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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디비전2 무료 오픈베타 일정 및 서버 오픈 시간 정보

뱀선생게임 2019. 2. 27. 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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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디비전2 무료 오픈베타 일정 및 서버 오픈 시간 정보


이번 디비전2 오픈베타는 기존 프라이빗 클로즈베타와 달리 유플레이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 플레이 가능 ㅋ

덕분에 유비소프트 감자서버 델타요원이 미친듯이 등장할것 같긴함 ㅜㅜ

(저번 프라이빗 비공개 베타도 서버 터지고 점검 엄청 떴는데 이번에는 다 풀어버리는 오픈베타라 ㅎㄷㄷ함)



■오픈 베타 기간 안내 (한국표준시: KST)


프리로드 사전 다운로드 일정 : 2019년 2월 28일 오후6시 부터

서버 오픈 시간 : 2019년 3월 1일 오후6시 부터

오픈베타 종료 : 2019년 3월 4일 오후6시까지

 


■오픈 베타 컨텐츠


최대 레벨 8까지 가능

총 3가지의 메인 스토리 미션 + 5가지 사이드 미션

다크존 4 대 4 PVP 모드

모든 미션 클리어 후 만렙 캐릭터 언락 + 엔드게임 콘텐츠 추가 미션 1종 해제 



오픈베타 패치노트


 


밸런스 변경


 


무기관련


전문화 무기의 탄약 드랍률을 올렸습니다.


무기 부착물의 부정적 효과의 수치를 조절했습니다.


일부 무기의 반동값을 조절했습니다.


단발무기의 RPM값을 전체적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럭키샷 탤런트가 산탄총의 팰릿마다 적용되는 부분을 제거했습니다.


엑스트라 탤런트의 탄약 회복효과가 퍼센테이지로 변경되었습니다.


파워레벨과 전문화 무기의 조작에 대한 조정이 있었습니다.


 



적들의 생명력과 방어력


제퍼슨 트레이드 센터 보스의 체력과 방어력을 줄였습니다.


코옵 플레이 기준 적들의 생명력과 방어력을 감소시켰습니다.


베테랑과 엘리트 등급 러셔의 생명력을 줄였습니다.


그랜드 워싱턴 호텔 보스의 방탄효과를 줄였습니다.(스토리모드 한정)


전체적으로 하이에나 팩션 NPC들의 생명력을 줄였습니다.


언더그라운드 탱크의 방어력을 줄였습니다.


월드랭크에 맞게 NPC들의 생명력과 방어력을 줄였습니다.


 



적들의 공격방식


RPG 폭발에 의한 출혈 상태이상 유발을 제거했습니다.


블랙 터스크 세력 러셔의 공격력을 줄였습니다.


적들은 플레이어가 전술이동(엄폐물에서 엄폐물로)시 공격빈도가 조금 증가합니다.


게임 초기단계에 등장하는 하이에나 팩션 NPC의 명중률을 하향조정했습니다.


게임 초기단계에 등장하는 하이에나 팩션 NPC의 수류탄의 명중률과 반경을 감소시켰습니다.


최루 수류탄의 표시와 상태이상에 의한 가시성을 개선했습니다.


아웃 캐스트 탱크의 근접 공격의 정확도가 향상되어 백패딩 공격이 더 쉬워졌습니다.


적의 NPC 수류탄, RC 카, 자폭드론에 대한 전체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하이에나 팩션의 유탄발사기 명중률을 소폭 하향조정했습니다.


적대적 NPC들의 에어버스트 대인유도지뢰의 속도를 소폭 감소시켰습니다.


적들의 유탄발사기 발사시간이 길어졌습니다.


하이에나 팩션 엘리트 러셔의 충격 효과를 감소시키고 재적용까지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추가했습니다.


 



적들 행동


밈이 될 가능성이 충분하지만(레딧 미안) 러셔들이 돌진도중 더이상 욕하지 않습니다.(...)


NPC들은 대인유도지뢰의 타겟으로 재탐색 되었을 때 행동을 멈춥니다.


