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야생전 이벤트 사제 티렌데 스킨 무료 선물!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3. 6. 16: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야생전 이벤트 사제 티렌데 스킨 무료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저번 개발자의 야생전 지원 확대의 말처럼 야생전을 밀어주기로 했는지

예전 해외 아마존 프라임을 가입해야 줬던 사제 전설 스킨인 티란데를 무료로 줌 ㅋㅋㅋㅋㅋ


방법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 야생의 선물 티란데의 선택 이벤트 창에서 로그인한 다음에

유명 플레이어 9명 후보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할 사람을 선택하면 끝~

만약 맞췄을 경우에 고블린 대 노움 카드팩 5개를 주고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은 무조건 트란데 위스퍼윈드 영웅 스킨 + 티란데 카드 뒷면까지 공짜 지급!!!




하스스톤 유명 플레이어 9명 목록

: 따효니, 룩삼, 마스카, 쥬팬더, 철면수심, 태상, 플러리, 크라니쉬, 홍차


이벤트 기간은 3월 6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3월 등급전 종료때까지이고

선수 투표 기간은 3월 6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3월 15일 수요일 23시 59분.

투표 했는데 티란데 스킨이 안들어오는걸로봐서 당첨자 발표일인 4월 4일 화요일 이후 티란데 영웅 스킨과 카드 뒷면 보상을 지급하는걸로 보임.


하스스톤 야생의 선물 이벤트 링크 : https://www.hsevent.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