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이 또 해냈다 신작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해외 리뷰 평가 모음
2019년 3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한글판 devil may cry 5.
역시나 요즘 분위기가 좋은 캡콤.
몬스터 헌터 월드, 바이오 하자드 2 리메이크의 높은 평가를 이어서 데메크5도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바하7, 바하RE2에서 사용한 자체 제작한 RE엔진을 또 사용했다는데 RE엔진 좋나봄 ㅋㅋㅋㅋ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한글판 출시 확정했고
캡콤 게임 답게 콘솔 플스4 프로 엑스박스원X / PC 스팀 등 멀티플랫폼 지원 ㅋ
참고로 예약 판매 중인 데메크5 한글판 스팀 플랫폼 버전 가격은 스탠다드 에디션 기준 63000원.
싱글 플레이어와 온라인 협동 모드를 지원한다는데 뭔지는 모르겠음 ㅋ
PC도 패드 컨트롤러 완벽 지원.
데메크5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8.1, 10 (64-BIT Required)
프로세서: Intel® Core™ i5-4460, AMD FX™-6300, or better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760 or AMD Radeon™ R7 260x with 2GB Video RAM, or better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35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Xinput support Controllers recommended *Internet connection required for game activation. (Network connectivity uses Steam® developed by Valve® Corporation.)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8.1, 10 (64-BIT Required)
프로세서: Intel® Core™ i7-3770, AMD FX™-9590, or better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1060 with 6GB VRAM, AMD Radeon™ RX 480 with 8GB VRAM, or better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35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Xinput support Controllers recommended *Internet connection required for game activation. (Network connectivity uses Steam® developed by Valve® Corporation.)
이벤트 컷신이 추가된 데빌메이크라이5 두번째 체험판 Devil May Cry 5 게임플레이 영상
캡콤 신작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 대비 전작 스토리 요약 영상
리뷰 요약
오버탑 액션 시리즈의 새로운 진입은 하이옥탄 스타일 액션과 그 시리즈로 알려진 다른 세계적이고 독창적인 캐릭터들의 독특한 혼합으로 완성된다. 지옥의 군단이 이 세상에 발을 들여놓은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이제 새로운 악마적 침략이 시작되었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은 각각 완전히 다른 놀이 스타일을 제공하는 세 명의 외로운 악마 사냥꾼의 손에 돌아갈 것이다. 운명과 복수에 대한 갈망이 합쳐진 이 악마 사냥꾼들은 살아남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악마와 맞서야 할 것이다.
데메크5 특징
만족스러운 전투
스타일 감각
솔리드 스토리텔링
한줄평 요약 : Devil May Cry 5는 이 시리즈의 새로운 최고점입니다. 팬들이 기다려온 DMC 게임이자 신규 유저들에게 완벽한 입장입니다.
데메크5 기종 통합 오픈크리틱 99개 비평 등록 평균 평점은 88점.
데메크5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평점 88점. 한가지 재미있는점은 보통 플스4 리뷰가 압도적으로 많은데 해외 게이머들이 엑스박스원X 버전으로 플레이 했다는 사실. 콘솔 스펙 차이 때문에 xboxonex 랑 ps4pro 해상도 차이가 크다던데 그래서 그런건가...;;;
게임스팟 데메크5 리뷰 및 평점
이 파티는 여전히 미쳤다.
평점 9점. 단점으로 때때로 V의 가족들의 예측불가능성은 실망스러울 수 있다 / 팬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순간 / 카메오 시스템 활용이 다소 미흡하다
IGN 데빌메이크라이5 리뷰 및 평가
DMC 전투의 가장 훌륭한 버전은 나를 기쁨의 눈물로 인도합니다.
첫 번째 데빌 메이 크라이는 일반적으로 액션 게임의 내 사랑을 촉발하지만 시리즈가에 간 것처럼 그들은 그냥 방에 모든 적을 죽이는 약이기 때문에 내 마음에 그 자리를 유지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방안에있는 모든 적을 어떻게 죽였는 지에 대해 칼, 총, 그리고 많은 점프 캔슬로 예술적이고 고도의 기술적 댄스를 선보입니다. 악마 메이 크라이 5이 장르의 특별한 하위 집합의 새로운 절정으로 완벽하게 진행되는 캠페인 덕분에 3 가지 완전히 다른 플레이 스타일에 믹스되어 각자 자신의 게임을 수행 할 수있는 충분한 깊이가 있습니다. 재미 있고 만족스러운 이야기. 비디오 게임에서 찾을 수있는 최고의 전투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악마 메이 크라이 (Mayil Cry) 5의 이야기는 클라이맥스처럼 느껴질 이벤트로 시작한다는 점에서 다소 비범 한 것입니다. 잃을 것을 의미하는 싸움에 던져 질 수 있습니다. Dante가 뒤에 남겨져 Nero와 V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Urizen이라는 강력한 힘을 가진 악마 왕으로부터 탈출 한 후 이야기는 몇 달 동안 점프하여 현재의 단테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 Nero, V 등이 있으며, Urizen이 권력을 잡을 수 있었던 상황을 설명하고 V를 끌어 내려고합니다.
