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AMD CPU, GPU, APU 사용자를 위한 AMD의 선물(스팀 게임) 이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2. 20. 16:11

본문

반응형

[뱀선생] AMD CPU, GPU, APU 사용자를 위한 AMD의 선물(스팀 게임) 이벤트


그래픽 카드 시장에는 엔디비아에게 밀리고

CPU 시장에서는 인텔에게 밀리고 있는 AMD(암드야 아프지마 ㅜㅜ)가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예전부터 했었다던 사람도 있어서 정확히 언제 시작한것인지는 모르겠음 ㅋ


어쨌든 AMD 제품을 구입한 유저에게 스팀이나 유플레이 게임 다운로드 키를 공짜로 주는 특급 이벤트 ㅋㅋㅋ

(인터넷 보니까 받은적 없는데 이미 받았다고 뜨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 등 문제가 좀 있는것 같은데 

저는 인텔 + 지포스 조합의 유저라서 정확한 절차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친 암드 유저라면 개꿀 이벤트인것 같음)

제품 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게임 종류가 달라서 확인해 보세요~~


"GET YOUR FREE GAME"을 선택하여 안내대로 하면 됩니다.

이메일/페이스북/트위터 계정으로 등록할 수 있고, 하드웨어를 검사하는 툴을 받아서 돌린 후 진행이 됩니다. 중간에 한 번 메일 온 것을 컨펌해 줘야 하기도 합니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CPU, APU, GPU 목록

https://www.amd4u.com/amdgamepromo/files/2016_AMDGamePromo_TC.pdf


밑에 첨부한 사진을 보면 CPU나 그래픽 카드 제품 가격, 등급에 따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임 목록이 다른걸 볼 수 있음.

비싼걸 써야 더트 렐리를 받을 수 있는것 같음 ㅋㅋㅋㅋ



선택 가능한 게임:

Far Cry 3 Uplay

Far Cry 3 Blood Dragon Uplay

Dirt 3 Steam

Saints Row IV Steam

Sonic & All-Stars Racing Transformed Steam

Guacamelee Steam

Lego Batman 3 Steam

Napoleon - Total War Steam

Sid Meier's Beyond Earth Steam

DiRT Rally Steam

Tales From Space: Mutant Blobs Attack Steam

DYAD Steam

Space Run Steam

 

해당 데스크탑/랩탑의 AMD 유닛 개수에 따라 얻을 수 있는 게임 수가 달라지는 듯 합니다.


루리웹 댓글


사이트 가서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이벤트는 원래 특정 oem이나 시스템 빌더에게서 amd 제품

들어간 컴퓨터 구입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겁니다. 리테일 코드 입력하라는 것도 그래서 있는 거고요. 받는 데 성공했으면 운이 좋은 거고 아니면 못 받는거죠. 괜시리 글 작성자님이 아무나 되는 것 처럼 적어 놓으셔서 여러 사람 시간 낭비하고

애꿎은 암드만 욕 먹네요

(되는 사람들도 있고 안되는 사람들도 있고 혼돈의 도가니 탕 ㅋㅋㅋ)


프로세서 인식 못할경우엔 우클릭 해서 관리자권한 실행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D 쓰는 PC방가서 다 돌려서 털고 나오면 개꿀


게임은..AM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