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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어워드2019 마소 차세대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X 최초 공개

뱀선생게임 2019. 12. 13. 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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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어워드2019 마소 차세대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X 최초 공개

 

20191213 더 게임 어워드 2019에서 세계 최초 월드 프리미어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 X를 공개했습니다.

하드웨어의 명가라는 별칭이 있는 마소답게 콘솔 게임기 비주얼이 꽤나 독특.

그냥 지난세대부터 AMD cpu gpu 칩셋이 들어가서 그런가 아예 이쁜 PC가 되기로 했나봄 ㅋㅋㅋㅋㅋ

애플 맥북, 아이패드와 경쟁하는 마소 서피스 시리즈 비슷한 그런 고급형 느낌 ㅋㅋㅋㅋ

 

서피스 같이 완전 고급형 느낌일것 같은데 성능 4배라는 말도 있고....

그냥 PC 가격 맞먹는거 아니냐 ㅎㄷㄷ;;;

 

https://youtu.be/0tUqIHwHDEc

Xbox Series X - World Premiere - 4K trailer

Introducing the new Xbox Series X*. Power Your Dreams. 
Coming Holiday 2020. 

 

https://youtu.be/qJWI4bkD9ZM

Senua’s Saga: Hellblade II – The Game Awards 2019 – Announce Trailer (in-engine)

Senua 's Saga : Hellblade II-개발자 Ninja Theory의 Hellblade 프랜차이즈의 다음 항목. 이 예고편의 영상은 전적으로 엔진에서 캡처되었습니다. 가장 빠르고 강력한 Xbox 인 새로운 Xbox 시리즈 X * 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의 꿈을 강화하십시오. * Xbox Series X의 사용 가능 여부 및 판매는 관할 지역의 필수 규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콘솔의 3세대가 지나간 18년동안, 엑스박스 커뮤니티는 우리 모두가 누릴 수 있는 게임과 재미의 파워를 우리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세로우 게이밍 세대로 들어서면서, 여러분들의 게임에 즉시 빠져들어간 미래를 보았습니다. 그 미래는 더욱 삶과 닮아가고, 몰입감이 있으며, 즉각적으로 반응하고, 놀라운 곳이었으며, 여러분이 게이밍 경험에 중심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새로운 엑스박스 시리즈 X로 우리를 이 비전을 실현할 것입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는 역대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한 콘솔이며, 성능, 속도, 호환성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고, 여러분의 게이밍 유산, 3세대에 걸친 수천개의 게임들과 더 많은 것들을 여러분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산업 디자인으로 우리는 가장 조용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엑스박스 원 X보다 4배 강력한 프로세싱 파워를 전달하며, 사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정말 중요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엑스박스 시리즈 X를 수직, 수평 두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견고하고 독특하며, 전세계의 우리 팬들과 이 제품을 만든 공동 연구가와 혁신가 팀과 매우 닮아 있습니다.

엑스박스 이름은 게이밍에 있어 우리의 깊이있는 역사이자, 우리 팀의 수그러들지 않는 열정, 우리 팬들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이밍 미래에 대한 표현입니다. 또한 게이밍 콘솔은 게이밍 그 자체여야 한다는 우리의 믿음을 강조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와 더불어 우린느 새로운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를 공개하였습니다. 크기와 모양은 더욱 다양한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다듬어졌고, 새로운 공유 버튼으로 스크린 샷을 캡쳐하고, 쉽게 게임 영상을 만들 수 있으고, 엑스박스 엘리트 시리즈2 무선 컨트롤러의 방향키를 계승하였습니다. 새로운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는 엑스박스 원, 윈도우 10, 모든 엑스박스 시리즈 X에서 호환될 것입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의 가능성을 개발자들에게 오늘 저녁에 보여드렸던 세누아 사가: 헬블레이드2(Senua's Saga: Hellblade II)로 성취되었음을 보여드렸습니다. 세계에서 인정받는 닌자 씨어리의 수상작인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Hellblade: Senua's Sacrifice)의 후속작이며, 이 게임은 엑스박스 시리즈 X이 모든 성능을 바탕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오늘 밤 공유된 영상은 인-게임 영상을 캡셔한 것이며, 엑스박스 시리즈 X의 성능이 개발자들에게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세상, 경험, 게임을 전달 할 수 있음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로 개발자들의 꿈이 이루어지다  

오늘날 게임은 놀라운 비쥬얼과 서로다른 깊이있는 스토리를 이야기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엑스박스 시리즈 X를 작업하기 시작할때, 개발자들에게 최신 비쥬얼 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이 중요하면서도 또한 그들이 게임에 더욱 대단한 느낌, 감정, 공감을 실현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로 우리는 게임을 보고 플레이하고 느끼는 방법을 발전시켰습니다. 우리는 이전 세대에서 마주한 기술적 장벽을 제거할 것이며, 개발자들이 더 많은 플레이어를 초대하도록 더욱 확장되고 몰입감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이것은 4K, 60프레임에서 월드 클래스 비쥬얼을 나타매며, 가변 리프레시 비율을 포함하면, 8K, 120프레임까지 가능해야 합니다. 우리 파트너인 AMD의 최신 젠2와 차세대 RDNA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커스텀 제작된 프로세서의 성능으로, 엑스박스 시리즈 X는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며, 이전 콘솔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우리가 창안한 가변비 쉐이딩으로 개발자들이 엑스박스 시리즈 X GPU의 성능을 더욱 끌어낼 수 있도록 하며, 우리의 차세대 SSD는 로딩 시간을 거의 줄여서 플레이어를 게임 세상으로 더욱 데려다 줄 것입니다.

