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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다 야숨의 대성공으로 콜옵 같이 매년 젤다 게임을 출시하길 원하는 닌텐도

뱀선생게임 2018. 12. 3. 0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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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다 야숨의 대성공으로 콜옵 같이 매년 젤다 게임을 출시하길 원하는 닌텐도


2017년 3월 3일 출시해 닌텐도 스위치 런칭 타이틀 명작갓겜으로서 스위치 성공의 일등공신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그래서일까요? 

닌텐도는 젤다 관련 게임을 매년 출시 발매하길 원한다고 함.

아마도 액티비전 블리자드 콜오브듀티 시리즈나 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처럼 개발 스튜디오를 3~4개 돌려서 동시 개발 순차 출시하는 시스템을 원하는것 같음.


게임 퀄리티만 유지된다면 게이머로서 환영합니다 ㅋㅋㅋㅋ


만약 이런 개발 시스템이 만들어진다면 당연 외주 제작을 맡기는 건가 아님 닌텐도 자체 개발???



닌텐도는 매년 스위치로 젤다 게임을 원하고 있다


닌텐도는 2017년 스위치 런칭과 동시에 젤다의 전설 BOTW를 출시했다.


그리고 또 다른 젤다를 테마로 한 타이틀인 젤다 무쌍이 올해 초 스위치에 추가되었다. 


유로게이머는 "닌텐도는 매년 스위치로 젤다 관련 타이틀을 출시하기를 열망한다"고 주장하며, 이러한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지난 주말 젤다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는 스위치 버전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관련 언급을 했었다.


닌텐도는 이미 Wii U로 리마스터 된 황혼의 공주와 바람의 텍트를 다시 스위치로 가지고 올 수도 있다.


또한 한동안 새로운 2D 젤다가 출시되지 않은 상태라 2D 젤다의 선 출시 이후 내년 혹은 어느 시점에 다시 3D로 진입하게 될지도 모른다.


최근 게임인포머 역시 팟캐스트를 통해 "차기 젤다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아마 더 빠를 것이다"라는


이미 뭔가를 알고 있는 듯한 편집자의 발언이 있었다.



사실 2000년도 이후로 젤다 텀을 보면 이식, 리메이크 포함해서 전 플렛폼 통틀어 매년 1개 혹은 2개의 작품이 나와줬어요. 계속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거 같네요. 3D 젤다만 딱 놓고 보면 텀이 길기 때문에 그거보고 젤다가 몇년에 한번 나온다 라는 분들이 많아서 이런말이 나온거 아닐까 싶네요. 계속 이렇게 나올거 같습니다^^


젤다는 리메이크로 좀더 뽑아먹어도 되는데 8비트 16비트 젤다는 이제와선 좀 못하겠음 게임이 너무 불친절해서 어딜가야하는지도 잘 모르겠기도하고

지금 해보면 3분 전원 off되더라구요 . 반갑다가 아....못하것다.


1년에 하나씩 시오 리마스터 - 신들의 트라이포스 2 리마스터 - 뮤주라 리마스터 - 바택 리마스터 - 황공 리마스터 - 스소 리마스터만 해도 6년은 우려먹을수 있는거 아님?


현재까지는 두번 리메이크 한건 없었어요. 아직 리메이크 안한것도 많으니 먼저 하고 한참 뒤에 다른거 해줄거 같네요. 당장 신트포1도 gba로 이식은 했어도 리메이크는 한적이 없거든요.


올해는 설마 젤다무쌍이었나


삼다수까지 포함하면 매년 한개이상 페이스였음 리메이크보다는 삼다수로 내던 비교적 가벼운 젤다들의 스위치판이 기대되네요


신트포2 계보를 잇는 2D 스타일의 후속작이 나올 때가 됐지


3D 신작은 빨라도 20년이나 21년 가야 나오지 않을까 싶고.. 탑뷰 신작 좀 나오면 좋겠다


위유로 나왓던 황공 바택 리마스터 스위치로 가쟈우선!!!


그냥 닌텐도 보드진이 자기들 주식땜에 안전빵 돈벌이인 젤다 찍어내길 희망하는거 아닐까 싶은데


버콘 리마스터 우려먹기 얼마든지 환영이니깐 역대 젤다 타이틀 스위치로 다 즐길수 있게 전작품 다 내줬으면 합니다 

모든 젤다게임을 스위치로!!


새로 부임한 사장이 돈되는건 뭐든하겠다 라고했는데.. 콘솔계의 넥슨판나게생겼네


출처 : https://nintendoeverything.com/rumor-nintendo-wants-a-zelda-game-on-switch-every-year/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7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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