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7.1 패치 노트 및 운고로 소격변 패치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3. 1. 09: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7.1 패치 노트 및 기타 정보


블리자드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2017년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운고로를 향한 여정 확장팩.

4월에 출시된다고 어제 포스팅을 했는데

일단 그 확장팩을 준비하는 소격변 패치가 2월 말이자 3월 1일에 업데이트 됐네요 ㅋㅋㅋㅋ

(패치 용량은 대략 1.18GB 정도 되네요)


2017/02/28 -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 [뱀선생] 하스스톤 새로운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발표~!!!!


밸런스 패치를 대략 2장 정도 해주네요 -_-ㅋ

그리고 투기장 카드도 야생으로 다 날려버리고 정규전과 똑같은 카드들로 진행된다고 함;;;;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13Ak4jy9COeXcdDTnwyL5u



하스스톤 7.1 패치 노트 - 2017년 2월 28일


여정이 곧 시작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부터 차후에 출시될 하스스톤 확장팩인 운고로를 향한 여정과 매머드의 해, 그리고 갱신된 정규전을 본격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급전과 투기장이 개편되었고 신참 해적단원과 영혼 발톱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외에 각종 시각 효과가 향상되었으며 최적화가 진행되었고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휴! 정말 많군요! 세부적인 내용을 보실까요?


  - 이번 업데이트부터 3월 말에 시작될 매머드의 해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 하스스톤의 다음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을 예약 구매할 수 있습니다! 5만 배틀코인으로 카드 팩 50개를 예약 구매하면 운고로 카드 뒷면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ㄴ 공룡!

     ㄴ 정령!

     ㄴ 퀘스트!

  - 등급전

     ㄴ 등급전에서 20, 15, 10, 5, 전설 등급에 다다르면 해당 시즌 동안 그 등급에서 더는 강등되지 않습니다.

  - 투기장

     ㄴ 이제 투기장에서 정규 카드로만 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패치 이전에 구성된 덱에는 여전히 야생 카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ㄴ 투기장 덱을 구성하는 동안 희귀, 영웅, 전설 카드가 더 자주 등장합니다.

     ㄴ 투기장 덱을 구성하는 동안 주문이 더 자주 등장합니다.

     ㄴ 투기장 덱을 구성하는 동안 중립 기본 / 오리지널 카드가 더 적게 등장합니다.

     ㄴ 투기장에서 선택한 카드를 황금 카드로 1장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처음 선택했을 때에 한하여 그 카드가 황금 카드로 바뀝니다. 투기장에서 선택한 카드를 황금 카드로 2장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해당 카드를 여러 번 골라도 모두 황금 카드로 바뀝니다.


  - 밸런스 업데이트

     ㄴ 신참 해적단원의 생명력이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ㄴ 영혼 발톱의 비용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 메모리 최적화가 진행되었습니다.

  - 신규 플레이어의 대전 상대 검색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 모바일 플레이어들의 계정 생성 과정이 현재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개발이 완료되면 새로운 Battle.net 계정을 생성하는 과정이 훨씬 간략해질 것이며, 이는 개별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최적의 오디오 품질을 내기 위해 게임 내 음악의 최대 음량이 조절되었습니다.

  - [Android]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하스스톤 다운로드 최적화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향후 패치의 설치 용량이 줄어들고 더욱 간편하게 패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수정

     ㄴ 신참 해적단원의 공격력이 겸손, 울다만의 수호자, 광기의 연금술사와 비정상적으로 상호작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 카자쿠스의 물약을 하수인이나 주문의 효과로 복사하면 텍스트가 비어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 이제 핵주먹이 눈속임 효과를 받았을 때에도 정상적으로 특수 능력이 발동합니다.

     ㄴ 천벌의 카드 뽑기 효과가 대담한 기자와 비정상적으로 상호작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 이제 저격이 변이의 물약이 발동한 후에 정상적으로 발동합니다.

     ㄴ 이제 서풍의 신령이 주문 공격력으로 증가한 주문을 정상적으로 복사합니다.

     ㄴ 날뛰는 톱날이 천상의 보호막을 제거한 후에 발동을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 시즌 보상 카드를 내 카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 이제 직업을 검색하면 해당 직업이 속한 조직 카드가 정상적으로 검색됩니다.

     ㄴ 게임 내 상점을 이용할 때 구매 확인 과정이 느려지거나 멈출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ㄴ 여러 카드의 시각 효과나 카드 텍스트 간의 일관성을 개선했습니다.


http://www.hearthpwn.com/news/2276-hearthstone-patch-7-1-small-time-buccaneer-spirit



새로운 로그인 보상 이벤트


그리고 맘모스의 해를 기념하여 로그인 보상이 존재하는 것을 Hearthpwn에서 데이터 추출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Day 1: 50 골드

Day 2: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팩 하나

Day 3: 100 신비한 가루

Day 4: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팩

Day 5: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팩 하나

Day 6: 50 골드

Day 7: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팩 하나

Day 8 - Day 14: 50 골드


*해당 사이트에서 8일~14일차 보상은 "백업용"으로 추측하고 있음.(실제 보상은 100골드, 100 신비한 가루, 카드팩 4개)



신규 효과 독성


예전에 있던 효과지만 아예 새로운 카테고리 독성으로 묶어버림.



신규 카드 뒷면


2017년 3월 등급전 보상 크라켄의 해 카드 뒷면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팩 예약 판매 보상인 운고로의 타르 구덩이 카드 뒷면 



카드 텍스트 변경


혼합물 전문가

(영문은 Player에서 Hero로 변경됨. 한국어는 변경 없음.)


악마의 격노

(영문은 non-Demon minions에서 minions except Demons로 변경됨. 한국어는 변경 없음.)


천신의 꿈술사

이전 - 전투의 함성: 아군 하수인 하나의 공격력이 5 이상이면, +2/+2를 얻습니다.

현재 - 전투의 함성: 내 전장에 공격력이 5 이상인 하수인이 있으면, +2/+2를 얻습니다.


구원

이전 - 비밀: 내 하수인이 죽으면, 1의 생명력과 함께 부활시킵니다.

현재 - 비밀: 아군 하수인이 죽으면, 1의 생명력과 함께 부활시킵니다.


고통의 여제

(영문은 Whenever this minion deals damage, restore that much Health to your hero에서 Damage dealt by this minions also heals your hero로 변경됨. 한국어는 변경 없음.)


선장의 앵무새

이전 - 전투의 함성: 내 덱에서 무작위 해적 1장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현재 - 전투의 함성: 내 덱에서 해적을 하나 뽑습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2184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