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만우절 장난인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뜬금 2.0버전 공개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3. 30. 01:5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만우절 장난인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뜬금 2.0버전 공개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매년 찾아오는 블리자드의 만우절 유머 코드인줄 알았는데

진짜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패치 내용을 공개했음 ㅋㅋㅋㅋㅋㅋ


약간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보상과 스타크래프트2 인터페이스를 결합한 느낌.


너무 많은게 바뀔거라 테섭을 한달정도 진행할거라고 ㅋㅋㅋㅋ


2017/01/23 - [게임 정보] - [뱀선생] 레스토랑스가 또~ 히오스 친구초대 코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 레벨업 및 진척도 시스템


레벨 한도를 없애고 지금까지 획득한 모든 영웅 레벨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플레이어 레벨 책정.

게임을 하면 영웅 경험치, 레벨이 올라가고 그게 레벨업을 하면 플레이어 레벨이 올라가는 구조.


오버워치처럼 레벨업하면 전리품 상자를 줌 ㅋㅋㅋㅋㅋ


디아블로3, 오버워치처럼 계정레벨이 올라가면 초상화? 장식이 점점 화려해짐. 

100까지 올라가면 다시 1로 초기화되는데 색깔이 달라진다고 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 영웅 경험치 및 레벨 조정


기존 레벨업 방식은 초반에 한판만해도 3렙까지 한방에 올라갈 정도로 초반에 빠르고 고렙에 너무 느려서

영웅 레벨이 오르는 속도를 원만하면서도 빠르게 조절.

즉, 낮은 레벨의 경험치 요구량은 약간 높아졌지만, 높은 영웅 레벨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플레이 시간은 약 75~80% 감소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 전리품 상자


레벨이 오를때마다 오버워치처럼 전리품 상자를 지급.

단, 일반, 희귀, 영웅 등급의 전리품 상자가 있음 ㅋㅋㅋㅋㅋ

상자를 까면 오버워치 같은 장식용 아이템을 준다고 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 새로운 장식용 아이템


전리품 상자에는 무작위 아이템 4개가 들어있고

거기에는 영웅, 스킨, 탈것 외에도 새롭게 추가된 장식용 아이템이 들어간다고 함.


1. 아나운서 : 적 처치, 연속 처치의 중계 음성을 들을 수 있음. 디바 아나운서 팩 이런거 나오려나 ㅋㅋㅋㅋ


2. 영웅 대사 : 영웅 대표 대사를 게임 중 재생해서 적 도발 or 아군 응원 -_-ㅋ 오버워치 느낌이네


3. 깃발 : 요새, 성채를 파괴하거나 용병 캠프를 점령하면 내 깃발을 새워서 뽐낼 수 있음 ㅋㅋㅋㅋㅋ


4. 스프레이 : 오버워치 스프레이 용도 ㅋㅋㅋㅋ 이것 깃발과 달리 일반 지형, 땅에 표시 가능


5. 이모티콘 : 게임 채팅에 사용할 수 있는 채팅 이모티콘 -_-;;;;


6. 초상화 : 신규 초상화 대량 업데이트 예정. 로딩화면 간지용이라고 함.


7. 파편 : 장식용 아이템을 만들수 있는 재료라고 함. 하스스톤 가루라고 생각하면 될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