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머 - PC방 오버워치 하러간 유재석과 무한도전 팀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3. 18. 20:1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머 - PC방 오버워치 하러간 유재석과 무한도전 팀 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21회 20170318 대결 하나마나 편.


ㅋㅋㅋㅋㅋ 이번주 무한도전은 PC방에 간 무한도전 멤버들이었음.

다들 컴맹 아재들이라 오버워치 하려고 블리자드 배틀넷 가입하는데만 한시간 반 걸림.

PC방 알바로 나온 여성분은 왠지 마리텔에서 보던 작가 같음 ㅋㅋㅋㅋ


요즘 최신식 PC방 신문물에 적응을 못하고 허둥지둥. 

카트라이더 인기 있을때 이후로 첨와봤다고 ㅋㅋㅋㅋ


어쨌거나 무한도전 방송탄 고급시계 오버워치~

양새형 오버워치 게임아이디 생양아치, 하하는 마포구보안관 ㅋㅋㅋㅋㅋ

유재석에게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로 마이크 개드립치는 양세형


오버워치 6명이 한팀되서 컴퓨터 하수를 처음으로 이기고 환호성 지르는게 

나이랑 상관없이 남자들 모이면 노는건 다 똑같은듯 ㅋㅋㅋㅋㅋ

명수옹 말로는 이게 왜 사람들이 미치는줄 알겠다고 인생의 또 하나의 즐거움을 찾았다함 ㅋㅋㅋㅋㅋ


PC방에서 친구들끼리 모여서 겜하다 극적으로 이기면 레알 개꿀잼 ㅋㅋㅋㅋ


TV 주말 예능에 등장할 정도면 이제 PC방도 하나의 문화로 완전히 정착한듯.

오늘 무도 레전드였음.

(근데 진짜 인터넷 아이디 만들때 인증이나 공인인증서 어케해봐. 

컴맹 초보자인 부모세대 or 어르신들은 레알 혼자서 불가능. 

다음 대통령이 좀 바꿔달라)





PC방 도착한 하하, 컴퓨터 동전 넣고 해?!


컴퓨터 전원을 끄기만 하던 박명수! 

이어 하하, PC방에 동전 넣고 하는 거야?! 

유느님 : 우와 키보드서 불나온다잉~ 


장비 챙긴 양세형에 유재석, "네가 프로게이머야?"

게임용 장비(?) 챙겨온 PC방 대장 양세형! 

유재석, "네가 프로게이머야?" 



신세계 PC방에 유재석, "경은이랑 와야겠다"

최첨단 PC방에 온 유재석! 

"경은이랑 와야겠다" 애정 가득♡ 



박명수, 고급시계 덕에 인생의 즐거움 찾아♡


첫 승리를 경험한 무한도전 멤버들! 

박명수, '인생의 즐거움을 찾았네' 



음성 채팅에 유재석, '허공 외침'!

다른 팀에게 스카우트 당한 유재석! 

음성 채팅에 답하는 유재석, '허공 외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