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혈마법 주술사 원콤 멀록 덱 ㅋㅋㅋㅋ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2. 16. 20:5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혈마법 주술사 원콤 멀록 덱 ㅋㅋㅋㅋ


블리자드의 카드게임인 하스스톤.

하스스톤의 여러 모드 중 매주 다양한 컨셉을 즐겨볼 수 있는 선술집 난투 모드.

이번주 선술집 난투는 혈마법이였음.


혈마법 

힘을 가질 수 있다면 얼마나 큰 희생을 치르겠습니까?

모든 주문이 마나 대신 생명력을 비용으로 사용합니다!


혈마법이라는 명칭 그대로 마나 수정이 소모되는 방식이 아닌 HP 피로 주문을 쓸 수 있음 ㅋㅋㅋㅋ


그래서 퀘스트 깰 겸 주술사 멀록 덱을 돌려봄 ㅋㅋㅋㅋ


확실히 포인트는 

모든 것이 멋지네옳, 피의 욕망 같은 버프형 주문과

번개 화살, 파지직, 용암 폭발 같은 데미지형 주문 ㅋㅋㅋㅋ


하스스톤하면서 처음으로 한턴에 30딜 원콤을 꽂아보네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