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리그 오브 레전드 - 2017년 4월 19일 업데이트 7.8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19. 14:25

본문

반응형

[뱀선생] 리그 오브 레전드 - 2017년 4월 19일 업데이트 7.8 패치 노트


리그 오브 레전드 (롤, LOL,league of legends, 2009)의 2017년 4월 19일 업데이트 된 7.8버전 패치노트 정보.


7.8 패치 노트 (수정)


소환사 여러분,


곧 미드시즌이 찾아오는 것 알고 계시죠? 큰 패치를 하면 밸런스가 조금은 불안정할 수 있는데요. 이번 패치를 그 밑작업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겠네요. 그래서 지금 변경해야 하는 사항과 앞으로도 쭉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는 사항들을 패치했습니다.


먼저, 이번 기회에 인터넷 지연 시간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봤습니다. 물론 지연 시간이 높은 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죠. 하지만 일부 챔피언은 너무 큰 영향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명령이 신속하게 입력되지 못하는 환경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몇몇 부분을 변경했습니다.


프로 경기도 살펴봐야겠죠.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이 다가오면서 꼭 바로잡아야 할 중요한 점들이 몇 개 있는데요. 특정 챔피언만 선택되거나 금지되는 추세를 완화시켜 보려 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지금이 바로 상대적으로 약한 챔피언의 플레이스타일을 조정할 가장 좋은 시점일 텐데요. 아트록스가 지난 업데이트 이후 조금 더 강하게 조정됩니다. 우디르에게도 작지만 의미 있는 업데이트를 해 주고요.


마지막으로, 이번 기회에 뒤틀린 숲과 무작위 총력전의 게임 시스템을 손봤습니다. 이제 짧게 즐기러 들어갔는데 뜻밖에 게임이 질질 늘어지는 일이 적어질 겁니다.


그럼, 협곡에서 뵙겠습니다. 포로들과 놀아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챔피언 버프 & 너프 변경 사항


1. 새로운 챔피언 자야 & 라칸

저항하는 자, 자야와 매혹하는 자, 라칸이 7.8 패치 중 공개됩니다! 바스타야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자야와 라칸! 



2. 노틸러스

레벨 당 마나 재생이 감소합니다. E(역조)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노틸러스는 E(역조)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엄청난 압박을 가할 수 있죠. 하지만 아군의 갱킹 지원, 상대의 갱킹으로부터 탈출 또는 일대일 교전 등에 사용할 마나도 확보해야 하는데요. 이제 스킬을 사용해 끊임없이 라인을 밀어붙이기는 힘들어질 겁니다. 특히 태양불꽃 망토나 마나 재생 아이템을 갖추기 전에는 말이죠. 노틸러스를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조금 더 편해지겠죠.

기본 능력치

마나 재생력 성장: 0.7 ⇒ 0.5

E - 역조

마나 소모: 40/50/60/70/80 ⇒ 50/60/70/80/90



3. 라이즈 

Q(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W(룬 감옥)이나 E(주문 전이)를 사용하면 적중하지 않아도 초기화됩니다.

카서스와 마찬가지로 라이즈도 인터넷 지연시간이 짧은지 긴지에 따라 스킬 연계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는지가 달라져 플레이에 큰 차이가 생기죠. 그 차이를 좁히기 위해 Q(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를 더욱 매끄럽게 조정했습니다.

Q - 과부하

예측: W(룬 감옥) 또는 E(주문 전이)가 대상을 적중시킬 때가 아니라 사용할 때 Q(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4. 리산드라
Q(얼음 파편)의 계수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리산드라는 Q(얼음 파편) 스킬을 최대한 많이 맞힐 수 있는 위치를 정하는 게 중요한 챔피언인데요. 지금은 플레이를 그렇게 하다 보면 마나가 바닥나기 십상이죠. 그래서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고유 지속 효과의 마나 절약 효과가 더 높아지도록 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냉기의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 18초(모든 스킬 레벨에서) ⇒ 18/15/12/9초(1/6/11/16레벨에서)
버그 수정: W(서릿발)로 유닛을 처치했을 때 냉기의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얼음 파편
주문력 계수: 주문력의 65% ⇒ 주문력의 70%


5. 말자하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공허충의 체력이 감소합니다.

