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스팀 설 특집 세일 추천 상품 목록 2탄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6. 2. 7. 19:5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스팀 설 특집 세일 추천 상품 목록 2탄



1. 스팀


스팀 : 게임 ESD(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 본좌. 본디 게임 전용으로 시작하였으나 점차 밸브 자체 상점과도 연계가 되기 시작하였고 이후 트레이딩 시스템, 전문 프로그램 판매, 컴퓨터 판매(진짜 밸브가 파는 건 아니고 협력업체의 것을 연결), 개인 MOD 제공도 겸하고 있다. 게임 관련 ESD 중에서는 가장 거대하고 가장 성공한 ESD.


최초로 시작된 스팀 설날 세일~ 확실히 중국, 아시아 시장이 커지긴 했나보다. 스팀에서도 설날 세일이 시작됨 ㅋㅋㅋㅋㅋ

하지만 블랙프라이데이 급의 세일은 아닌것 같음 -_-;;;

어쨌거나 이제 스팀에 구정 세일이 시작됐다는거~ (연쇄할인마 ㅋㅋㅋ)


스팀 정품 게임의 최고 장점으로는

1. 게임을 제 ID계정에 등록시켜 밸브 스팀 서비스 망할때까지 영구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정품 게임을 쉽게 관리해 줍니다. - 원클릭 실행시 다운, 필수 유틸리티 자동 설치, 최신 패치 관리까지 원클릭~

3. 가족, 친구 공유 가능 - 게임은 같은 시간에만 하지 않으면 친구, 가족끼리 아이디를 공유해서 세이브까지 따로 관리됨.

4. 환상적인 75% 세일의 위력~!!! 4만원짜리가 만원이 되는 마법 ㅋ

등등


요즘 우리나라 패키지 게임 시장도 불법복제가 많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이 기회에 정품 게임의 세계로 들어오세요.


[참고] 어제 작성한 설 세일 추천 구매 목록 1탄 ㅋ

링크 : 2016/02/06 - [게임 정보] - [뱀선생] 설 특집 세일 추천 상품 목록 - 스팀, 오리진, 다이렉트 게임즈 등등


에펨코 아몬듀 님 추천 게임 순서에서 제 취향대로 약간 수정.




1.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3.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최신작 폴아웃4도 33% 세일하고 있습니다.

폴아웃4도 2015년 최다 고티 경쟁 후보작이였음. 워낙 기존 팬이 많아 1위할줄 알았지만 위쳐3의 혜성같은 등장으로 아쉽게 2위~


5.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토탈워 프랜차이즈도 세일

이 시리즈도 유명한데 사실 한번도 안해봐서 잘 모릅니다. 전쟁하는 게임으로 알고 있음 ㅋ


6.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토탈워 아틸라 가장 최근에 나온 샤를마뉴의 시대 DLC도 세일


참고로 중세 유럽의 시발점인 프랑크왕국 시대를 다룬 dlc임. 사실상 미디블3라 봐도 될 정도.


7.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fm2016

뜬금없이 지역구매제한이 걸린 게임이였는데 풀려버렸음 ㅋㅋㅋㅋ

50%할인 개꿀~


8.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가장 주목하고 있는 상품인 언더테일.

인디게임이지만 2015년 goty(올해의 게임) 순위 슈퍼 마리오 메이커와 공동 6위를 달리고 있음.

최근 팀 왈도에서 미검수판 한글패치까지 나왔고 지금 검수하고 있는 중으로 알고 있는데

사긴사는데 한글판 검수패치까지 기다렸다 살 것인가 아님 지금 그냥 세일하니까 미리 구매할 것인가 고민 중.


9.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2015 GOTY 수상한 위쳐3도 할인. 

참고로 최다 고티 1위를 달성해 역대 고티 1위를 달성하느냐 못하느냐가 주목받는 게임

무료 DLC와 게임 볼륨이 엄청나서 개혜자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기타 자잘한 DLC외에 확장팩은 2개가 있고 일단 발매된 첫번째 확장팩인 허츠 오브 스톤은 10% 할인해서 9천원.

구매 방법

1.그냥 원본만 살 것인가, 2.원본 + 시즌 패스, 3.일단 원본만 구매한 뒤 개꿀잼이면 나중에 시즌패스 구매


10.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그랜드 테프트 오토 5(GTA5)도 할인하고 있습니다.

락스타 소셜클럽 키가 아닌 스팀 키라는게 최고 장점입니다.

물론 결국 실행은 락스타 소셜클럽이 연동되서 실행되지만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다운로드, 기타 필수 유틸 관리가 된다는 점.


11.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life is strange 이건 언더테일 다음으로 주목하고 있는 상품

한글 번역명으로 인생은 요지경이라고 불림 ㅋㅋㅋㅋ

이거 요즘에 활기차게 한글패치가 진행중인데 에피소드 형식으로 따로 구매하는게 특징(핸드폰 게임인가요? ㅋㅋㅋ)

참고로 2015년 고티 5위인 작품.


12.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닼소2도 할인

다크 소울 2 개어려운 게임으로 알고 있음. ㅆㅍ 게이머가 점차 죽으면서 발전해 나가는 컨셉 ㅋㅋㅋㅋ

인간 한계를 극복한다 ㅋㅋㅋㅋㅋㅋ



13.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

2014 고티 2위인 숨은 명작도 할인.

액션 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이거 꿈잼임

유튜브 영상 링크. 화끈한 액션으로 우르크(오크)를 써는 게임. 원작은 톨킨의 반지의 제왕 ㅋ



14.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3

한글화만 됐다면 바로 질렀을텐데...


15.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메탈 기어 솔리드 5. 서양 게임이 강세지만 아직 살아있는 일본 대작 게임. 감독인 코지마 히데오도 엄청난 팬층을 거느리고 있음 ㅋ

근데... 시발 할인해도 6만원 돈이네;;;

2015년 고티 4위


16.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더 롱 다크. 생존 게임임.


17.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바이오 쇼크 인피니트. 바숔의 마지막 작품.

2013년 고티 3위로 명작입니다~ 뛰어난 스토리.

FPS 게임으로 엘리자베스라는 소녀와 함께 힘을 합쳐 싸우게 된다. 그리고 자유주의와 전체주의를 비판한 전작들과 달리, 이번 작품은 극렬한 국수주의와 백인 우월주의 등 작중 배경이 되는 20세기 초에 만연해 있던 극단적 사상들을 비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18.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엔드리스 레전드. 성우들까지 참여한 초월번역으로 명성이 자자하지.


http://team-sm.tistory.com/44


19.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배트맨 아캄 나이트. 일명 똥캄 ㅋㅋㅋㅋ

(역시 다크나이트 답게 개발사들에게 아무리 명작이라도 pc이식을 엿같이 하면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경종을 울리는 작품 ㅋㅋㅋㅋㅋㅋ)


20.PN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마운트 앤 블레이드 워밴드도 할인하네. 한패가 있는데 잘 되는지는 모르겠다.


222.jpg 약스압)스팀 최초의 구정 세일 및 추천목록

킹 오브 파이터즈 트리플 팩. 98 UM, 2002 UM, 13의 스팀 버전.

더 찾아보니 킹오파 트리플팩 역대 최저가 할인이하고 함.


더불어 SNK의 대표작인 메탈 슬러그 번들 트리플 팩

메탈 슬러그 1, 3, X 세 시리즈가 들어가 있고 4,250원~!!!!!

스팀에 영원히 등록시켜 접대용 + 그냥 짬짬히 할 것 없을때 하면 개꿀일라나?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