우리는 자동 낮은 응답시간 모드(ALLM)이라는 기술로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개발자들에게 동적 지연 입력(DLI)같은 기술을 제공하여 엑스박스 시리즈 X가 가장 빠르게 응답하는 콘솔로 되도록 합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는 향후에 클라우드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콘솔과 다른 어디서든 대단한 게임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서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는 이전 콘솔 세대에서는 성취하지 못했던 충실함과 몰입함의 레벨을 전달할 것입니다.

하나의 콘솔, 게이밍의 4세대

엑스박스 시리즈 X에서 우리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부분은 엑스박스에 계속해서 투자를 해왔던 우리의 팬들에 대한 약속입니다. 하위호환 덕분에 여러분의 게이밍 유산과 수천개의 여러분이 좋아하는 게임을 4세대에 걸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엑스박스 원 주변기기, 엑스박스 게임 패스 같은 업계를 선도하는 서비스를 2020년 연말 엑스박스 시리즈 X가 나왔을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호환성 약속을 세우면서, 엑스박스 시리즈 X로 우리는 또한 세대에 걸쳐 게임 소유권에서 대한 소비자 친화적인 길에도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나오는 헤일로 인피니티를 포함해서 퍼스트파티 타이틀을 앞세워서, 우리는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을 세대를 걸쳐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기기간 도전과제, 세이브 파일을 연동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세계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가가면서, 콘솔 게이밍은 엑스박스가 제공하는 핵심으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전세계 게임 개발자들은 이미 엑스박스 시리즈 X 컨텐츠를 열심히 제작하고 있으며, 15개의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는 우리의 역사에서 가장 크고 창의적인 엑스박스 독점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엑스박스 팀을 대신해서, 우리는 여러분과 콘솔 게임의 미래로 들어가는 것에 흥분되어 있으며, 2020년에 공개할 더 많은 내용을 기대해 주세요.  

필 스펜서. 엑스박스 대표


엑스박스 시리즈 X 게임스팟 인터뷰

 

필 스펜서와 엑스박스 팀의 프로그램 매니지먼트 이사인 제이슨 로달드와의 시리즈 X 공개후 인터뷰입니다.

 

- 디자인은 기능을 기반으로한 디자인. 

가장 최고성능, 몰입감있는 게임을 위함.
시리즈 X의 넒이는 컨트롤러 1개만큼이고 높이는 3개 만큼.
전에 엑스박스 디자인들보다 확연히 다름. 

콘솔에서는 본적이 없는 외관.
이렇게 만든 이유는 콘솔이 TV 스탠드에 '사라지게'하려고 만든것.
그리고 가능한 가장 조용하게 만들려 이러한 디자인.
큰 한개의 팬이 공기를 위로 배출. 

시리즈 X는 엑원X만큼만 소음이 남.
디자인, 소음, 쿨링의 기능들이 콘솔에서 줄다리기를 하지만 기능을 포기하지 않는 디자인.

- 이름을 엑스박스 시리즈 X로 지은 이에 대해서 미래에 차세대 엑스박스들 때문에 이렇게 지은것이냐라 가능성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당연히 그렇고 시리즈 X라고 지으면 나중에 필요시에 이름을 가지고 다른것을 할수있고 다른설명을 할수있는 자유가 생기기 때문.

- 시리즈 X 컨트롤러는 쉐어버튼 탑재. 

디패는 하이브리드 디패트. 엘리트 컨트롤러를 만들면서 배운것들. 

전처럼 럼블 트리거, 햅틱 피드백도 여전히 들어감.
새로운 컨트롤러는 아주 조금 살짝 엑원 컨트롤러보다 작음. 

엑원 컨트롤러도 많은 사람들의 손에 맞았으나 MS의 연구에 의하면 조금 살짝 더 작게해서 95%한테 맞았던걸 98%에게 맞게 할수 있음. 

엑원과 PC에도 호환.

- 새로운 'dynamic latency input'기술을 적용해서 인풋(컨트롤러)가 게임의 랜더링 패스와 싱크가 맞도록 함.

- 시리즈 X는 NVMe SSD와 GDDR6를 탑재.

- 헬블레이드 2의 발매날짜는 현재 없음. 

이 게임은 MS가 닌자 씨어리를 인수하기전에 이미 그들의 로드맵에 있던 게임.

(즉 인수전에 개발계획을 가지고 있었다느 말)

- 클라우드도 중요할것. 

프로젝트 스칼렛에서 게임을 만들고 싶으면 이걸 클라우드로도 쉽게 내놓을수 있게 될것임.

- E2 2020가 아주 중요할것.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goodbye-project-scarlett-hello-xbox-series-x-exclu/1100-6472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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