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삼국지13 PK 파워업키트 한글판 2017년 여름 출시 결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3. 13. 14:3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삼국지13 PK 파워업키트 한글판 2017년 여름 출시 결정~!!!


2016년 한글판이 출시된 삼국지13~




그러나 추가 DLC 확장팩인 PK 파워업키트가 이미 2017년 2월 16일 출시가 됐는데

아직 일본어, 중국어 번체 언어만 지원하고 한글판이 없었음.



그러나 2017년 3월 13일 오늘 국내 패키지 유통사인 게임피아 측에서 한글판 출시 확정 공지를 올렸네요~


간단히 정리하자면 삼국지13 PK 공식 한글판은 2017년 여름 출시 예정이라고 함!!!

PC 윈도우 버전과 플스4 버전으로 발매한다고 함.



알려진 삼국지13 PK 버전에서 추가된 특징 및 시스템으로 

휴먼 드라마의 집대성인 삼국지에 있어서 최고의 무장 플레이를 표현하기 위하여 영걸들의 활약 수단을 대폭으로 확대한 “위명”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중국 대륙에서의 요충지를 둘러싼 심도 있는 책략이나, 지형을 구사한 지휘로 고도의 전술성을 실현한 전투 등 무장들이 게임 안에서 보다 빛날 수 있는 새로운 요소가 많이 도입되었다. 그리고 팬들이 기대했던 결혼이나 육아 등의 이벤트가 확충되었고, 삼국지 후기를 비롯한 시나리오의 추가, 시리즈 첫 “이벤트 편집”도 탑재되어 시리즈 사상 최대 볼륨으로 진화된 “백화요란의 영걸전’이 실현되었다.


 『삼국지 13 파워업키트』에서는 무장으로서 실적을 쌓아 획득할 수 있는 “위명”으로 더욱 심오하고 더욱 자유로운 무장 플레이가 가능하며, 대륙 전체에 확대된 “요충지”를 둘러싼 전략과 개성이 숨쉬는 “군령’의 도입, “군의”와 “전술”로 더욱더 스케일이 커진 영걸들의 전투, “삼국지” 시리즈 사상 최대 파워 업으로 본 시리즈를 즐겼던 분들은 물론 이 기회에 플레이 하게 될 분들도 마음대로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 되어있다.


[출처] 삼국지13 파워업키트』 한글판 출시 결정|작성자 게임피아

잘 모르겠지만 대충 장수제인 삼국지13을 살려 뭔가 레벨업적인 요소를 강화시키는 콘텐츠인것 같음.

역시 이번에도 PK에서 게임을 완성시키나? ㅋㅋㅋㅋ


일단 국내 정발 패키지 가격은 어떻게될지 모르겠지만

스팀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의 가격은 PK 확장팩만 38,000원.

참고로 삼국지13과 PK 합본 버전 가격은 70.800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