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이전 2017년 발매작들에 대해 살짝 스포하는 EA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2. 16: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이전 2017년 발매작들에 대해 살짝 스포하는 EA ㅋㅋㅋㅋ


게임 개발사로 따저서 전 세계 TOP5안에는 들어가는 Eat All 이라고도 불리는 일렉트로닉 아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차기작들을 연말 블리즈컨에 공개한다면

EA는 세계 최고의 게임쇼라고 불리는 E3 직전에 EA 플레이라고 자체 컨퍼런스를 통해 발표함 ㅋㅋㅋㅋ


참고로 작전 EA Play 2016 에서 공개됐던 게임으로는

배틀필드1, 타이탄폴2, 피파17, 매스이팩트 안드로메다, 매든17 등이 있었음

(ㅆㅂ 뭔일로 EA가 평가도 좋은 연말 대작들을 막 뿜어냈는다 다 안한글 ㅠㅠ)




어쨌거나 작년 흥겜들을 쏟아내며 기대치가 한껏 올라간 EA가 출시할 2017 라인업이 기대되는 가운데

최근 실적 발표를 통해 EA Play 2017에서 공개할 게임들의 정보를 살짝 풀었음.



EA 3분기 실적 발표서 신작 라인업 공개


1. FIFA 18

최고의 축구 게임이자 판매량도 작살나는 EA스포츠의 피파 시리즈.

프로스트바이트 엔젠으로 교체되고 최초로 싱글 스토리 모드인 저니가 호평받았는데

그걸 발전시켜서 새로운 캐릭터 및 스토리로 저니 시즌2가 탑재된다고 함 ㅋㅋㅋㅋ

이번엔 흑형 알렉스 헌터가 아닌가 봄.


2. NFL18, NHL18, UFC 3, 그리고 NBA LIVE 신작을 개발중이라고 함.

아마도 성공적으로 피파18에 들어간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쏵 바꿀걸로 예상됨.


3.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결국 콜옵 인피니트 워페어의 판매량 전쟁에서 이기지는 못했지만 

훨씬 좋은 평가와 압도적인 콜옵 시리즈와 격차를 줄이는데 성공한 EA 다이스.

배틀필드1의 성공적인 출시로 어깨에 힘 좀 들어갔을텐데 

바로 차기작으로 배필 스타워즈 스킨판이라고도 불리던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를 개발중이라고 함.

전작이 싱글 캠페인이 없어서 욕 먹은만큼 2는 싱글을 넣는다고 ㅋ

디즈니가 새롭게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를 대박 런칭에 성공했는데 그 힘을 EA가 확실히 이용하려고 하나봄.

깨어난 포스, 로그 윈의 내용까지 들어간다고 ㅋㅋㅋㅋ


4. 니드 포 스피드 신작

시리즈 사상 최고의 그래픽을 자신한다는 니드포 신작은 2018년 1분기 발매를 목표로 한다함.


5.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2017년 3월 발매 예정인 RPG명가 바이오웨어 최신작.

뭐 당연히 매스 이펙트 시리즈의 새로운 출발이니까 판매량은 잘 나올것 같음.

드래곤에이지2(2011) 이후 살짝 휘청대던 바이오웨어가 2014년 최다 고티 1위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으로 정신차렸으니까

당연히 이번것도 잘 만들것 같음 ㅋㅋㅋㅋ


6. 바이오웨어 완전 신규 IP 작품.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이후에 발매되는 완전 신작이라고 하는데 크게 알려진 정보는 없음.

RPG 명가 바이오웨어에서 만드는 액션 게임이라고 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