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스트리밍 서비스 BEAM(빔)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3. 2. 10:0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스트리밍 서비스 BEAM(빔)


트위치를 견제하기 위해서인지 새로운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로 등장한 빔(BEAM).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수해서 엑스박스 시스템에 장착한다고 해서 꽤나 화제가 되고 있음.

가장 최근에 등장한 최신 기술이라서 그런지 지연시간이 엄청 짧아 거의 실시간이라고 함.


거기에 최근 파일럿 시스템이라고 1명의 캐릭터를 2개 패드에서 동시에 조작하게 되는게(초보를 도와주는 느낌) 업데이트 될거라는데

그것과 함께 조합되면 꽤나 괜찮을것 같음.



BEAM으로 멀티플랫폼에서 스트리밍 게이밍을 즐길수 있을지도 모른다?


기자가 BEAM을 체험해보고 지연시간 단축기술에 매우 놀랐다면서 이 기술로 멀티환경에서 스트리밍 게이밍을 하는데도 쓰일수도 있겠다는 기사를 실었습니다. 링크로 가시면 와이파이 환경에서 자신이 방송하고 있는 게임 화면을 보면서 플레이할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Beam의 개발자 기능에는 이미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버튼을 눌러 게임에 Input을 전송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차후에 게임 컨트롤로 확장될 것이라 보고 있으며, 마소의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투자, 최근에 발표한 넷플릭스와 유사한 게임패스 서비스 등을 언급하며 이를통한 원격 게이밍 서비스도 시간문제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아래는 구글 번역 내용입니다.

  

오늘 Beam을 Xbox Alpha에서 테스트 한 결과,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재생할 수있는 서비스의 최종 게임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분명 해졌습니다.

 

Beam의 특징 중 하나는 스트리머와 시청자 사이의 엄청나게 낮은 대기 시간입니다. 참여하는 시청자와 스트림 호스트가 실시간 대화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으므로 더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결과는 물론 지역 및 서버 부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 피크 시간 동안, 이것은 매우 까다로운 가정용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얻는 미친 경험의 일종입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 Xbox Insider Alpha Ring에서 빔 스트리밍을 테스트 중이었고 결과에 놀랐습니다. Beam은 지역 서버와 자체 개발 한 인코딩 마법사를 사용하여 비디오 스트림을 제작합니다.이 비디오 스트림은 속도를 위해 트 위치를 제거합니다. 트위터 사용자 몇 명이 놀라운 인터넷을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지적했지만, 위의 경험은 꽤 겸손한 40MB의 다운, 6MB의 인터넷 연결로 강화되었습니다.


글로벌 인터넷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빔이 인터넷을 통해 스트리밍하는 개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Microsoft가 사용할 수단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논리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게임을 원격으로 실행하고 입력을 인터넷에 업로드하고 비디오 스트림을 통해 피드백을 제공하는 Netflix와 유사한 클라우드 기반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틀림없이 실패한). 턴 기반 게임의 경우 충분히 잘 작동 할 수 있지만 대기 시간은 실시간으로 실행되는 모든 게임을 중지시킵니다.


Beam에는 이미 사용자가 웹 사이트의 버튼을 통해 입력을 게임에 전송할 수있는 개발자 기능이 있으며 논리 진행은 향후 전체 게임 컨트롤로 확장 될 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고속 대륙 해저 케이블에 투자하고 있음을 고려해 볼 때, 회사는 클라우드를 통해 모바일 장치에서 Halo를 실행하는 것으로 유명 해졌다. 이러한 종류의 기능은 Microsoft CEO 인 Satya Nadella의 클라우드 우선 전략과 Xbox의 더 넓은 "Play Anywhere"정신과 잘 어울립니다. 이봐 요, 그들은 또한 게임용 Netflix와 같은 구독 기반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요구되는 표준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글로벌 인터넷 속도가 수년이 걸릴 수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기능이 Xbox One 및 Windows 10 용 Beam에 도착하는 것은 시간 문제 일뿐입니다.



출처 : http://www.windowscentral.com/beam-cloud-game-streaming-xbox-windows-10-mobile-device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279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