말자하의 공허충은 무시하기에는 너무 아프죠. 하지만 많은 하단 공격로 챔피언들에겐 공허충은 빨리 처리하기 너무 어려운 존재입니다. 공허충의 체력을 깎는 수단이 이미 있지만(적중 시 적용 스킬, 곡궁, 광역 피해 스킬 등), 공허충의 체력을 감소시켜 이러한 수단들이 더 효과적으로 쓰이도록 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20 ⇒ 18

W - 공허의 무리

공허충 체력: 3 ⇒ 2

공허충을 처치했을 때 골드 보상: 10 ⇒ 5



6. 쉔

Q(황혼 강습)가 미니언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감소하고 챔피언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단결된 의지)의 보호막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쉔은 전략적 플레이를 할 때 훨씬 강력한 모습을 보여 주는 챔피언 중 하나인데요. R(단결된 의지)을 활용해서 로밍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죠. 현재 쉔은 강력한 공격로 처리 능력 덕분에 맵 전체에 압박을 가할 수 있는데요(공격로를 비워서 잃게 되는 것도 현저히 적고요). 이번 패치에서는 쉔의 공격로 처리 능력과 로밍 압박 능력을 모두 조정했습니다. 대신 스킬의 기본 피해량을 추가하고 군중 제어 능력을 강화했고요.

Q - 황혼 강습

강화된 공격 추가 피해량: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30/50/70/90/110 (스킬 레벨 1~5에서) ⇒ 모든 적에게 15/20/25/30/35/40 (1/4/7/10/13/16레벨에서)

신규괴물 같은 투지: 몬스터에게 2배의 피해를 가합니다(최대치는 있습니다).

E - 그림자 돌진

기력 소모: 180 ⇒ 150

판정 범위 (돌진 길이가 아닙니다): 100 ⇒ 120

R - 단결된 의지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 ⇒ 200/180/160

보호막 흡수량: 250/550/850 ⇒ 175/350/525, 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280/560/840까지 증가 (체력 40%에서 보호막 흡수량 최대)



7. 아무무

고유 지속 효과가 이제 진짜 고정 피해를 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수치가 감소합니다.

아무무의 기본 지속 효과(마법 저항력으로 감소된 고정 피해)가 기대(고정 피해)와는 다르네요. 그래서 기대에 맞춰 수치와 함께 조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저주의 손길

추가 고정 피해량: 마법 저항력으로 감소된 후 가해진 마법 피해량의 15% ⇒ 마법 저항력으로 감소되기 전 가해진 마법 피해량의 10%

W - 절망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량: 1초당 대상의 최대 체력의 1/1.5/2/2.5/3% ⇒ 1초당 대상의 최대 체력의 1/1.25/1.5/1.75/2%



8. 아이번
수풀 가꾸기를 한 번만 사용해서는 더 이상 에픽 몬스터를 시야에서 사라지게 할 수 없습니다.
아이번의 W(수풀 가꾸기)는 이미 활용도가 상당합니다(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너무 쉽게 중립 오브젝트를 마음대로 활용할 수 있어서는 안 되겠죠.
W - 수풀 가꾸기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에픽 몬스터에 직접 수풀을 만들어도 에픽 몬스터가 더 이상 적의 시야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당 지역에 수풀로 벽을 만들어 적에게 보이지 않게 할 수는 있습니다.)