NPC 메딕들의 부활 탐색범위가 줄어듭니다.


트루썬즈의 타겟이 내뿜는 비정상적인 빛을 제거했습니다.


적의 NPC 비행 무인 항공기는 이제 주인이 사망했을 때 공중에서 폭발합니다.


Black Tusk Mini Tanks는 더 이상 실수로 사다리를 오르거나, 드롭 다운을 사용하거나, 초과 도약 및 기타 특수 탐색을하지 않습니다.


베테랑, 엘리트, 네임드 NPC들의 비틀거림 저항이 감소했습니다.


전투 중 Big Dog의 이동성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Good dog.


적 개체와 상호 작용하는 적의 NPC는 이제 방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하이에나 엘리트 RC카의 이동속도를 감소시켰습니다.


NPC는 전투 중에 목표를 좀 더 자주 그리고 자연스럽게 전환합니다.


엘리트 NPC는 방해 상태 효과일 때 더 이상 비틀거리지 않습니다.


블랙터스크의 자폭드론의 히트박스를 키웠습니다.


엘리트 등급의 자폭드론의 속도를 감소시켰습니다.


마운트 무기를 적들이 사용할 때 필요한 시간을 증가시켰고 사용 전 신호를 주는 빈도를 증가시켰습니다.


게임 초기단계에서 하이에나 팩션 NPC들의 근접공격 빈도를 감소시켰습니다.


블랙터스크의 Big Dog의 자폭공격의 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적대적 NPC들이 근처에서 나는 총탄 소리에 대한 반응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적대적 NPC 척탄병과 Controllers는 이제 협조 상황에서 같은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는 것을 시도합니다.


LMG를 사용하는 적대적 NPC의 외관 개선


NPC의 반응 반지름이 이제 플레이어가 던진 수류탄의 반경과 일치하도록 조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수류탄과 스킬에 대한 반응, 모션 개선


Black Tusk Revive Drones는 약점이 파괴되면 주변에 충격상태이상을 입힙니다.


 



전투


자동으로 마킹되는데 필요한 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상태에서 벗어나는데 필요한 시간 감소.


컴뱃 롤의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감소


 



스킬


공중폭발 대인유도지뢰와 소이 대인유도지뢰의 대미지 감소


드론이 플레이어를 좀 더 잘 따라다니도록 개선


스나이퍼 터렛이 헤드샷에 성공하면 보너스 대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


스나이퍼 터렛의 조준에 대한 정확도 향상


어썰트 터렛의 명중률 개선


Seeker Mines의 경로 찾기 기능을 개선하여 가능한 경우 목표물에대해 보다 직접적인 경로를 선호하도록 조정


공중폭발 대인유도지뢰의 속도를 향상시키고 적들의 반응 범위를 감소시킴


 



미션


그랜드 워싱턴 호텔을 다시 플레이할 때 난이도 하향조정


에이전트 켈소의 전투력 개선


 



크래프팅


Crafting에 대한 재료 획득 및 비용 조정



버그 픽스 및 개선사항




기술적




수정됨 - 수직동기화를 꺼도 프레임레이트가 60으로 고정되는 현상 수정


수정됨 - 전체창모드로 변경하면 DELTA-03 에러 메세지를 띄우던 현상 수정


수정됨 - 작전본부에 로그인하거나 빠른이동으로 작전본부로 이동시, HQ의 쿼터마스터한테 너무 빠르게 대화해서 스킬메뉴창을 띄우면 DELTA 에러 메세지를 띄우던 현상 수정


수정됨 - DELTA 에러 메세지가 떠서 플레이어가 튕기기 전에 게임이 일시적으로 프리징되는 현상 수정


수정됨 - 새가 플레이어 근처에서 피격 애니메이션(모션)을 재생할 때 크래쉬가 뜨는 현상 수정


개선됨 - Living World Simulation System(필드를 생동감있게 날씨/동물/몹 등을 관리하는 시스템인듯)의 추가 최적화




게임플레이




수정됨 - 공중폭발유탄이 때때로 클라이언트에서 착탄하지 않았는데 서버에서 착탄하여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준 현상 수정


수정됨 - 공중폭발유탄이 때때로 엄폐물을 통과하여 데미지를 준 현상 수정


수정됨 - 투하된 보급품을 무한정 루팅할 수 없음


수정됨 - 지원 수신 상태가 다른 세션에서 유지되지 않는 현상 수정


수정됨 - 루팅된 아이템을 평가하기 위해 두번 누를 필요가 없어짐(역주 : 이건 개선 사항 아닌가?)


