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리니지M 게임플레이 유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4. 27. 19:5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리니지M 게임플레이 유출?


호오 재미있는 루머가 나왔음.

정확히 이게 루머라고 할지는 모르겠지만 ㅋ


2017년 4월 27일 오전에 한 아프리카 BJ가 리니지M을 스트리밍 방송을 했다함.

그래서 사전예약 대박난 리니지m의 게임플레이 화면이 유출됐음.


다만 이게 진짜 리니지m인지 100%확신을 할 수 없고

이게 정식 버전인지도 알 수가 없는 상황.


엔씨소프트 측에서 공지사항을 올렸는데

내부에서 테스트 중인 버전으로 보인다고 말함.

향후 서비스 될 게임 버전과는 많은 차이가 있을거라고 -_-ㅋ


누구를 통해 유출이 됐는지 찾아서 조질각인듯 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모바일게임 쪽에서는 최고 대작인 작품이라

이것저것 시스템 분석 ㅋㅋㅋㅋ

일단 과거버전에서는 아데나로 보석을 살 수 있고

자동 전투 가능, 메인퀘스트, 변신 시스템 등을 알 수 있음.



출처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7695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