9. 아트록스
기본 지속 효과로 인한 광폭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몬스터와 전투 시 초기화됩니다. W(피의 갈증)의 체력 회복이 증가합니다.
7.6 패치에서 일부 상향 조정을 했지만, 아트록스는 여전히 플레이하기가 쉽지 않죠(특히 정글에서요). 새롭게 바뀐 기본 지속 효과는 변경 전보다 정글에서 활용하기가 더 어려웠는데요. 그래서 약간 조정을 했습니다. 또한, 체력 회복을 증가시켜 전투에서 좀 더 안정적으로 싸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피의 샘
신규괴물 같은 투지: 몬스터와 전투 시 광폭 효과가 초기화됩니다.
공격 속도: 20/30/40/50% ⇒ 30/40/50/60%
W - 피의 갈증
체력 회복: 아트록스가 잃은 체력의 5% ⇒ 아트록스가 잃은 체력의 6.5%


10. 우디르
Q(호랑이 태세)와 W(거북이 태세)가 이제 3번째 공격마다 추가 효과를 가합니다.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조정됩니다.
지금 우디르 플레이는 대부분 R(불사조 태세) 또는 Q(호랑이 태세)에 고정이 되어있죠. 다른 태세는 게임 끝날 때까지 한 번도 사용하지 않고요. 저희는 우디르의 모든 태세가 적어도 고려대상은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호랑이 태세와 거북이 태세를 선택할 이유를 만들어 주는 한편, 스킬 마나 소모량이 챔피언 레벨에 따라 점차 감소하게 변경되어 초중반 낮은 레벨의 스킬 사용에 마나 소모량을 감소시켰습니다. (모든 스킬을 배웠을 경우 4레벨을 기점으로 기존 대비 마나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일반
스킬 마나 소모량: 47/44/41/38/35 ⇒ 50 ~ 33 (1~18 레벨에서)
Q - 호랑이 태세
삭제추가 공격력: 호랑이 태세일 때 기본 공격을 해도 더 이상 우디르의 총 공격력의 15%를 추가 피해로 가하지 않습니다.
신규연속 공격: 우디르가 호랑이 태세에 돌입한 후 첫 번째 공격과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에 호랑이의 일격이 적용됩니다. 호랑이의 일격은 지속 시간에 걸쳐 피해를 가합니다.
호랑이의 일격 피해량: 2초에 걸쳐 30/80/130/180/230 ⇒ 2초에 걸쳐 30/60/90/120/150
신규숨통을 노려라: 동일한 대상에 호랑이의 일격을 적중시키면 이전에 적용된 효과의 나머지 모든 피해가 즉시 가해지고 새로운 효과가 적용됩니다.
W - 거북이 태세
삭제생명력 흡수: 우디르가 더 이상 거북이 태세일 때 생명력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신규느리지만 꾸준하게: 우디르가 거북이 태세에 돌입한 후 첫 번째 공격과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시 최대 체력의 2.5%가 회복됩니다. 회복되는 체력은 우디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5%까지 증가합니다.


11. 카서스
Q(황폐화) 사용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지연시간이 길면 플레이에 제한이 생기죠. 더구나 카서스처럼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마법사라면 상대의 플레이보다 인터넷 환경에 더 많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Q - 황폐화
예정된 황폐화: Q(황폐화) 사용을 예약해 둘 수 있습니다. 황폐화가 폭발할 때 다시 황폐화를 사용하면 이제 황폐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난 후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취소하면 사용되지 않습니다.


칼바람 나락

더욱 빠른 무작위 총력전을 위해 몇 가지가 변경됩니다. 포로가 더 많아집니다.

무작위 총력전을 플레이할 때는 짧은 게임 시간을 기대하게 마련이죠. 하지만 억제기를 둘러싼 줄다리기로 게임이 너무나 길어지기도 하는데요. 그런 경우를 줄이기 위해 게임이 조금 더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골드 수급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불러: 이제는 적군 미니언을 처치할 때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아도 근처에 있으면 3골드를 얻습니다.

근접 미니언이 주는 골드: 28 ⇒ 20

원거리 미니언이 주는 골드: 20 ⇒ 17


삭제된 아이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고대 주화, 고대유물 방패, 주문도둑의 검과 그 업그레이드 아이템이 칼바람 나락에서 삭제됩니다.