수정됨 - 오데사 NPC의 방에서 컷신을 보고있던 플레이어의 세션에 참여한 다른 플레이어들이 더이상 오데사 NPC의 방에 끼이지 않음


수정됨 - 두명 혹은 그 이상의 플레이어가 죽어있는 누군가를 동시에 부활시키려 할 경우 부활 버튼이 부정확하게 리셋이 되는 버그 수정(역주 : 프라이빗 기준 이 버그땜에 2명이서 계속 엎어진놈 자기가 일으키려고 기싸움하다 누운놈이 시간되서 뒤진경험 있었음)


수정됨 - 플레이어가 이야기 진행상 중요한 NPC를 살릴 때 부활 애니메이션중에 멈춰버리는(끼이는) 현상 수정


수정됨 - 캐릭터가 마운트된 무기(거치 발칸포)에서 밀려난 직후 투명한 무기를 발사하는 현상이 수정됨


수정됨 - 긴 사다리에서 미끄러져서 내려갈 때 플레이어를 텔레포트시켜서 다시 위로 올려놓는 현상 수정


개선됨 - 지원 요청 안내문이 덜한 빈도로 수신되도록 변경(15분에 1개, 그 이상은 안옴)


개선됨 - 설정에서 지원 수신 상태를 끌 수 있는 옵션을 추가


개선됨 - 마운트된 무기(거치 발칸포)를 돌릴 때의 애니메이션(모션)이 조정


개선됨 - 짧은 시간에 같은 타겟을 반복적으로 끌어치지 못하도록 에임 어시스트에 자체 쿨다운이 추가(역주 : 반자동 무기 RPM너프 연장선인듯)




다크 존




수정됨 - 같은 다크 존 상자에서 계속적으로 루팅이 가능하던 버그 수정


수정됨 - 플레이어가 같은 SHD 터미널을 반복적으로 해킹할 수 있었던 현상 수정


수정됨 - 플레이어가 다크존 관련 NPC를 아직 고용하지 않았는데, 이를 고용한 다른 플레이어와 같이 플레이할 경우 다크 존 인트로 미션이 잠겨있는 것으로 보여지는 버그를 수정


수정됨 - 체크 포인트를 다시 나갈 때, 로그 그룹 싱크 타이머가 즉시 100%로 갱신되지 않음


수정됨 - 플레이어가 "로그 상태에서 나가기 버튼"을 통해서 로그 파티를 나갈 수 없던 현상 수정


수정됨 - 플레이어가 공격자의 시야 거리에 들어가도 장갑 자동재생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는 현상 수정(역주 : 특정 상황에서 전투중이어도 아머가 비전투시처럼 자동 재생한다는 뜻인듯)


수정됨 - 플레이어가 이전의 맨헌트 지역에서 맨헌트 악명을 증가시키면 맨헌트 상태를 지울 수 없던 현상 수정(역주 : 맨헌트 악명치를 다크존 맨헌트 지역 두 곳에서 지웠음에도 그 이상 악명치가 남아있으면 맨헌트를 아에 해제 못하던 버그같음)


수정됨 - 무기 상자가 모두 원래대로 돌아감(역주 : 딥2 다크존 상자의 위치를 원래대로 돌려놓는다는거같음. 프라이빗용 편의사항이었나본데)


개선됨 - 다크 존은 더 이상 맵 상에서 플레이스홀더(역주 : 툴팁이 비어있어서 땜빵용으로 뭔가 끼워넣은거) 설명문을 갖지 않음.



출처 :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78234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the_division&no=193943&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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