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명작급으로 뽑힌 포르자 호라이즌 5 해외 리뷰 및 평가 모음 정보
2021년 11월 4일 리뷰 엠바고가 풀린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독점작 포호5.
개발사 플레이그라운드는 이번에도 게이머들을 실망을 안시키며 메타 리뷰 평균 92점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오픈크리틱 91개 평점 평균 92점.
PC 게임패스 기준 출시 첫날 데이원 게임플레이 가능.
4만원대 DLC 시즌패스를 지르면 지금부터 접속 가능 ㅋㅋㅋㅋㅋㅋ
Forza Horizon 5 리뷰: 멕시코로 향하는 최고의 대형 텐트 운전 게임 크루즈
모든 곳으로 가는 길.
Playground Games는 현명하게 재구성되었지만 변함없이 안심할 수 있는 또 다른 화려하고 포근한 포켓 홀리데이를 제공합니다.
Forza Horizon 오픈 월드 운전 게임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개발자 Playground Games가 그 성공을 얼마나 쉽게 만들었는지에 있습니다. 첫날부터 이 게임들은 그들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에 대해 확고한 확신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매끄럽고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두 무뚝뚝하고 태평하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드는 종류의 쾌락주의를 제공했습니다. 예쁜 차, 아름다운 장소, 흥겨운 음악, 좋은 시간 보장.
Playground는 게임의 품질을 유지하고 좋아하거나 눈에 띄는 것을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로 신중하게 반복되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2018년의 Forza Horizon 4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시리즈의 가장 대담한 단계였으며, 온라인 세계와 정기적인 게임 내 업데이트에 중점을 둡니다. 당시 나는이었다 조금 하드 내가 인정하면서, 나는 부주의 해산 캠페인 및 초점이 맞지 지속 멀티 느꼈다 무엇에 -하지만 여전히 과소 평가 - 게임의 수명이 될 것입니다 계절과 축제 재생 목록 업데이트의 주간 변화를 변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재생 목록, 영국 설정과 게임의 자연스러운 연관성, 그리고 나중에 추가된 활기찬 배틀 로얄 스타일 엘리미네이터 모드 사이에서 Forza Horizon 4는 새로운 방식으로 시리즈의 인기를 공고히 했습니다.
Forza Horizon 5는 전 세계를 떠도는 화려함에도 불구하고 멕시코 환경에서 드럼을 치는 것에도 불구하고 전임자만큼 선구자가 아닙니다. 이 게임은 Forza Horizon이 이미 잘하고 있는 (많은) 기능에 크게 의존하고, 몇 가지 신중하게 조정하며, 캠페인에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제공하는 싱글 플레이어의 구조적 개편에 대부분의 에너지를 집중합니다. 이 게임은 오늘 VIP 플레이어에게만 출시되지만 알려진 수량이며 Playground는 안전한 한 쌍이기 때문에 바로 리뷰하는 것이 편안합니다.
그 예: 가장 중요한 페스티벌 플레이리스트. 게임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공식적으로 다음 주에 시작되지는 않지만 플레이 목록의 미리 보기 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으며 게임 지도와 차고를 둘러볼 수 있는 가장 도전적이고 재미있고 신중하게 선별된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환상적인 협동 트라이얼(레이드 던전과 동일한 레이싱 게임), 테마 시즌 챔피언십, 매주 다른 자동차가 주인공이 되는 Forzathon 주간 챌린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목록은 보다 캐주얼한 챌린지와 온라인 구성 요소로 확장되었습니다. 이제 시즌 PR 스턴트에 차량 제한이 추가되어 매주 더욱 흥미로운 점프, 드리프트 및 속도 시험을 실행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경쟁적인 멀티 플레이는 이전 게임의 전장을 가로지르는 혼란에서 보다 목적이 있는 게임으로 계속 진화합니다. 이제 Horizon Open(Playground는 Horizon의 기능 이름을 바꾸는 데 열광적임)이라고 불리는 멀티플레이어 제품군은 Racing, Drifting, Playground Games 및 Eliminator로 나뉩니다. 나는 지금까지 Racing만 시도했지만 다른 형식은 놀라거나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레이싱은 집중적이고 스릴 넘치는 5개 레이스 시리즈를 제공하는 폭발적인 게임입니다. 그러나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순위 경기는 포기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ike Brown이 말했습니다. 