수확 끝: 수확의 낫도 칼바람 나락에서 삭제됩니다.


체력의 유물

최초 생성 시간: 3:00 ⇒ 2:00

체력 회복량: 81 + 13 x 레벨 ⇒ 50 + 5 x 레벨,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200% 증가


어시스트

챔피언 처치 어시스트: 챔피언을 처치할 때 10초 ⇒ 20초 안에 전투에 기여하면 어시스트로 골드와 경험치를 얻습니다.

포탑 파괴 어시스트: 포탑을 파괴할 때 10초 ⇒ 30초 안에 포탑에 피해를 가하면 어시스트로 골드와 경험치를 얻습니다.


미니언 생성

최초 생성 시간: 1:00 ⇒ 0:45

미니언 무리 생성 주기: 30초 ⇒ 25초 (4/19 수정)    

공성 미니언 생성: 세 번째 미니언 생성부터 미니언 생성 주기 3번마다 ⇒ 첫 번째 미니언 생성부터 미니언 생성 주기 2번마다

미니언 성장: 미니언이 90초마다 ⇒ 60초마다 강해집니다.


슈퍼 미니언

기본 방어력: 30 ⇒ 100

기본 공격력: 180 ⇒ 306

신규격려: 챔피언과 미니언이 전투 중이 아닐 때 아군 슈퍼 미니언 근처에서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귀환

수영장 파티 레넥톤식 귀환 사용법: 귀환의 툴팁에 이제 귀환 애니메이션이 출력된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포로

당당하게 맞서자: 게임이 시작될 때 포로가 더 이상 수풀에 숨어있지 않습니다.

방황의 시기: 포로가 이제 스스로 맵을 돌아다닙니다.

피의 향기: 포로가 냄새를 감지하는 반경이 감소합니다.

강하게 커야 한다: 포로의 체력이 100,000에서 1,000으로 감소합니다(그래도 여전히 처치할 수 없습니다).

이케시아식 마무리: 포로가 터질 때 죽어 버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방: 공격로에 포로가 두 마리 추가되었습니다.

포로라서 행복해요: 행복한 포로의 일부 애니메이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뒤틀린 숲

부활 시간이 변경됩니다. 미니언과 슈퍼 미니언이 더 강해집니다. 넥서스 포탑의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썩은 아귀의 체력이 감소합니다. 체력의 유물 체력 회복량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에는 두 개의 꾸준한 전략 추세가 있죠. 공격로 챔피언 둘에 정글러 하나, 또는 공격로 챔피언 둘에 서포터 하나라는 전략인데요. 이러한 전략들은 뒤틀린 숲을 더 재밌게 만들어 준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하나의 챔피언에 경험치를 몰아주기가 쉬운 덕분에 서포터를 사용하는 전략이 우세하죠. 경험치를 몰아받은 챔피언은 일반적으로 보호막, 저항력, 또는 전투 지속력을 획득하는데요. 이렇게 성장한 챔피언은 5대5 게임인 소환사의 협곡에서는 생존력이 강화되는 데에 그치죠. 하지만 3대3 게임인 뒤틀린 숲에서는 말도 안 되는 탱킹 능력을 보여 주게 됩니다. 이 탱킹 능력은 레벨을 올리며 얻은 높은 능력치와 합쳐져 게임을 너무 압도적으로 이끄는 감이 있네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험치의 스노우볼 효과가 지나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이제 기본적으로 레벨이 앞서면 경험치 획득량이 적어집니다.

또한 게임 중반의 단체 전투 한 번으로 게임이 아예 기울어 버리는 문제도 손봤는데요. 게임 후반의 부활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이제 크게 앞서고 있을 때 한 번쯤은 실수를 저질러도 만회할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썩은 아귀를 더 잡기 쉽게 했고, 미니언을 조정했으며, 넥서스 포탑의 전체적 피해량을 감소시켰습니다. 이제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가고 있을 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 거죠. 또한, 미니언 생성 시간도 앞당겨서 게임을 좀 더 속도감 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활 시간
대략적으로: 게임 초반에는 약간 길어지고 후반에는 약간 짧아집니다.

