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새로운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발표~!!!!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2. 28. 05: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새로운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발표~!!!!


ㅋㅋㅋㅋㅋㅋㅋ 블리자드의 새로운 하스스톤의 확장팩인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 2017)이 발표됐습니다.


역시나 예전에 돌아다닌 루머처럼 와우에서 볼 수 있었던 지역인 운고로 분화구 컨셉~

그래서 볼 수 있는 카드 종류로 정령, 공룡 종족이 추가됨!!


한글판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는데 이번엔 노래가 없어서 좀 심심한듯 ㅋㅋㅋㅋ


참고로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는 135장이라고 하고 확장팩의 출시 일정은 4월 초라고 함.

참고로 3월 17일에 카드 추가로 공개하고 운고로를 향한 여정 확장팩이 출시되면 매머드의 해 정규전도 갱신한다고 함.


프로덕션 디렉터 제이슨 체이스와 게임 디렉터 벤 브로드가 하스스톤의 다음 확장팩인 운고로를 향한 여정을 공개합니다!


괴물들이 살아 숨쉬는 곳!


태고의 원시 동물이 어슬렁거리는 운고로 분화구의 으스스한 정글로 모험을 떠나십시오. 

여기는 태고의 마법이 주입된 거대한 공룡이 먹이를 사냥하고, 선사 시대의 동식물이 풍부하며, 속박에서 풀려난 야생의 정령들이 고대 마법을 사용하는 곳입니다. 

생애 최고의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덱을 준비하십시오.



하스스톤 운고로를 향한 여정 신규 카드


마법사 전설카드인 불사조 파이로스.

효과는 불사조라는 컨셉답게 죽어도 계속 살아나서 2코 2/2 -> 6코 6/6 -> 10코 10/10 으로 강화됨 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된 정령 종족값.



드루이드 일반 카드인 신록의 긴목공룡 카드.

5코 5/4에 전투의 함성으로 '적응'을 가지고 있음.

적응은 이번 확장팩 새로운 컨셉으로 3가지 능력 중 하나가 부여된다고 함.

이런식으로 발견과 비슷하게 총 10가지 효과에서 랜덤 3종류 중 1가지를 고르나봄.

예를들어 공3 버프인 불타는 발톱을 얻게 되면 결국 5코 8/4 스탯을 가지게 되네요. 


또 하나의 신규 컨셉을 볼 수 있는 사제 전설 카드인 깨어난 창조주

1코에 퀘스트 효과를 부여받는데 죽메 하수인 7번 소환하면 희망의 감시자 아마라 라는 카드를 받게 됨.

비밀 효과처럼 명치에 이펙트가 달리는데 퀘스트는 어려운만큼 효과가 강력해서 상대한테 진행 상황이 보여진다고 함.

참고로 사제 전설 퀘스트 보상 카드인 희망의 감시자 아마라는 

5코 8/8 스탯에 도발, 전투의 함성으로 내 영웅의 생명력을 40으로 바꿔주는 어썸한 카드 ㅋㅋㅋㅋㅋ

사제 죽메덱 엄청 유행할듯.



주술사 5코 주문 희귀 카드인 화산

효과는 모든 하수인에게 15의 피해를 1데미지 씩 무작위로 나누어 입힘 ㅋㅋㅋㅋ

대신 과부하 2개. 번개폭풍 이외에 새로운 광역기가 추가된건가 ㅋ

고통의 수행사제랑 조합해 드로우 보는것도 괜찮을듯 싶음.



하스스톤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한국어판) 시네마틱 영상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에서 태곳적 신비와 정령의 힘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