그는 경쟁적인 레이싱 경험이 Forza Horizon 4의 치열한 순위 플레이보다 "더 환영하고" 덜 좌절하기를 원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협동은 이 레이싱 시리즈의 독특한 초점으로 남아 있으며 대부분의 캠페인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 4의 Forzathon Live가 Forza Arcade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비록 그것이 혁신되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여전히 플레이어가 자유로이 돌아다니며 협동 기술 도전과제를 순환하는 똑같은 고된 일을 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몇 가지 멋진 새로운 이벤트 아이디어와 함께 더 잘 진행되고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훌륭한 기능은 협동 레이싱 플레이리스트인 Horizon Tour입니다. 기본적으로 공포스러운 Trial은 더 차갑고 AI 난이도는 낮고 인종 간 멋진 크로스컨트리 드라이브입니다. 주간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이것이 내가 게임을 즐기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가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은 9년의 수명 동안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축적했습니다. 해야 할 일 이 너무 많아서 방향을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Playground는 이러한 다양성에 기대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효한 방법으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도를 탐색하고 헛간 발견을 수집하고 원래의 벽화와 유명한 랜드마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Horizon Promo를 위해 게임에 있는 모든 자동차의 사진을 찍거나, 강력한 Super7 및 EventLab 편집 도구에서 도전 과제와 이벤트를 만들거나, 자동차 튜닝 및 페인트 작업을 위해 노력하거나, 라이벌 타임 트라이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의 의상과 이모티콘, Forza Link 플레이어 통신 시스템의 문구, 자동차 경적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차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Gran Turismo 7이 도착할 때까지 Forza Horizon은 자동차 수집 대회의 지배적인 챔피언이며 4와 마찬가지로 이 최신 버전은 DLC, 대리점 및 유용한 이벤트 및 슬롯머신 스핀뿐만 아니라 새로운 모터의 꾸준한 흐름을 제공합니다. 경매장. 새로운 스티커북 스타일의 자동차 컬렉션 보기는 진행 상황을 시각화할 수 있는 환영받는 방법입니다(판매하거나 제공한 자동차는 그대로 유지됨). 이곳에는 500대가 넘는 차량이 있지만 큐레이션은 흠잡을 데 없는 맛과 가톨릭의 폭을 모두 보여주며, 이국적인 자동차와 클래식, 자동차 문화의 더 세속적인 요소에 대한 훌륭한 안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동차 목록이 약간 석회화되기 시작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헤드라인에 새로 추가된 몇 가지를 제외하고는 큰 발전감이나 놀라움이 없으며 (놀랍도록 빠른 Porsche Taycan을 제외하고) EV 혁명에 뒤처집니다. Tesla 및 기타 전기 아이콘의 부재로 주목할만한. 이들은 주변에서 가장 바람직한 자동차 중 일부입니다. 자동차 산업은 역사상 가장 극적인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Forza와 같은 게임이 뒤처지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Forza Horizon은 자동차가 최고 청구액을 공유해야 하는 유일한 레이싱 시리즈일 수 있습니다. 게임의 또 다른 별은 지도입니다. 이것은 레이싱 게임인 만큼 오픈 월드 게임이자 행아웃 게임이므로 위치가 모든 것입니다.
Playground는 일본과 같은 더 확실한 후보보다 멕시코를 선택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5년 전 호주에서도 똑같은 일이 일어났고, 그 선택도 비슷하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지도는 그 위에 우뚝 솟은 화산 정상에서 전체에 걸쳐 놀라운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 게임 엔진에 의해 뒷받침되는 절대 경이로움입니다. 환경은 습한 늪에서 건조한 모래 언덕, 깊고 푸른 협곡에서 파스텔 줄무늬 바리에 이르기까지 색상과 분위기로 풍부하고 포화 상태입니다.. Playground 팀은 이 모든 부동산에 환상과 현실의 균형을 현명하게 균형을 맞추는 광경으로 씨를 뿌리는 것과 일반적으로 빡빡하고 기술적인 것보다 빠르고 휩쓸고 싶어하는 도로 레이아웃을 조각하는 데 전문가입니다. 또 하나의 걸작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불만은 도시 운전이 제대로 대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과나후아토 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림처럼 아름답지만 3년 전 에딘버러에서 했던 맛있는 경주 기회를 제공하기에는 너무 작고 밀집되어 있습니다.