Urizen과 V의 미지의 성격에 대한 수수께끼의 여지가 있습니다. Nero와 마찬가지로, V를 믿을 수 있었는지 전혀 확신 할 수 없었습니다. 이론에 입각하여 자신의 정체성과 동기에 관한 이론을 만들었습니다. 나를. 10-12 시간이 끝날 무렵까지 나는 여전히 몇 가지 질문을 남겼지 만, 전반적으로 줄거리는 만족스런 계시와 오랜 연속적인 줄거리를 채워주는 몇 가지 답변으로 나를 매료 시켰습니다. 물론, Devil May Cry만이 제공 할 수있는 오프 - 더 - 벽 액션.
Devil May Cry 5의 전투는 절대적으로 숭고합니다.
표면적으로 매우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근접 공격을위한 버튼 하나, 원거리 공격을위한 버튼 하나, 악마 브레이커, 스타일 기술 또는 지팡이 공격을위한 버튼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이 당신이 가고 싶어하는만큼 깊다면, 당신은 절대적으로 정상적인 난이도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공격 버튼을 부수기 만하면 멋지고 화려한 콤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자동 지원"모드조차 있습니다. 심지어 캐주얼 플레이어라도 높은 기술 수준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Devil May Cry 5의 전투는 깊이 있고 창조적 인 자유와 다양한 도구 세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Nero로 게임하는 경우, 그 도구는 당신의 회귀 할 수있는 붉은 여왕 검, 유료 블루 로즈 권총, 적을 당신쪽으로 끌어 올 수있는 잡동사니, 그리고 끊임없이 증가하는 악마 분리기 (Devil Breakers)의 도구입니다. 새로운 능력과 유틸리티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Punchline은 적에 집에있는 팔을 쏘고 빠른 로켓 펀치로 제자리에 유지합니다. 그러나 Punchline이 꺼져있는 동안 Devil Breaker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그 위에 올라 타서 호버 보드처럼 탈 수있게되어 플립, 360 및 기타 아픈 묘기로 공중에 적을 노크 할 수 있습니다.
단테의 게임 플레이는 그가 Devil May Cry 4와 거의 똑같은 역할을하기 때문에 가장 친숙합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스위스 육군 칼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네 개의 별개의 스타일 (Trickster, Royal Guard, Gunslinger, Swordmaster) 4 개의 근접 무기와 4 개의 원거리 무기를 모두 스누핑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무기고는 여러 가지 새로운 개조와 기술 덕분에 오래된 무기가 신선하게 유지 된 신구약의 환상적인 믹스이며 새로운 무기는 단테의 전투에 새로운 층을 추가했습니다. 그는 적과 충돌 할 수있는 오토바이를 가지고 있으며 한 번의 콤보만으로도 속도가 느린 두 개의 부츠 도검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V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겨우 싸우는 것을 거의하지 않기 때문에 악마 메이 크라이 게임에서 어떤 캐릭터와도 완전히 다른 플레이를합니다. 대신, 그는 그를 위해 전투를하기 위해 세명의 소집 원을 소환합니다. 그림자와 다양한 칼과 생물로 변신 할 수있는 검은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리폰 (Griffon), 거리에서 다양한 전기 폭발을 일으킬 수있는 새. 그리고 악몽은 V가 그의 악마 방아쇠 미터를 쌓을 때만 소환 될 수있는 거대한 짐승입니다. 악몽은 완전히 자율적으로 싸우며, 벽을 통해 등장하거나 하늘에서 비가 내려 오는 것을 지켜 보며 매우 많은 적군의 무리를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정부는 실제로 아무것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V가 적에게 사살을위한 준비가 끝나면 자신의 지팡이로 일격을하고 끝내야합니다. 이것은 V에서 적으로부터 적에게 깜박 거리며, 당신의 요구가 백그라운드에서 싸우는 동안 하나씩 닦아내는 아주 멋진 킬링 시퀀스로 연결됩니다.
V를 사용하면 그림자 또는 그리폰에 대한 방향 제어 기능이 실제로 없기 때문에 악마 메이 크라이 (Devil May Cry) 표준에 의해서조차도 꽤 가파른 학습 곡선을 갖게됩니다. 특정 적을 공격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적과의 관계에서 추적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악마 트리거 미터 중 일부를 사용하여 자발적으로 공격 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잠시 안전하다고 생각되면 책을 읽고 그 일부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 아니면 그냥 약간의 바이올린을 연주하여 도발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의 임무는 주로 그의 움직임이 Dante와 Nero에 비해 훨씬 더 제한적이라는 느낌으로 트리오 중 가장 약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어떤 스트레칭으로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일단 Shadow와 Griffon에 대한 몇 가지 업그레이드를 받고 전투의 흐름에 익숙해지면 V의 독창적 인 게임 플레이는 아주 재미 있고, 절대 환영받지 못하는만큼 사용됩니다.
