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게임패스 차기작 스타필드 토드하워드 인터뷰 내용
2021614 새벽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베데스다 컨퍼런스에서 공개한 베데스다의 AAA급 RPG 차기작 스타필드.
개발자 토드 하워드의 스타필드 관련 인터뷰 내용.
이 우주 배경의 RPG 게임은 스카이림 급의 수백시간 콘텐츠가 있고 1인칭 3인칭 모드를 지원한다고 함.
엑스박스 독점작이라 출시 첫날부터 게임패스 월정액으로 게임플레이 가능 개꿀~ㅋ
Starfield : 1 인칭 및 3 인칭 시점을 포함한 6 개의 새로운 세부 정보
Starfield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베데스다의 25 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게임 인 Starfield 의 기본 게임 플레이가 "우주 속의 스카이 림"처럼 느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이 Todd Howard와 공동의 성공에 안주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The Telegraph와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Starfield 감독은 영화 예고편에 공개되지 않은 추가 게임 플레이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1 인칭 및 3 인칭 관점 지원
첫째, 'Skyrim in space'설명자에 따라 Howard는 Starfield가 1 인칭 및 3 인칭 모두에서 플레이 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Bethesda의 Elder Scrolls와 Fallout 게임 모두에 해당됩니다.
"우리는 그런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좋아합니다."라고 Howard는 말합니다. "우리에게 1 인칭은 여전히 우리의 최고의 플레이 방식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세상을보고 모든 것을 만질 수 있습니다."
외계인 종족이있을 것입니다
Bethesda 게임 세계에는 항상 활발한 NPC가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Fallout 76을 출시 할 때 제외하는 것이 큰 논란이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Starfield에서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소식을 들으니 기쁩니다. 그러나 잠재적으로 다른 인간뿐만 아니라 외계 종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워드는 플레이어가 만날 수있는 외계 종족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지만 "우리가 접근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SF에 대한 반 현실적인 해석에 맞을 것 입니다.
하드 코어 RPG가 될 것입니다-강력한 캐릭터 생성
과거의 Elder Scrolls 및 Fallout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외모, 배경 및 시작 통계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Starfield는 특히 캐릭터 시스템에서 이와 관련하여 약간 더 하드 코어입니다. 하워드는 구체적으로 스타 필드가 "과거에 해왔 던 것보다 롤 플레잉 게임의 하드 코어"라고 말하며 플레이어들은 베데스다가 오랫동안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자신의 배경을 선택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래 전에 게임에서했던 몇 가지로 돌아가서 플레이어가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Starfield는 경계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Howard는 Starfield는 플레이어가 경계를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플레이어에게 항상 할 수있는 간단한 일을 제공하는 대신 사람들이 Starfield의 시스템을 찌르고 찌르고 스스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Howard는 "우리는 당신을 코로 끌지 않고 x, y, z를해야하며 [게임의 경계]를 테스트해도 괜찮다고 말하는 세상에 당신을 데려 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저도이 책을 읽을 수 있나요? 이걸 집어들 수 있나요? 이걸 할 수 있나요? 이걸하면 어떨까요? .. 게임에서 '예'가 많이 나오네요."
수백 시간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Howard는 Bethesda가 Starfield에서 선수들이 할 일을 많이 할 수 있도록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합니다. 플레이어가 스토리에 완전히 빠져들기를 원하든 "시간을 보내고 일몰을 보러 가기를 원하든"Starrfield는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에 보람을 느낄 것입니다.
"매우 큽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Skyrim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로부터 배웠습니다."라고 Howard는 말합니다. "[스타 필드]는 그것에 대한 더 많은 후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Skyrim과 같은 게임에 추가했습니다 ... 여전히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이 메인 퀘스트를 통과하고 '승리'하도록 확인하면서, 또는 그들이 큰 일을 성취했다고 느끼는 것은 가능합니다. "
오픈 유니버스가 아닌 오픈 월드 게임
인터뷰에서 Starfield가 Open-World가 아닌 "Open-Universe"게임으로 간주 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Howard는 기대치를 설정하는 데 신중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미친 기대치를 설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알다시피, 우리는 도시가 있고 우리가 이전에 지은 도시를 지은 것처럼 지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지은 것처럼 많은 위치를지었습니다. 전에 만들어졌습니다. " 끝없는 우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starfield-first-third-person-gameplay-details?amp=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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