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Hearthstone) 금주의 선술집 난투 - 세상천지 전쟁통(영상, 덱)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2. 25. 13:00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Hearthstone) 금주의 선술집 난투 - 세상천지 전쟁통(영상, 추천 하수인 카드, 덱)


게임 이름 : 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개발사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유통사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출시 : 2014년 03월 13일

장르 : TCG (트레이딩 카드 게임)

플랫폼 : PC 배틀넷 앱 (Battle.net App, 스팀 같은 블리자드의 ESD), OS X, iOS, 안드로이드

한글화 : 공식 한글화 (자막 + 음성)

가격 : 부분유료화 (기본은 무료, 카드팩을 사이버머니 or 현금 구매)

영상 정보 : GTX970 풀옵션 1080P 60fps

트위치 : http://www.twitch.tv/snaketeacher


이번주 선술집 난투는 세상천지 전쟁통

겁쟁이 따위는 필요 없다! 현시간부로 내는 모든 하수인에게 돌진 능력과 도발 능력이 부여된다! 돌진 앞으로!!!

모든 하수인들이 돌진과 도발 능력이 있어서 죽메, 천보 개꿀.

용암 광전사과 활약할 수있는 선술집 난투 ㅋㅋㅋㅋ

이번주 화끈해서 재미있는 듯.

무조건 돌격 앞으로~!!!!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세상천지 전쟁통 덱


이걸로 아침에 7전 5승 2패인가 6전 5승 1패인가 했음 ㅋㅋㅋ

천상의 보호막이 있는 하수인이 좋은것 같음.


저는 성기사 5승퀘가 연속 2개가 묶여있어서 우서 경으로 덱을 짰는데

주술사 질풍 하수인을 활용한 덱도 엄청 강할것 같음.

글 쓰면서 다시 정리해보니까 성기사 하수인은 보호막을 쓴 꼬마로봇 밖에 없네요 ㅋㅋㅋㅋ

나머지 다 중립 하수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