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비소프트가 영화 아바타 게임을 제작한다고 함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3. 1. 09:0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비소프트가 영화 아바타 게임을 제작한다고 함 ㅋㅋㅋㅋ


호오~ 새로운 비디오 게임의 개발이 발표 됐습니다.

유비소프트의 차세대 신작은 제임스 카메론의 영화 아바타 (Avatar, 2009) 게임 ㅋㅋㅋㅋㅋㅋ


20세기 폭스 영화사랑 손잡고 라이센스를 계약해 개발하는걸로 보이고

AAA급 대작으로 만드는지 제임스 카메론 감독도 나와서 인터뷰 함 ㅋㅋㅋㅋㅋ

참고로 개발 스튜디오는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2016)을 만들었던 매시브.

게임 엔진도 디비전에 쓰인 스노우드랍 엔진.


아마도 아바타가 전 세계 흥행 1위를 찍었던 영화이고

이번에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후속작을 7년간 4편을 만들어 아바타5 까지 나올거라고 발표해서 기대작인가 봄.

영화와 함께 시너지를 노리는건가 ㅋㅋㅋㅋ


유비소프트꺼니까 콘솔에 PC까지 멀티 플랫폼 발매는 당연한것 같고

제발 공식 한글화 발매해달라~!!!!



Today, Ubisoft announced it is partnering with Lightstorm Entertainment and Fox Interactive to create a cutting-edge new game for PC and consoles set on Pandora, the beautiful and dangerous moon from James Cameron’s Avatar film franchise. Massive Entertainment, a Ubisoft studio, is leading the game’s developmen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