가 정화됨. (뽀로롱 꼬마마녀도 특효약)


 

 

=> 이런 방법을 동원했는데도 도저히 안 맞는다면, 굳이 바하7에 집착하지 말고 다른 게임을 하는게 좋다

 

 

출처 : http://kotaku.com/how-to-enjoy-resident-evil-7-if-you-re-a-big-scaredy-ca-1791702785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1966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