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야생덱 - 느조스 미드레인지 성기사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2. 6. 14:47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야생덱 - 느조스 미드레인지 성기사


오랜만에 블리자드의 카드게임인 하스스톤을 다시 해 봄 ㅋㅋㅋㅋ

원래 이번 확장팩인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별로 안끌려서 접었었는데

문득 예전 카드들을 다시 보고 싶어서 야생전 덱을 만들어 돌려봄 ㅋㅋㅋㅋㅋ


일단 퀘스트가 성기사 승리퀘라 인터넷 찾아보며 느조스 미드레인지 성기사를 만들어서

방금 20등급까지는 찍음 ㅋㅋㅋㅋㅋ



하스스톤 / 야생전 / 느조스 미드레인지 성기사 덱 / 카드 리스트


일단 제가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가 없어서 

기본 오리지널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카드만 들어감.



그냥 덱 컨셉 및 플레이 방식은

안정적인 미드레인지 덱답게 힘싸움 하수인과 광역기 마법, 그리고 후반 결정타로 죽메 하수인들을 다시 소환 가능한 타락자 느조스가 들어감.


초반 힘싸움 하수인 카드로는

1코 간식용 좀비

2코 보호막을 쓴 꼬마로봇

3코 병력 소집

4코 누군가 조종하는 벌목기

이대로 멀리건(시작 손패 결정)을 노리는 카드라고 생각하면 됨.


콤보 카드

5마나 = 2코 단검 곡예사 + 3코 병력 소집

8마나 = 3코 병력 소집 + 5코 병참장교

6마나 = 2코 평등 + 4코 신성화

6마나 = 2코 광기의 화염술사 + 4코 신성화



하스스톤 / 야생전 / 느조스 미드레인지 성기사 덱 / 게임플레이 영상


극후반덱에게 초반에 데미지를 누적시키지 못해 질질 끌리다가 원콤에 작살나는 게임플레이 ㅋㅋㅋㅋ


이번에 반대로 초반 힘싸움으로 찍어누르는데 성공한 게임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