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모바일야구게임 프로야구 H2 사전예약 및 미니게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3. 9. 11:1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모바일야구게임 프로야구 H2 사전예약 및 미니게임 정보~!!!


프야매의 후속작 엔씨소프트의 프로야구 H2의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옛날 프야매처럼 PC기반이길 바랬는데 아무래도 대세인 모바일게임인것 같네요 ㅜ


2017/02/25 - [게임 정보] - [뱀선생] 프야매 개발진 후속작,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프로야구 H2 야구게임의 특징~!

엔씨소프트라서 돈이 많아서 인지 게임 모델은 레드벨벳이네요.

예전 프야매 시스템처럼 구단덱을 짜서 자동리그가 진행되는 방식인것 같음.

거기에 승리예측이 중요 시스템으로 보임.

매니저 어드바이스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것 같은데 대충 FM시리즈의 뉴스 및 코치 조언 같은 내용으로 예상.


사전 등록 기간에 진행되는 H2 미니게임 정보


이벤트 진행 기간은 2월 28일부터 3월 26일까지~

PT, 카드팩, 캐시, 대표카드, TP라는걸 보상아이템으로 준다고 함.

PT는 옛날 프야매 시절 돈이였는데 TP는 뭐지? 훈련포인트????



미니게임 방식은 크~ 추억의 프야매를 그대로 리메이크한것 같은 내일은 야구왕~!!!!

아이콘도 똑같음 ㅋㅋㅋㅋㅋ

다만 차이점으로 구단덱은 이미 짜져있고 그냥 공격만 눌러서 점수만 내면됨 ㅋㅋㅋㅋ

찬스 프리미엄 이닝 진행중도 있음 ㅋㅋㅋㅋㅋ


선수 카드 등급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아마 정식 게임에서도 노멀, 레어, 레귤러, 엘리트, 올스타, 골든글러브 순서로 강화시킬것 같음.

리그는 엔트리, 루키, 싱글A, 더블A, 트리플A, 국가대표 순서로 승강전이 있을것로 예상.


이건 제가 지금 하고 있는 기아덱 라인업의 모습.

16기아덱으로 김선빈, 브렛필, 김주찬, 나지완, 이범호, 안치홍, 김호령, 한승택, 노수광이 들어있네요.

대충 3단계 강화인 레귤러 작업을 마치고 4단계 엘리트 등급을 맞추고 있음 ㅋㅋㅋㅋ



2017년 새로운 야구시즌이 시작되는데 새로운 야구게임으로 H2를 기대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친구초대 코드 : goiZAdAYQDe-FZHoSkI_S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