멋진 풍경과 함께 관광 게시판 광고 만큼 틀림없이 낙관적 인 (그리고 거의 세련된) 멕시코 문화의 완전한 포용이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다툼이 있지만 사랑하는 가족, 피냐타, 루차 리브레와 같은 안전하고 광범위하며 긍정적인 고정 관념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멕시코 문화부와 Playground의 멕시코 협력자의 승인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영국 페스티벌 주최측이 "라미로[멕시코 가이드]가 모든 피냐타가 어디에 있는지 물을 때까지는 멕시코에서 피냐타를 하는 것에 대해 확신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하는 대화 중 하나가 있습니다. 이는 방어적이지만 공정합니다. 일부 진부한 표현은 진부한 말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패키지 휴가보다 레이싱 게임에서 멕시코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기대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며 Forza Horizon 5의 표면 수준 국가 축하는 진지하지 않다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Playground는 성가시고 부유한 영국인 관광 레이서가 다른 모든 사람들의 재미를 망치는 이야기를 포함하는 자기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 이것은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긴장을 하는 최신 레이싱 게임입니다. 내러티브가 장르에 자연스럽게 맞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Forza Horizon 5의 노력에는 서투른 매력이 있습니다. 낮고 중요하지 않습니다. Forza Horizon 4의 Horizon Stories는 플레이어 캐릭터에게 목소리를 부여하기로 한 결정 덕분에 여기에서 약간 더 구체화되었으며, 약간의 가벼운 사진과 역사, 멕시코 VW인 Vocho에 대한 찬송을 포함하도록 테마가 확장되었습니다. 딱정벌레. 그들은 고슈지만 재미있습니다. 또한 이전 게임의 일부 쇼케이스 스턴트 레이스를 대신하는 5개의 탐험이 있습니다. 이들에서 당신은 영화처럼 번성하는 새로운 축제 전초 기지를 여는 여행을 하고, '
원정대는 캠페인을 너무 많이 조직하려는 유혹에 저항하지만 캠페인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진행 구조 점검의 일부입니다. 게임의 모든 활동은 일종의 세분화된 맞춤형 성취 시스템인 Accolades로 보상되며, Accolade 포인트를 획득하여 탐험, 시그니처 스토리, 쇼케이스 또는 서사시 레이스와 같은 새로운 모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 과도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Horizon 시리즈가 언젠가는 중복 진행 시스템 중 일부를 제거해야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스킬 포인트는 더 많은 스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을 잠금 해제하는 것 같으며 XP가 더 이상 무엇을 위한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이벤트가 거의 시도하지 않고 지도에 다시 한 번 대량으로 쏟아지는 것에 실망했습니다. 그들을 통해 또는 자동차 카탈로그를 통해 당신을 안내, 압도적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Accolades는 스마트하게 설계되었으며 꾸준한 진행으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보상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거나, 드리프트 존을 연마하거나, 사진을 찍는 것만으로 새로운 모험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반면 모험 자체는 게임에 척추와 개념적 종점을 부여합니다. Forza Horizon 4는 매우 부족했습니다. 플레이그라운드는 여기에서 구조와 플레이어의 자유 사이에서 부러워할만한 줄타기를 했습니다.
5개의 게임과 9년 동안 Forza Horizon은 빠른 확장과 복잡함을 겪었지만 근본적인 변화는 거의 없었습니다. 가능한 가장 좋은 이유는 Playground Games가 처음에 이 개념을 공원에서 밀어냈기 때문입니다. 이제 스튜디오의 임무는 이 드넓은 자유의 축하 행사에서 질서를 유지하면서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는 것입니다. 반짝이는 자동차와 그림엽서 목적지에도 불구하고 항상 매력적인 작업은 아니며 Forza Horizon 5가 3의 완벽함이나 4의 대담하고 새로운 강조점을 제공할 수 없다는 사실에 놀라거나 실망해서는 안 됩니다. 단어의 가장 좋은 의미: 위안을 주는, 개성 있는, 당신에게 맞는, 모두를 환영하는. 믿을 수 있는 기쁨입니다.
출처 : https://opencritic.com/game/11624/forza-horizon-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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