Devil May Cry 5 외모와 외모로 보일 것입니다. 스타일과 성격은 레벨을 가로 질러 날아가는 Nero의 거친 엔진에 의한 검 공격, 단테의 다양한 보스들에 대한 괴롭힘, V의 미묘한 매너리즘 등 모든 애니메이션을 쏟아냅니다.
레벨 디자인은 이전의 악마 메이 크라이 게임에 비해 훨씬 직선적이며 훨씬 덜 퍼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이 게임은 활발한 페이스를 유지하고 기술 기반 전투 과제에 중점을 두었 기 때문에 높이 평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체중이 플랫폼을 떨어 뜨리기 전에 적의 무리를 죽여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숨겨진 방을 봉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즉, 환경은 과거와 같이 다양하지 않으며, 비슷한 악마로 찢어진 도시 풍경과 지옥 틈을 통해 여행 할 것입니다.
Devil May Cry 게임은 어려움 때문에 약간의 명성을 얻었지만 DMC5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실제로, 당신이하고 싶은 모든 것이 시련에서 살아남는 것이라면 그것은 실제로 용서 중입니다. 당신이 죽을 때, 골드 오브를 사용하여 모든 건강과 악마 트리거 미터가 리필되고 그 자리에서 부활 할 수 있습니다. 그 레벨은 구원의 길에서 벗어나기가 쉽습니다. 매일 로그인 보너스로 하루에 한 번씩 또는 특정 레벨을 플레이 할 때 캐릭터의 유령을 기록하고 그 유령을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에 추가하는 이상한 카메오 시스템에서 긍정적 인 평가를받을 수 있습니다. Gold Orbs (나는 결국 그 안에서 수영 중이었습니다)를 다 쓰면 훨씬 더 일반적인 Red Orbs를 보내고 건강을 되찾고 다시 살 수 있습니다.
살아 남는 것은 실제로 도전이 아닙니다. 내가 처음에 말했듯이, 내가 악마의 눈물을 좋아하는 이유는 방에있는 모든 적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방에서 적을 어떻게 죽이는가하는 것입니다. SSS 등급을 얻으려고하면 기본 난이도가 부족하다는 것을 보완하는 진정으로 가치있는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 새로운 기술을 구입할 수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Devil May Cry 5는 새로운 형태의 무기이든, 새로운 형태의 무기이든간에, 항상 새로운 방향으로 새로운 장난감을 얻고 있습니다. 악마 브레이커 (Devil Breaker) - 그리고 그들은 모두 새로운 업그레이드 세트를 제공합니다. 스토리의 끝 부분에서 내 캐릭터 3 명 모두가 모든 강력한 신의 느낌을 받았고, 아직 업그레이드 할 수없는 상태로, 다음 번 실행을 위해 Sparda 모드의 unlockable Son 모드에서 구매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적들이 싸울 재미가 없다면 큰 전투 시스템은별로 가치가 없지만, 다행스럽게도 Devil May Cry 5는 이전 시리즈 게임에서 정한 높은 기준을 충족시킵니다. 기본적으로 콤보를 만들기 위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방어력을 뛰어 넘는 특정 전술을 필요로하는 탱크 같은 적들과 멀리서 큰 피해를 입힐 수있는 강력한 지원의 나쁜 것들이 있습니다. 빨리 내려 오지 않으면 위협적이다. 나중에 시리즈 중 가장 강한 시리즈 중 하나 인 이후의 경기가있을 때도 상사에게는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우뚝 솟은 강력한 동물들, 민첩하고도 애매한 동물들도 있지만, 단연 가장 빠른 것은 신속한 반사 작용과 조심스러운 공격 균형을 요구하는 고속 동작의 일대일 결투입니다 방위.
판결
데빌 메이 크라이 게임 최선을 인의 질문에 훨씬 더 쉽게 얻었다 5. 울거 악마 전투는 시리즈는 지금까지 본적이있다 최강를, 이야기는 주인공의 세 가지를 모두 균형과 doling 아웃의 큰 일을 유쾌한 속도로 보람있는 이야기의 보람있는 비트와 벌어 질 수없는 어려움, 적립 할 수있는 기법의 수, 그리고 곧 출시 될 무료 블러디 팰리스 DLC는 재생 능력에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단테와 네로 돌아와 줘서 고마워.
평점 9.5점 에디터 초이스 등급 획득.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2019/03/06/devil-may-cry-5-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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