경험치
신규둔화: 처치한 적 챔피언보다 레벨이 높은 경우, 챔피언을 처치했을 때 얻는 경험치가 레벨 차이 1마다 10%(최대 50%) 감소합니다.
신규동기화: 소환사의 협곡과 같아집니다.

미니언
신규미니언은 포탑을 싫어해: 미니언이 포탑에 가하는 피해가 이제 게임 시간에 따라 강화되어, 60초마다 증가합니다.
원거리 미니언 피해량 조정: 60초마다 공격력 +1 ⇒ 60초마다 공격력 +1.5
공성 미니언 골드 보상: 42.5 ⇒ 44.65

슈퍼 미니언
기본 방어력: 30 ⇒ 100
기본 공격력: 180 ⇒ 306
슈퍼 미니언 골드 보상: 42.5 ⇒ 44.65

넥서스 포탑
공격 속도: 2.5 ⇒ 2.0

썩은 아귀
기본 체력: 5500 ⇒ 4500

시간 변경 사항
최초 미니언 생성: 1:15 ⇒ 0:45
최초 공성 미니언 생성률 증가: 12분 ⇒ 10분 (4/19 수정)    
최초 몬스터 생성: 1:35 ⇒ 1:05
제단 개방 시간: 3:00 ⇒ 2:30
최초 체력의 유물 생성: 3:00 ⇒ 2:30
강타 재충전 시간: 강타가 1:30 ⇒ 1:00부터 재충전됩니다.

체력의 유물
체력 회복량: 81 + 13 x 레벨 ⇒ 50 + 5 x 레벨,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200% 증가
버그 수정: 체력의 유물이 더 이상 의도된 회복량의 두 배를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특성

폭풍전사의 포효

최상위 특성이 활성화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어야겠죠.
폭풍전사의 포효 시각 효과: 이제 활성화되었을 때 표시되는 시각효과가 더 뚜렷해집니다.


정글

돌거북

작은 돌거북이 둥지로 돌아갑니다.
집으로 돌아가렴: 작은 돌거북이 큰 돌거북이 사망하면서 생성된 자리가 아니라 둥지로 되돌아갑니다.

협곡 바위 게
협곡 바위 게를 처치했을 때의 시각 효과가 명확히 표시됩니다.
내가 죽은 흔적: 협곡 바위 게가 사망할 때 이제 더 느리게 가라앉으며 마지막으로 적중한 공격의 시각 효과가 표시됩니다.


와드 파괴 음향 효과

'짤그랑'하는 골드 소리가 재생됩니다.

동전 소리: 와드를 파괴할 때 이제 골드 획득 시 들리는 동전 소리가 재생됩니다.


전리품

무엇이 들어있을까?: 전리품 메뉴의 마법공학 상자 설명에 이제 안에 들어있을 수 있는 전리품이 표시됩니다.(7.8 패치 기간 중 적용될 예정입니다.)



게임 모드 로테이션

칼바람 나락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이색 눈싸움! 전설의 포로 왕 모드가 4월 21일 12:00 ~ 4월 25일 04:00까지, 4월 28일 12:00 ~ 5월 2일 04:00까지 돌아옵니다. 적들에게 포로를 던져 크고 아름다운 포로 왕을 소환해 보세요!


포로 던지기를 사용하면 포로가 대상을 향해 날아갑니다. 포로가 대상에 맞았을 때 포로 던지기를 다시 사용하면 포로 질주로 대상을 향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팀에서 포로 던지기를 총 열 번 적중시키면 포로 왕이 소환됩니다. 포로 왕이 아군으로 소환됐다면 왕을 향해! 주문을 사용하세요. 포로로 변신하여 왕에게 날아갈 수 있습니다.

