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클로즈베타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3. 13:43

본문

반응형

[뱀선생]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클로즈베타 방법


유비소프트의 2017년 상반기 원투펀치 중 하나인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2017)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CBT가 시작되는데

베타테스트 기간으로는 2017년 2월 3일 오후 8시부터 2월 6일 오후 8시까지라고 함.


클베 당첨자들을 메일을 받게되는데 거기에 코드가 적혀있다고 함.

플랫폼으로는 PC 유플레이, XBOX ONE, PS4 세가지임.


혹시나하고 실행해 봤는데 다행히 베타 때도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한글화가 됐음 ㅋㅋㅋㅋ

외쳐~ 갓 유비!!! ㅋㅋㅋㅋㅋ



일단 포 아너는 베타 때 해보고 맘에 들어서 예약구매 해놨는데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는 어떨까?

일단 싱글 + 4인 코옵 형식이라고 함. 

GTA5 습격 미션 같은걸 아예 게임에 박아 넣어버린것 같음.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CBT 코드 등록 오류 버그 해결 방법


1. 그냥 베타 코드를 입력하려고 하면 아래 문구처럼 등록불가.

코드와 함께 있는 지침을 확인하세요. 다른 웹 페이지에서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설정] - [시간 및 언어] - [지역 및 언어] - 국가 또는 지역 부분에서 한국을 미국으로 변경.


3. 그 이후 윈10 스토어 실행 후 [메뉴] - [코드 사용] - 코드를 입력하면 아래처럼 정상 등록 됨.

코드 등록에 성공한 모습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베타 상점페이지에서 엑스박스원 버전이 등록됨을 볼 수 있음.



4. 그럼 이제 엑원에서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베타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끝~ ㅋ



출처 : 내 컴퓨터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