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머 -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캐릭터 모션 폭망각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3. 17. 07:10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캐릭터 모션 폭망각 ㅋㅋㅋㅋ


2017년 3월 21일에 발매되는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Mass Effect: Andromeda).


벌써 PC 오리진 버전은 월 5,000원인 오리진 액세스 멤버쉽에 가입하면 10시간을 먼저 플레이 할 수 있음.


메스이펙트 안드로메다의 광고 문구로는

안드로메다를 제일 먼저 방문해 보세요

은하계 저편에 있는 안드로메다 은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군사 훈련을 받은 탐험가 팀의 리더이자 방향을 결정하는 길잡이이며 이 이상한 새로운 시스템에서 인류를 위한 집을 찾는 것이 여러분의 임무입니다. 안드로메다는 새로운 위험과 도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류의 희망은 여러분의 어깨에 놓여 있습니다. 이제 자신에게 질문해야 합니다. 얼마나 멀리 갈 것입니까?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시스템 요구사항-

운영체제: 64-bit Windows 7, Windows 8.1,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 3570 또는 AMD FX-6350

메모리: 8 GB RAM

비디오 카드: NVIDIA GTX 660 2GB, AMD Radeon 7850 2GB

하드 드라이브: 최소 55 GB의 여유 공간

DIRECTX: DirectX 11

-권장 시스템 요구사항-

운영체제: 64-bit Windows 7, Windows 8.1,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7-4790 또는 AMD FX-8350

메모리: 16 GB RAM

비디오 카드: NVIDIA GTX 1060 3GB, AMD RX 480 4GB

하드 드라이브: 최소 55 GB의 여유 공간

DIRECTX: DirectX 11



항상 대작을 뽑아내던 바이오웨어의 최신 RPG 게임이라 

이번에도 역시 최다 고티 경쟁작 급을 뽑아내겠구나 하며 안드로메다를 기대했는데

상황이 다르게 흘러가는것 같네요.

유비소프트에 비해 항상 문제이기는 했는데 캐릭터 행동이나 표정 모션이 완전 개그급 망이라고 까이고 있음 ㅋㅋㅋㅋ

고릴라가 걷는것 같음 ㅋㅋㅋㅋㅋ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애니메이션 놀림거리가 되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의 애니메이션을 둘러싼 사소한 논쟁이 있었습니다.

팬들에 따르면, |주인공 라이더 (Ryder)의 애니메이션은 만족스럽지 못하다."라며 

각 소셜 미디어에서 버그나 바보 같은 애니메이션을 강조하는 모든 종류의 클립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Bioware는 "얼굴 퍼포먼스 캡쳐상의 버그"라고 하고 "개선했다"라고 했지만 얼리 엑세스가 오픈되면서

안드로메다의 바보같은 애니메이션 품질이 다시 상기되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걷는 모습들 ㅋㅋㅋㅋㅋ



표정이 웃는건지 고통스러워 하는건지 논쟁중인 장면



때리고 전혀 다른데를 보다가 후려쳐지는 장면



만화 캐릭터 같이 입만 움직이는 인간 표정 -_-;;;



필자가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도안 이러한 얼굴 애니메이션이 보일때마다

잠시 게임을 멈추곤 했습니다. 특히 감정이 충분하지 않거나 때로는 멍하니 응시하거나

이상한 간격으로 깜박 거리는 것처럼 인간의 표정이라고 생각이 안들어서 안드로메다는

불쾌한 골짜기라는 증상을 들게 합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이 게임 경험을 망치거나 하진 않습니다. 

물론 플레이하면서 아직까지 계속 우스꽝스러운 애니메이션을 계속 보고 있긴 하지만요.....



피니쉬 막짤... 걷는 모션이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kotaku.com/people-are-ripping-apart-mass-effect-andromedas-animati-1793334047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436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