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4K 블루레이 재생기능을 장착한 엑스박스원S 특가 세일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7. 4. 28. 16:46

본문

반응형

[뱀선생] 4K 블루레이 재생기능을 장착한 엑스박스원S 특가 세일


ㅋㅋㅋㅋㅋㅋ 마이크로소프트의 콘솔 게임기인 엑스박스원S (XBOX ONE S)가 옥션에서 폭풍할인해서 판매하네요~


물량은 2700대.

가격은 299,000원.

- 기어스 오브 워 4 번들 패키지

- 포르자 호라이즌 3 번들 패키지

- 헤일로 워즈 2 번들 패키지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쯤 전 버전인 엑스박스원 500기가 용량의 제품을 20~25만원 사이에 물량 다 털었는데

이제는 엑스박스원S의 재고물량을 정리하는것 같음.


일단 4K 블루레이 영화 재생이 가능한 4K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들어있고 

돌비 아트모스 (Dolby Atmos) 사운드랑 HDR 그래픽 기능도 지원한다고 함.

새로 4K TV 산 분들에게는 꽤나 괜찮은 선택이 될것 같음.

(TV, 모니터 같은 디스플레이와 연결해 넷플릭스 4K 스트리밍 기능도 지원함.)


다만, 용량이 1테라 신제품이라 작년 500기가 구제품 떨이보다 가격대가 느껴져서 그때처럼 폭발적인 물량을 소화할지는 모르겠음.


게임에 큰 관심이 없고 4K TV를 이용해 블루레이 급 고화질 영화를 보고 싶은 유저에게는 폭풍세일 꿀딜일듯.

거기에 옥션 12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ㅋㅋㅋㅋ


-> 다만, 게이머라면 제품 구매에 살짝 망설이는게 좋음.

게이머에게 가장 중요한 게임쪽은 아무래도 같은 플스4 콘솔 게임기에 비해 타이틀 수가 적고 한글화 비율도 낮음.

물론 장점도 있는데 

1. 기타 잡다한 게임이 적을뿐 유비소프트 게임, 파이널 판타지 15, 락스타게임즈 GTA5, 레드데드리뎀션2 등등 AAA급 타이틀은 플스4랑 똑같이 한글화 출시함.

2. 플스4보다 인기가 없기 때문에 엑박 게임들은 좀 지나면 가격방어 못하고 폭풍할인 ㅋㅋㅋㅋㅋ

3. 거기에 플스4와 달리 게임별 멀티랭귀지를 지원해 해외상점 검색질 좀 하면 DL코드 미친듯한 가격으로 게임구매 가능 -_-ㅋ

(예를들어 가장 유명한게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1~2천원 ㅋㅋㅋㅋ)

4. XBOX PLAY ANYWHERE 를 지원하는 게임들은 하나사면 PC에서도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 가능.

5. 가장 유명한 엑스박스원S 블루투스 컨트롤러 패드 획득. 콘솔뿐만아니라 PC나 스마트폰, 태블릿에 연결해서 패드를 써먹을 수 있음.


=>게이머 중에 구매를 추천하는 분들은 레알 코어게이머라 멀티기종 보유해 헤일로, 기옵워 같은 유명 게임은 모두 즐겨보고 싶은 사람 or PC 성능이 구린데 업그레이드 가격은 부담스럽고 30만원에 최신게임까지 즐기고 싶은 유저 이정도가 될 것 같음.





옥션 엑스박스원S 단독 특가  엑스박스 데이 상점 페이지 링크 :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9708F186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