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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AAA급 엑스박스 독점작 헤일로 인피니트 4인용 화면 분할 지원 개발중

뱀선생게임 2018. 12. 21. 0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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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AAA급 엑스박스 독점작 헤일로 인피니트 4인용 화면 분할 지원 개발중


마이크로소프트 퍼스트파티에 속해있는 343 인더스트리가 개발중인 XBOX ONE 독점작 FPS 게임 헤일로 인피니티 HALO INFINITE.


원래 잘나가던 xbox 360 시절 엑스박스 수호신 수호자라 불리며 기네스 신기록도 세우며 가장 강력한 킬러 타이틀이였던 헤일로 시리즈.

하지만 원작 개발사 번지의 이탈과 그 이후 자체 개발 조직인 343인더스트리가 만든 2012년 헤일로4, 2015년 헤일로5 평이 안좋아지면서 시리즈 힘도 많이 빠진 상황. 


다시 한번 부활을 부르짖으며 넘버링도 때고 새롭게 만드는 작품이 헤일로 인피니트.

마스터치프 인기 캐릭터 중심으로 캠페인 스토리를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갓오브워를 새롭게 살리며 대박을 친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처럼 살아날 수 있을것인가!!!


뭐가 됐든 국내 한국 출시해주고 음성 더빙 한글화 한글판까지 부탁 ㅋ

참고로 아직 출시일은 미정.

엑스박스 독점작이라 당연히 PC 윈도우10 스토어 플랫폼과 XBOX ONE X 콘솔 플랫폼 동시 지원.



Halo Infinite는 이미 4 인용 분할 화면을 지원합니다.

헤일로는 그 뿌리로 돌아갑니다.


Halo Infinite 는 현재 전체 개발 단계에 있으며 343 개 산업에서는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계속해서 제공합니다. 최근의 실시간 스트리밍 중 팀은 탐사가 캠페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다른 기술적 인 세부 사항도 논의되어 흥미로 웠습니다.

Halo : Reach와 같은 사용자 정의 기능을 갖춘 Halo Infinite는 4 인 협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이벤트 중에 확인되었고 Reddit의 많은 사용자 는이 소식을 듣고 기뻐했습니다. 멀티 플레이 모드는 이미 동일한 콘솔에서 4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343 산업이 팬에게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바라건대 이번 이야기 역시 이번에 의미가있을 것입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343 명의 보니 로스 (Bornie Ross) 산업 본부장은 팀이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의 프랜차이즈에 의해 "올바른 행동"을 원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솔직히 우리는 길을 따라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공동체는 우리에게 좋은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하지만 헤일로를 볼 때 우주가 가장 중요한 성격을 띠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가 우주를 살아 있고 건강하게 유지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헤일로에 의해 올바르게하고 있음을 보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바라건대 Halo Infinite는 우리에게 정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시간 만 말해줍니다. 아직까지는 아무런 확인도하지 않았지만 공개 게임이 될 것이라는 암시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더 많이 알게되면 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실 헤일로 5 나오고 1년인가 후에 인터뷰에서 '우리가 화면분할 문화로 형성되었던 헤일로의 커뮤니티 열받게 한거 안다. 어려운 결정을 했던거다. 앞으로의 모든 헤일로는 반드시 4인화면 분할 지원할꺼다' 라는 식으로 말하였고 중간에도 여러번 말하였긴 했었는데, 이번에 확인사살 들어온것인듯요

항상 30프레임이였던 헤일로를 60프레임 올리는데 2배만 일하면 되지 않을까 했다가 예상과 다르게 4배이상을 작업해야 돼서 화면분할 같은 부가기능 작업할 시간이 없을정도로 매우 빠듯했다고 했었죠

근데 그것도 웃기죠. 어려운 결정은 뭔 어려운 결정이야. 완전 ㅈㄹ이지. 자기네는 투자금 줄이고 하드웨어와 소프트를 두배로 팔아치울 수 있는 가장 쉽고도 멍청한 결정을 한거고. 팬들한테 가장 어렵고 치욕스러운 결정을 내린거지. 헤일로를 즐겨왔던 팬들에게 스플릿스크린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던 재미와 추억을 완전히 없애버린것도 모자라 공식으로 '낡은 방식' '더이상 즐기는 사람이 없는 구닥다리 기능' '현실에서는 너무 바빠 여러분의 쇼파에 다른 사람이 와서 같이 앉을 수 없을것이다' '똑똑한 게이머라면 스플릿 스크린보다 엑박 라이브 기능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 것' 같이 대놓고 조롱, 모욕을 했던게 어떻게 '어려운 결정을 했다' 가 된다는 건지;; 이번에 4인 스플릿을 지원하게 된거는 잘한거고 발전한 게 맞지만, 이런식으로 자기네가 쉴드치는건 별로 보기 좋아보이진 않음. 나중에 와서라도 한다는 말이 사과를 한 아니라 변명을 했던거네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런건 굉장한 서비스

이번 헤일로는 트레일러보니 옛날 번지때 헤일로 느낌나서 기대됨

헤4에서 헤5까지 갈때까지의 기간제한 없이 그냥 프리하게 개발해서인지 이번엔 가능했나보네요 저번엔 엄청 시간 빠듯해서 못했다고 하지않았나

헤일로 5빼고 전부 코옵으로 했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4인화면 분할도 나름이지 60인치 티비로 친구들이랑 로켓리그 했는데 보이지도 않아 공이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halo-infinite-already-supports-4-player-split-screen-game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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