거대한 슈퍼 미니언인 포로 왕은 적에게 처치되기 전까지 아군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켜 주고 광역 피해를 입히면서 적 포탑을 공격합니다.

포로 왕에게 포로 간식을 바쳐서 포로 왕의 도움(과 포로 왕 위력 강화)을 받으세요.

적에게 포로를 적중시키세요. 빠르게 움직여 적의 포로를 피해 보세요.


게임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클라이언트 베타 테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버그 수정과 성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기존 클라이언트 교체 계획을 발표한 바 있는데요. 최근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시작한 2단계 계획이 현재까지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이 2단계 계획을 다른 지역에도 확대하려고 합니다. 최신 공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가장 흔하게 발생한 기존 문제들에 대한 해결 방법은 저희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수정사항
게임 시작 버튼이 회색으로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비밀번호 칸을 입력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소환사 정보 배경에 다시 한 번 올바른 챔피언이 표시됩니다.
설정 창이 열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로그인 중 음향 효과에 장애가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룬/특성 수정 중에 게임 수락/거절 선택창 표시가 지연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완료 후 채팅창이 열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채팅이 가끔씩 보이지 않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화창 글자의 여백을 줄이고 레이아웃을 변경해 클럽 채팅창의 가독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최소화된 폴더의 새로운 메시지 알림이 더욱 눈에 잘 띄도록 개선했습니다.


대기열 상황 업데이트

랭크 게임: 개인/2인

자유 랭크 게임

불행의 숫자 4: 대기 시간을 줄이고자 4인 사전 구성 팀을 구성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자유 랭크 게임이 순조롭게 운영되려면 개인 플레이어가 어느 정도 필요합니다.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

재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방법을 몇 가지 마련해 두었습니다.

 

우선 시도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 플레이어의 선호 역할군 배정 확률 높이기

      ● 특정 시간대에만 운영

      ● 자유 랭크 게임을 5인 사전 구성 팀 전용으로 제한

      ● 자유 랭크 게임에서 4인 사전 구성 팀 금지 (운영 시작 시 전 지역에 적용 예정)



버그 수정


루시안의 Q - 꿰뚫는 빛이 이제는 정확한 양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갈리오가 R - 영웅출현 시전 중 취소될 경우 유닛이나 건물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못하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갈리오의 W - 듀란드의 방패의 마법 보호막이 이제는 부활한 후 올바르게 재충전됩니다.

그라가스가 E - 몸통 박치기를 사용하면 벽과 가까운 대상을 가끔씩 통과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누누가 더 이상 귀환 후에 기본 지속 효과 - 선지자의 효과를 한 번 더 얻지 않습니다.

잭스가 Q - 도약 공격을 사용한 후 솔방울탄을 사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카직스가 R - 공허의 습격을 진화시킬 때 더 이상 잘못된 시각 효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이가 W - 명상을 사용할 때 이제는 기본 스킨 시각 효과가 아닌 정확한 시각 효과가 표시됩니다.

하이 눈 야스오의 크로마 사용 시 기본 지속 효과 - 낭인의 길을 발동시킬 때 더 이상 기본 스킨 시각 효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용 사냥꾼 베인의 녹색 (그린) 크로마가 소환사의 협곡에서 더욱 가시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용 사냥꾼 신 짜오와 그 크로마가 기본 스킨의 음향 효과를 출력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옥 수문장 갈리오의 귀환 시각 효과가 더 이상 소환사의 제단까지 늘어지지 않습니다.

우주의 지배자 카사딘의 시각 효과가 시점을 확대 또는 축소할 때 깜빡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럽 이름이 게임 내 점수판에서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파랑 팀 미니언이 넥서스 포탑 뒤에서 올바르지 않게 생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이번 7.8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여명 우주 라칸, 황혼 우주 자야 스킨 일러스트


우주 검객 마스터 이 스킨 일러스트

정복자 카르마 스킨 일러스트


출처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4096#.WPbzdIiLSU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