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오버워치 차기 신규 업데이트 스킨 떡밥????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4. 9. 12:4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오버워치 차기 신규 업데이트 스킨 떡밥????


2017년 4월 12일 패치가 될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는

오버워치 옴닉의 반란 업데이트 신규 스킨 ㅋㅋㅋㅋㅋ


원래 처음에는 xbox 라이브 스토어에 유출이 됐었는데

이번엔 윈도우10 스토어에 고화질 스크린샷으로 유출됐다고 함.


루머이긴 하지만 높은 확률로 이런 스킨이 나올것  같음.

완전 파랑, 블루 톤으로 통일한 영웅 스킨이네요 ㅋㅋㅋㅋㅋ

약간 엑스맨 같은 슈퍼히어로 단체 느낌임 ㅋㅋㅋㅋㅋ



마녀 마르시 스킨이후 이 신스킨도 엄청난 퀄리티와 인기를 보여주려나? ㅋㅋㅋㅋㅋ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677&l=59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