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신작게임 호라이즌이 포함된 플스4 (PS4 HITS) 히트번들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20. 07:5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신작게임 호라이즌이 포함된 플스4 (PS4 HITS) 히트번들 발표!!


이번에 새로 나오는 소니 플스4 번들 콘솔 게임기 상품이 공개됐습니다.

슬림형 플스4 본체와 드라이브클럽, 호라이즌 제로 던, 라쳇앤클랭크 3개의 게임 + PS Plus 3개월 이용권 까지 포함된 번들 패키지임.


입문하시는 분한텐 나름 최고의 구성이라는 평가.

이것 저것 다 빼면 본체만 30만원 이하로 사는 번들 패키지 딜이라고 ㅋㅋㅋㅋㅋ



SIEK, 'PlayStation®4 HITS 번들' 4월 21일 발매


PS4™와 엄선된 3종 타이틀로 구성된

‘PlayStation®4 HITS 번들’, 4월 21일 378,000원에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 HITS 번들”을 2017년 4월 21일에 발매하며, PlayStation®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378,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번들은 PlayStation®4(이하 PS4™ / 500GB HDD)와 함께 엄선된 3종의 타이틀로 구성됐으며, PlayStation®Plus (PS Plus) 3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3종의 PS4™ 타이틀은 발매 후 2주일 만에 전세계 260만장이 판매된 오픈 월드 액션 RPG 게임 Horizon Zero Dawn™ (한국어판/디스크 버전)과 레이싱 게임 DRIVECLUB™  (한국어판/디스크버전), 그리고 액션 게임인 Ratchet & Clank™  (한국어판/디지털 버전)이다. 

 

번들에 동봉된 PS Plus 3개월 이용권은 아래 기재된 다양한 전용 네트워크 요소 및 혜택으로 신규 유저들에게 폭넓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 온라인 멀티플레이 

• 무료 게임 

• 할인 혜택 

• 저장 데이터 보관 

• 스페셜 이벤트 우대 

• 자동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PlayStation®4 HITS 번들은 PS4™ 구매를 고려 중인 유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SI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제품 개요


제품명

“PlayStation®4 HITS 번들”

발매일

2017년 4월 21일

가격

378,000원

구성

PlayStation®4 with 500GB HDD x 1 (CUH-2017AB 01 또는 CUH-2017AB 02)

PS4™ 용 “Horizon Zero Dawn™” 한국어판 디스크 버전 x 1

PS4™ 용 “DRIVECLUB™” 한국어판 디스크 버전 x 1

PS4™ 용“Ratchet & Clank™” 한국어판 다운로드 코드 x 1

PlayStation®Plus 3개월 이용권 x 1

 

타이틀명

Horizon Zero Dawn™ (한국어판)

플랫폼

PlayStation®4

장르

오픈 월드 액션 RPG

타이틀 정보

Horizon Zero Dawn™ 은 PS4TM 전용 오픈월드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킬존’ 프랜차이즈 시리즈로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한 ‘게릴라’사가 개발했다.  특히 발매 후 2주일 만에 전세계 260만장 판매됐다.

유저들은 사냥꾼 에일로이의 역할을 수행하며 기이한 기계 생물들이 지배하는 강렬하고 멋진 세계를 탐험하게 된다.

또한, 매우 흥미롭고 감성적인 여정을 통해 세상과 자신의 운명을 결정지을 비밀스러운 부족 사회, 고대 유물들, 그리고 발전한 기술에 얽힌 수수께끼를 풀어 나간다.

 

타이틀명

DRIVECLUB™  (한국어판)

플랫폼

PlayStation®4

장르

레이싱

타이틀 정보

Drive together, win together.

승패가 아닌 팀워크 중심의 게임으로 클럽에 가입하여 매 경기를 통해 레이싱 본연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

친구 혹은 온라인에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운전 스킬을 테스트하고, 멋진 차를 몰면서 다양한 고속력 결전을 펼치거나 게임 속 다양한 도전 과제를 수행할 수도 있다.

• 온라인 상에서 꿈의 드라이빙 클럽을 생성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클럽에 합류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는 솔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 멋진 장소에서 레이싱 과제를 만들거나 공유하고, 플레이하라

 

타이틀명

Ratchet & Clank™  (한국어판)

플랫폼

PlayStation®4

장르

액션 / 플랫폼 게임

타이틀 정보

Ratchet & Clank™는 원작인 Ratchet & Clank (PS2®)를 기반으로 다양한 요소들이 추가된 새로운 게임이다. Ratchet & Clank™ (PS4™)는 캐릭터들의 기원을 더 깊게 파고 들고, 기존 게임플레이를 현대적으로 개선시켰다. 특히 PS4™의 성능을 활용해 신규 행성과 보스전, Clank 게임플레이, 비행 장면 등 전혀 새로운 비주얼을 선사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