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7일 출시했던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TPS 게임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판매량이 꽤나 괜찮았는지 2019년 5월 9일 후속작에 대한 유출 루머가 나왔습니다.
피규어까지 만드는걸로 봐서 아마도 이번 E3 2019 게임쇼 행사에서 예약 판매 출시 일정을 공개하지 않을까 예상함.
이 루머가 맞다면 생각보다 판매일이 빠를걸로 보임 ㅋㅋㅋ
전작이 맵이 너무 넓고 비슷한 반복 미션 재탕이지만 친구들과 4인 코옵 멀티 즐기기용으로 이만한 게임이 없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후속작도 기본 코옵 협동 미션 플레이 지원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
소매점에서 고스트 리콘 시리즈의 차기작 스태츄와 고스트 리콘 이름이 유출되었습니다
설정은 근미래
게임 제목은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 Ghost Recon: Breakpoint
별상관없는 얘기지만 이상하게 람보겜을 하다보면 잠입겜이 하고싶고 잠입을 하다보면 람보짓을 하고싶더군요
잠입 좀 강화해서 나왔으면 좋겠다
퓨처솔저를 재미있게 해서 이번 근미래전이 기대되네요..!!! 구입각인가?!
어드밴스드 워파이터 까진 아니라도 퓨처 솔저 처럼 택티컬 슈터 다시 가자
와일드랜드 1000만장 넘게 팔려서 후속작 나오는군
슬슬 유비식 오픈월드도 한계라 본다 맵을 좀 줄이더라도 알차게 구성해야 된다
전형적인 유비식 노가다 겜이라 호불호 갈리지만 솔직히 현 세대 슈터 겜중에서 이만한겜 없음. 요즘 나오는 오픈월드 슈팅중에 이만큼 쏘는맛 있는 겜 찾기가 힘들어서.. 그래서 앞으로 나올 레이지2랑 보더랜드3 가 기대됨. 그리고 다음에 나올 고스트리콘은 제발 우니다드 랑 개 적폐 지대공 미사일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음. 이게 정말 파크라이5 의 납치수준으로 겜 흐름 끊기게함
저는 와일드랜드 괜찮았는데.. 미드 한편 보는 느낌이라. 다만 유비겜 답게 공장느낌이 들긴 함. 오픈월드 시스템은 비슷비슷해보이고
저도 최근에 무료오픈 했을때 몇시간 달려봤는데, 게임 시스템이 디비전이랑 비슷한 느낌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재밌었음. 뿅뿅 카르텔을 밑에서 부터 추적해가는 미드 느낌도 있고..
좀 비약하면 전작은 파크라이5랑 시점 차이밖에 안나음
벌써 플레이해본 이 기분은 뭘까.. 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1 클리어.. 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2 클리어..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3 클리어..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4 클리어..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5 클리어..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6 클리어..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7 클리어..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8 클리어..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9 클리어..차나 헬기로 이동해서 거점 근처에 내린 후 드론으로 적을 스캔하고 대충 동선 파악해서 호기롭게 잠입시도 발각되면 무쌍 찍거나 도망다니면서 엄폐하며 거점10 클리어.. 똑같은 패턴의 플레이를 지루함을 달래가며 수십번 반복하고 거점 점령하며 최후보스 해금되면 이제 보스 잡으러감 잠입하다 걸리면 무쌍찍고 난이도가 높으면 엄폐하며 피채우고 겨우깸 끝. 그리고 나서 하는 말. 유비는 역시 경치보는 맛은 최고네요. 유비는 기본적 재미는 있더군요
난 퓨쳐솔져, 와랜 다 재밌게 해서 뭐든 좋음 근데 와랜에서 살짝 아쉬운 점이라면 오픈월드여도 미션 디자인은 얼마든지 오브젝트들을 적절히 배치함으로써 멋지게 만들 수 있는데 이건 자유도를 올리겠답시고 그냥 월드만 만들어놓고 진행은 고려 안한건지 미션들 디자인이 너무 개판임;; 결국은 모든 미션이 똑같은 패턴의 반복처럼 느껴지고 그 반복만으로도 엔딩까지 달릴 수 있는게 문제였음 다음 작은 미션에서 제작진들이 유저들에게 체험하고 싶은 경험이 무엇인가를 확실히 하고 그에 따라 오브젝트 배치를 신경썼으면 좋겠음 솔직히 와랜은 컨트롤 빠요엔만 되면 엘 수에뇨 있는 신전인지 코앞까지 헬기로 강행해서 카르텔 10명도 안잡고 엔딩 보는게 가능했음 -_-;; 비장하고 가장 스케일이 커야할 마지막 미션이 그렇게 끝나는거 자체가 미션 디자인의 실패를 보여주는거라고 봄
어느 해외 게시글에서 작은 스포 정보 (사진 공개 전) 신작은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이며, 4명의 플레이어가 콜.D.워커(옛 악당) 와 그의 군대들의 무기화된 드론에 대항하여 겪는 스토리인 것 같다. 올해 10월 4일에 PC PS4와 XBOX가 출시된다. 멀티플레이어들에 대한 소식은 아직 없지만, "늑대"라는 컬렉터즈 에디션이 있을 예정이며, 24cm 피규어, 지도, 아트북, 1년차 패스, 얼티밋 팩(일부 미션, 차량, 의상, 초기 클래스 잠금 해제가 있음)을 포함하고 있으며,정식발매 3일 전에 플레이할 수 있다. 곧 게임도 공개되겠지만 "알파 영상"이라고 불려서 마지막은 없는 것 같아요. 확인해 본바는 꽤 멋진 정글에서, 진흙을 뒹굴고 함께 전초기지를 클리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출처 :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84371?#csidx6c459b5848dea619748485372c39f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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